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9/183

소드아트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라이징스틸(SAO ARS) - 사전예약 중 ::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라이징 스틸(SAO ARS) - 공식 홈페이지 :: Sword Art Online : Alicization Rising Steel. 소드아트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라이징스틸(SAO ARS)은 반다이남코에서 직접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게임입니다. 글로벌 출시를 확정하고 사전등록 중인 모바일 턴제 RPG. 일본의 유명 라이트노벨 시리즈인 소드아트온라인(Sword Art Oline, 소아온) 시리즈 중에서도 가장 분량이 많은 4부 '소드 아트 온라인 : 앨리시제이션'의 언더월드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다고 합니다. - 카와하라 레키가 쓴 소아온 시리즈는 가상현실 게임 / VRMMORPG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작품. 소위 게임 판타지물입니다. 애니메이션화 되었으며, 다양.. 2019. 9. 18.
피망포커 - 타짜 원아이드잭 콜라보(x 타짜 선발대회 진행중) 모바일 카드게임 '피망포커'가 최근 개봉한 '타짜 : 원아이드잭'과 콜라보레이션하고 있더군요. 영화를 이미 봤거나 관련 홍보 영상을 봤다면 이미 아실 듯. 콜라보 중인 피망포커는 추석 연휴 동안 틈틈이 즐겨봤는데 역시 포커를 다루는 게임류가 대부분 그렇듯 짧은 자투리 시간에 가볍게 할 수 있는 게임이었습니다. 지원하는 모드는 3가지로 다른 게임들과 비교해서 많지도 적지도 않은 적당한 수준입니다. '대부분은 일반방(메이저)에서 게임을 진행하지만 친구대전'을 통해 친구와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로비에서 가장 오른쪽으로 가보면 자유대전 방도 따로 있기도 합니다. 단, 자유대전 방은 대회 이벤트 때 계산이 안 되니 주의하세요. 게임머니를 일정 금액 떼어내 보관하는 금고 기능은 아쉽게도 기본 지원이 되지 않지만.. 2019. 9. 18.
[종료] 락스타 게임즈 런처 출시 기념 - GTA 산 아드레아스 무료 배포 :: 락스타 게임즈 런처 홈페이지 :: 락스타 게임즈 런처(Rockstar Games Launcher) 출시 기념으로 GTA : 산 안드레아스(Grand Theft Auto: San Andreas)를 무료 배포하고 있습니다. 사이트 뿐 아니라 런처도 완벽하게 한글화 되어 있습니다. 다만, 런처는 처음 설치 때 시간이 좀 걸리는 편. 계정이 이미 있다면 바로 무료 게임을 받으면 되고, 없다면 간단하게 계정을 만들면 됩니다. 계정 생성 시 인증 메일이 좀 늦게 오는 편이니 느긋하게 기다리세요. 런처를 처음 설치하면 이전에 설치된 게임이 있나 스캔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산 안드레아스는 메인 화면 왼쪽 리스트에서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주의할 점은 기간 한정 무료라는 것. 꽤 오래된 게임이지만 필요한 분은 빨.. 2019. 9. 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