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911

세인트세이야:각성 - 세인트세이야 모바일 수집형 액션RPG 사전예약 :: 세인트세이야:각성 사전예약 페이지 :: 성투사 성시! 세인트 세이야를 다루는 새로운 게임이 나올 예정입니다. 지난 9월 27일부터 공식 사전예약이 시작된 신작 모바일 게임이죠. 세인트 세이야는 1980~90년대에 인기를 끌었던 만화/애니메이션입니다. 당시에 국내에서도 비디오 더빙 버전을 비롯해 해적판 만화책로도 나왔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못 봤지만 이후에는 케이블 애니메이션 채널에서 방영한 적도 있다고 하더군요. 최근에도 콘솔이나 모바일로 세인트 세이야라는 이름으로 꾸준히 게임이 나오고 있는 타이틀이죠. 이번에 사전예약 중인 '세인트세이야:각성(Awakening)'은 이를 기반으로 중국 텐센트(Tencent)에서 제작한 작품으로 국내에서는 유주게임즈에서 현지화를 거쳐 서비스합니다. - 세인트 세이.. 2019. 9. 30.
[종료] 프리스페이스2 무료 배포 :: GOG 홈페이지 :: - 종료 GOG에서 프리스페이스2를 무료 배포 중이다. 오늘 저녁 10시에 종료 예정. 이미 25일 저녁 10시부터 시작된 무료 배포로 유명한 작품이라 많이 올라왔을 줄 알았더니 무료 배포하는지 모르는 사람도 있어서 올리는 글이다. 프리스페이스2는 볼리션(Volition)이 1999년 내놓은 우주 비행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평가가 좋은 작품이다. 다만, 한글 패치가 없으며, 비행 시뮬용 조이스틱이 있어야 편하게 플레이할 수 있을 듯. 오래된 게임이지만 팬층이 두터운지 :: FreeSpace Source Code Project ::라는 사이트에서 게임 엔진의 유지관리와 향상시키는 프로젝트가 진행 중. 해당 사이트에서 fs2 open(현재 버전 3.8.0)을 사용하면 더 좋은 그래픽.. 2019. 9. 27.
아이온 - 온생은 80부터 아이온 육성법(가이드), 점핑 캐릭터 이벤트 참여방법 :: 온생은 80부터 이벤트 페이지 :: 온라인게임 아이온에서 이번에 2019 아! 놀자(~10월 16일까지)라는 제목으로 신규 유저 초대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이번 이벤트에는 '온생은 80부터 이벤트'를 통한 80레벨 점핑과 주변 친구나 지인을 초대할 수 있는 초대코드 이벤트가 진행 중이죠. 초대 코드를 발급하는 이벤트에 참가해서 함께 아이온을 해볼까 하고 참여해봤습니다. 친구 초대는 레벨 76 이상 데바(유저)만 가능합니다만, 이번에는 레벨 80 점핑 캐릭터를 만들 수 있어서 누구나 바로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더군요. 만약 친구 중에 아이온을 하는 사람이 있다면 초대코드를 받아 신규/휴면 환영 선물ㅡ신규&복귀 유저를 위한 전설 변신 궁극장비ㅡ을 받고 게임을 시작할 수도 있죠. 물론, 해.. 2019. 9. 25.
소드아트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라이징스틸(SAO ARS) - 사전예약 중 ::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라이징 스틸(SAO ARS) - 공식 홈페이지 :: Sword Art Online : Alicization Rising Steel. 소드아트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라이징스틸(SAO ARS)은 반다이남코에서 직접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게임입니다. 글로벌 출시를 확정하고 사전등록 중인 모바일 턴제 RPG. 일본의 유명 라이트노벨 시리즈인 소드아트온라인(Sword Art Oline, 소아온) 시리즈 중에서도 가장 분량이 많은 4부 '소드 아트 온라인 : 앨리시제이션'의 언더월드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다고 합니다. - 카와하라 레키가 쓴 소아온 시리즈는 가상현실 게임 / VRMMORPG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작품. 소위 게임 판타지물입니다. 애니메이션화 되었으며, 다양.. 2019. 9. 18.
피망포커 - 타짜 원아이드잭 콜라보(x 타짜 선발대회 진행중) 모바일 카드게임 '피망포커'가 최근 개봉한 '타짜 : 원아이드잭'과 콜라보레이션하고 있더군요. 영화를 이미 봤거나 관련 홍보 영상을 봤다면 이미 아실 듯. 콜라보 중인 피망포커는 추석 연휴 동안 틈틈이 즐겨봤는데 역시 포커를 다루는 게임류가 대부분 그렇듯 짧은 자투리 시간에 가볍게 할 수 있는 게임이었습니다. 지원하는 모드는 3가지로 다른 게임들과 비교해서 많지도 적지도 않은 적당한 수준입니다. '대부분은 일반방(메이저)에서 게임을 진행하지만 친구대전'을 통해 친구와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로비에서 가장 오른쪽으로 가보면 자유대전 방도 따로 있기도 합니다. 단, 자유대전 방은 대회 이벤트 때 계산이 안 되니 주의하세요. 게임머니를 일정 금액 떼어내 보관하는 금고 기능은 아쉽게도 기본 지원이 되지 않지만.. 2019. 9. 18.
[종료] 락스타 게임즈 런처 출시 기념 - GTA 산 아드레아스 무료 배포 :: 락스타 게임즈 런처 홈페이지 :: 락스타 게임즈 런처(Rockstar Games Launcher) 출시 기념으로 GTA : 산 안드레아스(Grand Theft Auto: San Andreas)를 무료 배포하고 있습니다. 사이트 뿐 아니라 런처도 완벽하게 한글화 되어 있습니다. 다만, 런처는 처음 설치 때 시간이 좀 걸리는 편. 계정이 이미 있다면 바로 무료 게임을 받으면 되고, 없다면 간단하게 계정을 만들면 됩니다. 계정 생성 시 인증 메일이 좀 늦게 오는 편이니 느긋하게 기다리세요. 런처를 처음 설치하면 이전에 설치된 게임이 있나 스캔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산 안드레아스는 메인 화면 왼쪽 리스트에서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주의할 점은 기간 한정 무료라는 것. 꽤 오래된 게임이지만 필요한 분은 빨.. 2019. 9. 18.
나선영웅전 - 신작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 춘향 캐릭터, 이벤트) :: 나선영웅전 사전예약 페이지 :: - 2020년 4월 29일 서비스 종료 나선영웅전 : 헬릭스 사가(Helix Saga)가 9월 18일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웹젠의 하반기 기대작이죠. 이 신작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기간은 정식 서비스가 시작되는 9월 18일 전까지니까요. 미소녀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수집형 SRPG를 찾거나 기대한다면 한번 살펴보면 어떨까 합니다. -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동시 출시된다고 하더군요. 또한, iOS와 안드로이드 서버를 별도로 운영할 예정으로 쿠폰 배포 등에서 iOS 버전 유저들이 상대적 박탈감을 느끼는 일이 없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추가 > 원제는 나선 영웅담(螺旋英雄谭)으로 중국 루나라 게임즈(LUNARA Games)가 개발한 영웅수집형 턴제 SRPG.. 2019. 9. 11.
슬레이 더 스파이어(Slay The Spire) 메가 크리트 게임에서 만든 카드 덱 빌딩 게임. 처음에는 그냥 카드 게임이겠거니 했다가 즐겨보는 스트리머 방송을 보고 흥미를 가지게 됐다. 그래도 보는 것과 실제 재미가 다를 수 있어 세일을 기다렸는데 지난 달 험블 먼슬리로 나와서 겟. 사실 단품만 본다면 환율 때문에 그냥 스팀에서 슬레이 더 스파이어만 사는 게 좋지만... 역시 험블 먼슬리의 추가 게임을 생각하면 포기할 수 없는 딜. 슬레이 더 스파이어. 슬더스. 다키스톤(다키스트 던전 + 하스 스톤) 등으로 불리고 있다. 게임 방식은 간단. 첨탑을 오르면서 적을 쓰러트려 카드나 유물, 골드 등을 얻으며 강해져 각 구역의 보스를 제거하는 방식. 기본적으로 3단계 보스까지 있어 거기까지만 도달하면 된다. 일일모드나 커스텀 모드, 그리고 스팀 창작마당을 .. 2019. 9. 8.
V4(브이포) - 넥슨 넷게임즈의 신규 IP. 프리미엄 쇼케이스 신청 이벤트. :: V4(브이포) 티저 페이지 :: & :: 공식 페이스북 :: 오늘 이야기할 V4는 넥슨의 자회사가 된 넷게임즈(NAT GAMES)에서 제작하고 있는 모바일 MMORPG입니다. 언리얼 엔진 4로 개발 중이며 PC 온라인 게임에서 느꼈던 넓은 필드에서 벌어지는 협력과 경쟁의 재미를 모바일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제작하고 있다고 합니다. 알려진 바로는 11월에 나온다고 하는데 자세한 내용은 많지 않은 상황입니다. V4는 Victory For. 승리를 위하여라는 뜻으로 MMO에서 유저들이 어떤 플레이를 하든 자신이 원하는 바를 얻어내길 바란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개발사의 전작인 히트 시리즈의 세계관과는 공식적인 연결고리는 없습니다. 아직 공개된 정보가 많지 않은 상황에서 V4를 가장 먼저 만나 실 수 있는 .. 2019. 9. 5.
삼국지 오리진 공략 - SLG장르 신규삼국지게임 :: 삼국지 오리진 구글 플레이 다운 :: & :: 원스토어 다운 링크 :: 최근 서비스를 시작한 SLG장르 삼국지 게임 중에 '삼국지 오리진'이라는 게임 있습니다. 지난번에 사전예약 소식도 전했던 그 작품이죠. 잠시 둘러봤는데 짧은 시간에 서버가 많이 늘어났더군요. 삼국지 오리진은 다른 삼국지 게임들과 어떻게 다른가 싶어 플레이를 좀 해봤는데 확실히 다른 점이 있었습니다. 물론, SLG 장르인 만큼 영지를 발전시키고, 병력을 뽑고, 장수를 육성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는 기본적인 게임 방식을 따릅니다. 하지만 거기에 삼국지 오리진만의 독특한 시스템이 개성적인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 삼국지 오리진은 구글 플레이 외에도 앱스토어나 원스토어도 다운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 처음 국가 선택 시에 시스템에서 추.. 2019. 9. 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