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일반

[종료] 락스타 게임즈 런처 출시 기념 - GTA 산 아드레아스 무료 배포

by infantry0 2019. 9. 18.
728x90


 락스타 게임즈 런처(Rockstar Games Launcher) 출시 기념으로 GTA : 산 안드레아스(Grand Theft Auto: San Andreas)를 무료 배포하고 있습니다.

 사이트 뿐 아니라 런처도 완벽하게 한글화 되어 있습니다. 다만, 런처는 처음 설치 때 시간이 좀 걸리는 편.


계정이 이미 있다면 바로 무료 게임을 받으면 되고, 없다면 간단하게 계정을 만들면 됩니다. 계정 생성 시 인증 메일이 좀 늦게 오는 편이니 느긋하게 기다리세요.

런처를 처음 설치하면 이전에 설치된 게임이 있나 스캔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산 안드레아스는 메인 화면 왼쪽 리스트에서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주의할 점은 기간 한정 무료라는 것. 꽤 오래된 게임이지만 필요한 분은 빨리 받아서 락스타 게임즈 라이브러리에 등록하세요.

추가 10월 5일 >> 레드 데드 리뎀션 PC 출시 공식 발표와 함께 산 안드레아스를 10월 8일까지만 배포한다고 했습니다. 빨리 받아두세요.

 오리진이나 유플레이 같은 자체 ESD / 게임 플랫폼으로 락스타 자사의 게임을 다루고 있습니다. 게임의 개수가 적다보니 스토어 자체는 매우 깔끔하더군요.

런처 출시 시점 스토어 타이틀
- 불리 : 스콜라쉽 에디션 / 맥스 페인3 / GTA 3 / GTA 바이스시티 / GTA 산 안드레아스
  GTA 5 / LA 느와르 컴플리트 에디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