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일반

[종료] 유비데이코리아 기념 - 어쌔신크리드 브라더후드 무료 배포

by infantry0 2019. 7. 28.
728x90

:: 유비 스토어 한국 홈페이지 ::


 한국에서 진행되는 첫 유비데이. 유비데이코리아( UBI DAY KOREA )를 기념해 국내 한정으로 어쌔신크리드 브라더후드(Assassin’s Creed Brotherhood) 스탠다드 에디션을 무료 배포 중입니다.


 배포 기간은 7월 28일부터 8월 3일까지로 위 유비 스토어 한국 홈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유플레이 플랫폼의 스토어를 통해서도 등록 및 설치가 가능하니 편의를 위해 유플레이 플랫폼을 미리 설치 후 받아두시길.


 해당 배포 기간 동안 유비데이코리아 이벤트로 관련 세일도 함께 진행되는 듯하니 참고하세요.


:: 유비데이코리아 홈페이지 ::


 유비데이는 2012년부터 시작됐다고 하는데 올해는 아시아 3개국(한국-일본-대만)에서 진행되고, 한국에서는 처음 진행되는 이벤트.


서울 코엑스 그랜드 볼룸

 서울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이벤트로 8월 3일 하루만 진행될 예정. 올해 E3에 나왔던 고스트리콘 브레이크포인트, 저스트댄스 2020, 롤러 챔피언 같은 게임을 직접 플레이할 수 있는 유비 단독 게임쇼라고 하더군요.


 현재 홈페이지에서 사전 참가 신청도 받고 있으니 게임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참여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하네요. 유비 클럽 보상팩도 준다던데 흠.

가실 분이라면 참여전에 :: 유비 코리아 페이스북 ::에 있는 관련 정보와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참여도 미리 해두시길...

QRCODE.UBISOFT.COM 에 접속 -> 로그인해 QR 코드 받기

-> 유비데이코리아 행사장에서 스태프에게 QR코드를 인증 -> 게임 내 아이템 입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