본문 바로가기

2021/0413

오늘의스코어 - MLB 그래픽 중계. 다양한 정보 갖춘 문자 무료스포츠중계 앱 :: 오늘의스코어 - 다운로드 페이지 :: 오늘은 스포츠 정보 커뮤니티 앱을 하나 소개해봅니다. 이름은 '오늘의스코어'로 야구 경기를 중심으로 경기 일정과 선발 라인, 경기 관련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자체 제작한 MLB 그래픽 문자 중계를 통해 볼거리를 추가하면서도 무료인 앱입니다. 전 세계 축구, 야구, 농구 등 인기 리그의 경기 일정과 경기 스코어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앱 서비스를 목표로 한다고 하더군요. 지금은 출시 초기라 KBO(한국 프로야구), MLB(메이저리그), NPB(일본 프로야구)의 경기 정보만 지원하지만, 5월 중에 축구와 농구가 추가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 제작사는 잼팟(Zempot)이라는 곳입니다. 과거에는 '천백십일'로 불렸던 곳으로 넷마블 자회사더군요.. 2021. 4. 29.
[종료] 5월 험블초이스 선공개 - 메트로 엑소더스, 다크사이더스 제네시스 험블번들에서 험블 초이스 5월 게임 중 메인에 해당하는 3가지 게임 타이틀을 선공개했습니다. 이런 공개 방식은 지난 3월 험블 초이스에서 써먹어 꽤 짭짤한 효과를 본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이번 4월 초이스가 워낙 평이 안 좋은 데다가 3월 초이스도 '컨트롤'관련 잡음이 있어서 겨우 득 봤던 이미지를 다시 왕창 깨 먹은 게 문제긴 하지만 말이죠. 어쨌든 이번에 공개된 타이틀은 '메트로 엑소더스(Metro Exodus)', '다크사이더스 제네시스(Darksiders Genesis)', '헬포인트(Hellpoint)'입니다. 메트로 엑소더스는 아마도 스탠다드로 보이며, 초기 버그도 해결되고 현재 평가는 좋습니다. 다크사이더스 제네시스는 개인적인 기대작으로 다크사이더스 세계관 기반의 쿼터뷰 핵 앤 슬래시 게.. 2021. 4. 28.
[험블번들] 3월 험블초이스 컨트롤용 시즌 패스 판매 중 :: 험블 스토어 - 컨트롤 시즌 패스 :: 지난 3월 험블 초이스는 DLC가 빠진 컨트롤 스탠다드 버전이 들어있었습니다. 험블 초이스를 위해서 스팀에 있는 컨트롤 얼티메이트 에디션을 본편과 DLC로 나누면서 여러 잡음이 있었죠. 어쨌든 이렇게 본편과 DLC가 나눠진 험블 초이스 버전 컨트롤을 보완할 컨트롤 시즌 패스를 험블스토어를 통해서 나름 저렴하게 판매하는 중입니다. 초이스 구독자는 최대 58% 6.37 달러, 비구독자는 50% 할인율에 7.49달러로 말이죠. 험블초이스에서 컨트롤은 에픽 스토어 키와 스팀 키를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말이 많은 쪽은 스팀 버전입니다. 왜냐하면 스팀버전은 애초부터 얼티메이트 버전'만' 판매했었기 때문이죠. 지난 초이스 판매 때 올라왔던 상품으로 원래 시즌 패스 판매일.. 2021. 4. 24.
스텔라리스 첫 플레이 - (3) 오른쪽으로 개척 진로가 막힌 상태에서 내정에 힘을 줬다. 하지만 약탈자가 본격적으로 등장하고, 꾸준히 발전하는 기계 제국에 밀리지 않아야겠다는 압박감이 선택을 강요했다. 결국 막혀버린 두 곳을 향해 조심스럽게 다시 과학 탐사선을 보냈다. 그런데... 오른쪽 길이 막혀있지 않았다!! 그 자리에 있는 공허 구름은 적대적이지 않았으며, 탐사선을 제거했던 정체불명의 적도 보이지 않는다. 적대 세력은 보이지 않았고, 기회가 왔으니 빠르게 성계를 탐사한 뒤 항성 기지를 건설하며 국경선을 넓히기 시작했다. 나중에 알고보니 적대적인 함선은 바로 '우주 아메바'였다. 우주 아메바가가 소풍다니며 잠시 정착하는 구역에 운이 없게도 탐사선이 가게되면서 벌어진 일. 탐사선을 먼저 보낸 오른쪽 길에 우주 아메바가 있었고, 피격된.. 2021. 4. 24.
스텔라리스 첫 플레이 - (2) 처음 스텔라리스를 플레이하면서 만나는 사건들은 비록 텍스트 위주지만 SF 물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정말 두근거리게 만드는 요소들이 있다. 우주를 떠도는 외계 우주선의 잔해. 인류의 기술로는 불가능한 강력한 공격의 흔적. 우주 상인과의 첫 만남 같은 것들... 자잘하게 벌어지는 사건들 중에는 연계되는 이벤트도 있고, 선택을 강요하기도 한다. 아름답게 사건이 순차적으로 이어지는 게 아니라서 여러 가지 이벤트가 함께하면 정말 헷갈리는 경우도 있지만;; 어쨌든 굴착기 사건 중에 처음으로 만난 외계 종족과 대화할 수 있게 됐다. 처음으로 조우한 외계 문명은 기계 제국이다. 우호적인 대화가 성공했다. 처음보는 외계 문명과의 조우임에도 좀 썰렁한 편인데 최근 DLC에서는 조금 달라졌다는 듯. 첫 문명과의 만남 이후 국.. 2021. 4. 20.
제2의나라 - 모바일 대작 게임 사전예약 시작 :: 제2의나라 사전예약 사이트 :: 지브리 감성을 보여주는 게임 '니노쿠니'를 모바일 게임으로 재해석한 '제2의나라'가 사전예약을 시작했습니다. 제2의나라는 넷마블네오에서 제작하는 모바일 대작 게임으로 레벨파이브와 스튜디오 지브리 합작인 니노쿠니의 세계관을 모바일 RPG로 계승한 작품입니다. 소울 다이버즈라는 가상현실 게임에 베타 테스터로 참여해 모험을 떠나지만, 곧 이 세계가 현실과 같이 존재하는 다른 세상이라는 것을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리는 작품. 정식 출시는 올해 6월 중으로 예정되어 있다고 하니 미리미리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사전예약은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 중 하나를 골라 등록할 수 있죠.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기본적으로 '5만 골드,.. 2021. 4. 16.
스매시 레전드 - 모바일과 스팀에서 즐기는 심플한 난투 액션 아직 쌀쌀하긴 하지만 나날이 햇볕이 따가워지며, 점심시간이면 노곤해지는 계절입니다. 중간중간 쉬는 시간에 늘어지는 마음을 부여잡고, 잠시 게임이나 하려고 해도 숙제하는 것 같은 자동화된 게임들로는 오히려 더 졸려옵니다. 잠시 쉬어가는 시간에 정신을 가다듬고 가볍게 즐길만한 게임을 찾고 있다면 이 게임을 한번 살펴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오늘 소개하는 게임의 제목은 스매시 레전드(Smash Legends)라고 합니다. 지난 4월 13일 출시한 따끈따끈한 신작 게임으로 누구나 쉽게 다가갈 수 있는 대난투 방식을 사용하는 게임입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나오는 튜토리얼에서도 이런 점을 알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에 등장하는 '공격 - 점프 - 스킬 - 궁극기'. 이것만 알면 게임을 진행하는 데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2021. 4. 15.
퍼플 앱플레이어 - PC에서 즐기는 모바일 야구게임 프로야구 H3 모바일 게임 '프로야구 H3'가 정식 서비스가 시작한 이후 PC에서 플레이를 도와주는 퍼플 앱플레이어를 통해 주로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퍼플을 써보면 아시겠지만, 쓰면 쓸수록 괜찮다는 느낌입니다. 엔씨소프트의 게임을 PC에서 즐기게 도와주는 퍼플 앱플레이어라 자체적으로 최적화된 게임을 즐기는 것 외에 그래픽적으로나 보안 면에서 확실히 다른 앱플레이어와는 다르더군요. 기본적으로 PC에서 앱플레이어를 사용해 모바일 게임을 할 때 얻을 수 있는 자잘한 편의성에 안정성이 더해져 쾌적하죠. 모바일 기기에서도 충분히 잘 돌아가지만, 슬슬 더워지는 날씨에 손에 바로 느껴지는 발열 없이 즐길 수 있고, 큰 화면으로 게임에서 지원하는 세세한 정보를 확인하기도 더 쉬운 편이고 말이죠. - 퍼플 앱플레이어에는 믿을 수 있는.. 2021. 4. 15.
프로야구 H3 - 야구의 꿈을 가진 이를 위한 프로야구 H3 광고 프로야구 H3 :: 구글 플레이 다운로드 :: & :: 앱스토어 다운로드 :: 프로야구 H3가 지난 4월 6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엔트리브에서 제작한 프로야구 H3는 다양한 데이터로 경기를 분석하고, 선수를 육성해나가는 팀 경영에서 한 발 더 나가 구단주로 구단을 경영하는 요소가 더해진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죠. 스카우터와 콜업이라는 선수 영입 방식과 부활한 스킬 블록 방식으로 예전 프야매 시절의 추억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작품입니다. 구글 플레이 무료 인기 게임 1위에 iOS 순위에서도 상위권에 진입했으며, 양대 마켓 스포츠 인기 1위를 달성하는 등 인기몰이 중이기도 합니다. 시즌이 한창 진행 중인 KBO 프로야구 중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프로야구 H3 광고도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현재.. 2021. 4. 14.
제2의나라 - 니노쿠니 계승한 모바일 게임. 4월 14일 사전예약. :: 제2의나라 홈페이지 :: 지브리 감성이 진하게 녹아있는 게임 '니노쿠니( Ni No Kuni, 二ノ国)'를 모바일로 계승한 작품. '제2의나라'가 내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합니다. 처음 제2의나라 소식을 들었을 때, 사전예약은 언제 시작하려나 했었는데 정말 시간이 금방 가는군요. 사전예약은 제2의나라 미디어 쇼케이스와 함께 내일(4월 14일)부터 시작됩니다. 4월 14일 아침 11시에 시작하는 제2의나라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더 자세한 게임 정보도 공개될 것으로 보여 제2의나라 사전예약 분위기는 한층 업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미 오프라인으로도 사전예약 전 홍보를 통해 열심히 분위기 메이킹을 이어나가고 있으니까요. 서울에 사는 분들이라면 보신 분들도 많겠지만,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 삼성동 케이팝 스퀘.. 2021. 4.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