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813

[종료] 더트 랠리 무료 배포 (9월 17일 새벽 2시까지) :: 험블스토어 배포 페이지 :: - 험블번들-종료 :: 스팀 더트 랠리 페이지 :: 추가1 >> 2019년 9월 15일 새벽 2시~ 9월 17일 새벽 2시까지 스팀 페이지에서 추가 무료 배포. 예상했던 대로 이후 스팀 상점에서 내려갈 것으로 보임. 추가2 >> 예상과는 달리 아직(10월 1일)까지 내려간다는 소식이 없다. 이전 무료 배포와는 상황이 다른건지 흠... 스팀 무료 배포는 스팀 계정이 있어야 하며 무료 스팀 계정 생성 후'계정에 추가'를 누르면 끝. 스팀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실행하면 됩니다. 라이브러리를 채우세요. 험블번들에서 이번에는 더트 랠리(Dirt Rally)가 무료 배포 중입니다. 코드마스터즈(Codemasters)에서 제작한 레이싱 게임으로 전에 배포했던 그리드 1, 그리드2, 더.. 2019. 8. 30.
테라 클래식 - 100만 다운로드 달성 모바일게임순위 상승 중. 테라 클래식은 크래프톤(구 블루홀)의 온라인게임인 테라 IP를 활용해 란투 게임즈(LANTU Games)에서 제작하고, 카카오 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MMORPG 입니다. 사전예약자수 200만 명을 돌파하면서 새로운 테라 모바일 게임으로 주목을 받은 작품이기도 합니다. 지난 13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모바일게임순위에서도 인기 게임에 올라 있으며, 매출 순위도 꾸준히 상승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유튜브에도 유저들이 만든 영상이 계속 나오는 걸 보면 사람들이 테라 클래식 많이 하기는 하는가보다 싶었는데, 어제 오픈 2주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다는 소식이 올라왔더군요. 오늘은 요 '테라 클래식'을 가볍게 플레이하면서 개인적으로 생각난 부분들을 좀 적어볼까 합니다. - 8월 29일까지 100만.. 2019. 8. 28.
삼국지:략 - 모바일 전략게임 정식 오픈. 명장 침입과 국가전 :: 삼국지:략 공식 홈페이지 :: & :: 다운로드 링크 :: 모바일 전략게임 '삼국지:략'이 정식 오픈했습니다. 삼십육계 책략 사용을 특징으로 하는 전략게임으로 정통 삼국지 SLG 장르의 건설, 필드 채집, 장수(무장) 육성. 그리고, 국가전 같은 요소 역시 들어 있는 작품입니다. 책략이 중심인 만큼 전략적인 요소를 통해 어느 정도의 전투력 차이는 극복할 수 있고 10급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국가전이 있어 가볍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좋더군요. 오늘은 초반 플레이하면서 느낀 부분과 삼국지:략 초반 공략 시 신경 써야 할 것, 명장 침입과 국가전에 대해서 가볍게 적어봅니다. 삼국지:략은 원제가 삼십육계로 36 계책을 특징으로 삼고 있습니다. 도입부 영상에서도 그걸 집중해서 보여주더군요. 일단.. 2019. 8. 27.
삼국지 오리진 - 22일 출시예정게임. 삼국지 국가전 중심의 SLG장르. 삼국지 : ORIGIN - 사전예약 마지막 날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삼국지 오리진'이라는 출시를 코앞에 둔 모바일 게임입니다. 이름처럼 최근 다시금 붐을 일으키고 있는 '삼국지'를 배경으로 하는 작품입니다. 서비스사는 R2 게임즈(R2 Games)로 주로 북미, 유럽에서 게임을 선보였던 곳이라고 하더군요. 국내에서는 삼국지 오리진이 처음 내놓는 게임이라고 합니다. 삼국지 오리진은 새로운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SLG장르)으로 여타 게임과 달리 삼국지 국가전을 주요 포인트로 하는 작품. 국가 간 대결이 중심이라면 역시 국가 내 유저들과의 연대/협력 플레이와 소속감으로 몰입도를 올릴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만 아직 국가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공개되지는 않았습니다. 현재 발표된 일정은 8월 22일(내일) .. 2019. 8. 21.
리니지2 레볼루션 스샷 200레벨 후반부터는 경험치 수급을 위한 서브퀘스트와 자동사냥 플레이가 필수. 모바일 게임들은 이런 플레이가 진행 중간 중간 지루하게 한다. 다만, 자동사냥 시스템이 일이 바쁜 직장인이나 할 일하면서 게임을 하고 싶다는 사람에게는 의외로 선호되는 부분... 재미있는 건 레벨업 구간이 완만히 오르는 느낌이 아니라 어느 부분은 빠르게 올라가고 어떤 부분은 1~2레벨 정도 오르고 레벨 장벽에 막히게 하는 곳도 있어서 들쭉날쭉 예측하기 힘든 맛이 있다. 그래도 카마엘이 강력한 신캐인데다가 지원 이벤트 덕분에 빠르게 레벨업이 가능했다.초반에 열심히 키웠던 드워프때와 비교하면 정말 엄청난 속도로 레벨업을 하긴 했으니 꽤 만족. 역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전투력 정도는 유지할 수 있게 도와주니 다양한 콘텐츠를 해볼 .. 2019. 8. 18.
[모바일 MMORPG] 블소 레볼루션 - 소환사 육성/이벤트 공략. 그리고 낚시 지난 업데이트 이후 꾸준히 플레이 중인 모바일 MMORPG '블소 레볼루션'입니다. 소환사 업데이트와 함께 200% 빠른 성장을 지원하고 있어서 레벨업에 큰 문제가 없다 보니 자연스럽게 이것저것 다른 요소도 신경 써 볼 수 있더군요. 플레이가 아주 여유로운 느낌이랄까요? 오늘은 재미있게 키우고 있는 소환사를 플레이하면서 느낌 점과 신경 쓸 부분, 이벤트, 그리고 낚시 콘텐츠에 대해서 적어봅니다. -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에서는 지난 13일에 무릉도원3 서버가 오픈했습니다. 새롭게 시작한다면 신규 서버가 제일 좋은 만큼 지금 키우려는 분에게 딱 맞는 서버. 다만, 첫 지역 점령전은 신청이 8월 26일부터 시작하고, 점령전 자체는 9월 1일 시작된다는 점은 기억해두세요. 참고로 무릉도원 서버는 :: 신규 서.. 2019. 8. 17.
[PC MMORPG] 천애명월도 공략 - 동해회사맹 도전 공략 영상 정리 :: 천애명월도 홈페이지 :: 이번 포스팅에서도 지난번처럼 천애명월도 '동해회사맹' 공략 영상 캡처를 바탕으로 조금 더 보기 쉽게 풀어 쓴 버전입니다. 해당 영상은 중국 서버 도전 영상과 홈페이지 내용을 바탕으로 진행됩니다. 영상이 공략 풀 영상이 아니라 영상 자체보다는 각 진행 상황이나 내용이 중요한 편이죠. 천애명월도에서는 대련이나 던전의 난이도가 일반과 도전으로 나뉩니다. 일반이 기본 난이도라면 도전에서는 확실히 더 어려워집니다. 레벨 보정으로 국내에서는 아직 100레벨 도전 난이도가 없어 차후에 동해회사맹 '도전' 모드 공략 시에 어느 정도 참고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우선 5인 파티 구성인 일반 난이도와 달리 도전 난이도에서는 10인으로 파티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영상에서 추천하는 '문파 구.. 2019. 8. 12.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 소환사 업데이트 공략 도와주는 지원 이벤트 ::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 ::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에서 새로운 직업 '소환사'가 추가됐습니다. 그동안 진족, 건족, 곤족, 린족의 4 종족과 권사, 검사, 기공사, 역사, 암살자의 직업을 지원했었죠. 이번 소환사는 린족 직업군으로 소환수와 함께 전투를 펼치는 원거리 딜러이자 힐러를 겸하는 캐릭터더군요. 소환사와 함께 신규 서버가 새로 생겼으며. 이계 1막 스토리가 추가됐습니다. 오늘은 소환사 통해 처음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을 플레이하는 분들을 위한 필수 요소 공략 겸 소식을 올려봅니다. '기공사'만 지원하던 린족의 신규 직업. 소환사는 고양이 소환수와 함께 전투를 벌입니다. 그 때문인지 귀여운 소환사 커스터마이징 이후에 소환수 고양이도 간단한 외형 선택을 할 수 있는 소소한 재미가 .. 2019. 8. 10.
[PC MMORPG] 로스트아크 암살자 - 추가 업데이트 예고+치킹의 습격 이벤트 :: 로스트아크 홈페이지 바로 가기 :: 로스트아크 암살자는 잘 키우고 계신가요? 저는 지난 7월 31일 출시된 암살자 캐릭터를 가볍게 플레이하는 중입니다. 점핑 이벤트와 함께 플레이하다 보니 금방 만렙을 찍고 욘 대륙에 입성할 수 있었죠. 오늘은 간단한 근황에 더해서 새롭게 추가될 예정인 콘텐츠와 치킹의 습격 이벤트까지 올려봅니다. 암살자는 반 인간, 반 악마의 데런이라는 특수한 요소와 그 설정에 따라 악마의 힘을 억제하는 블레이드 그리고, 악마의 힘을 받아들인 데모닉으로 전직의 개성도 확연히 갈리는 캐릭터입니다. 대신 함께 지원하는 점핑 퀘스트를 통해 6개 주요 던전을 플레이하면 바로 욘 대륙부터 시작할 수 있고, 555레벨 장비를 얻고 시작할 수 있어서 복귀 유저에게는 딱 좋은 캐릭터기도 하죠. 점.. 2019. 8. 9.
리니지2 무료 - 8월 14일 전면 무료. 데스나이트 사전 생성 (주호민 x 이말년) :: 리니지2 무료 및 데스나이트 업데이트 페이지 :: 얼마 전부터 관련 소식이 들려왔던 '리니지2 전면 무료화'가 8월 14일 시작될 예정입니다. PC 온라인MMORPG 리니지2는 현재 마지막 국산 정액제 게임으로 29,700원의 정액제 이용권을 통해 서비스됐습니다. 지난해 말에 아덴 클래식 서버로 일부 무료화를 적용하기도 했었지만, 서버 하나에 국한됐던 데 비해서 이번에는 정액제 이용권 폐지를 통해 완전한 리니지2 무료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더불어서 신규 클래스 데스나이트와 신규 서버 '데스'가 8월 14일에 함께 추가될 예정입니다. 지난 8월 7일부터 데스나이트 사전 생성이 시작되었으며, 전면 무료화와 데스나이트, 신규 서버 출시까지 일주일 전으로 시점을 잡은 만큼 카운터다운이 시작됐다고 할 수 있.. 2019. 8. 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