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18

몽키 고 해피(Monkey go happy) :: 홈페이지 :: 최근 플레이하는 모바일 게임이 없어서 시간 때우기로 할만한 게 없나 살펴보던 중 발견한 게임입니다. 예전 플래시 게임을 즐겨본 분이라면 타이틀 화면만봐도 '아! 그 게임!' 할 수 있는 작품이죠. '몽키 고 해피(Monkey GO Happy)' 지금도 몽키 고 해피를 검색해보면 아시겠지만 다양한 시리즈가 나온 시리즈물입니다. 대부분 플래시 게임이며, 오늘 소개하는 요 녀석은 모바일 버전이죠. - 제작은 펜슬키즈(pencilkids / 트위터 / 아머게임즈). 모바일 버전 양대 마켓에서 모두 유료로 판매하던데 가끔씩 무료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구글 버전에는 :: 무료 버전(참고) ::도 있으니 게임이 궁금하면 이걸 플레이해보세요. - 인게임 그래픽이나 게임 홈페이지나 저~ 옛날 HTML.. 2019. 1. 30.
로스트아크 - 로헨델 업데이트 내용 공개 + 두 여왕의 축복 이벤트 2019년도 벌써 1월을 마무리할 시점이 다가옵니다. 설날 준비도 슬슬 해야 할 시간이네요. 그리고, 로스트아크의 새로운 업데이트 시점도 하루하루 다가오고 있습니다. 새해에 들어서면서 로스트아크에서는 리샤의 편지를 통해 새로운 대륙 '로헨델'이 추가될 것이라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커뮤니티도 시끌시끌하게 만들었죠. 지난 1월 23일에는 이와 관련해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로헨델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될 내용을 새롭게 공개했습니다. 많은 유저들이 기다리는 콘텐츠. 바로 신규 대륙인 로헨델(Rohendel)입니다. 로헨델은 세계수 엘조윈의 가호 아래 이난나/아제나 여왕이 통치하는 대륙으로 자연 친화적인 실린들이 사는 곳입니다. 폐쇄적이지만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는 마법과 정령의 땅으로 마법사 계열ㅡ서머너, 바.. 2019. 1. 25.
메이플스토리 - 패스파인더 사전생성. 테라버닝에 이어 버닝월드 육성 :: 메이플스토리 홈페이지 :: 지난 티저 영상을 통해 유저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던 메이플스토리의 신규 캐릭터가 최근 사전 생성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2019년 들어서면서 나오는 신규 직업명은 '패스파인더'. 2011년 메르세데스 이후로 정말 오랜만에 나오는 새 궁수 캐릭터입니다. 메이플스토리는 장수 게임이면서도 꾸준한 이벤트에 신규 콘텐츠를 내놓고 있네요. 지난번에는 테라버닝으로 유저들을 공략하더니 뒤이어서 모멘텀 업데이트로 어드벤처 아일랜드와 초반 퀘스트 개편을 하고, 바로 패스파인더 사전 생성까지... 더구나 패스파인더 이벤트 페이지를 보면 다음으로 '스쿼드'라는 이름의 업데이트도 예정되어있습니다. 패스파인더는 고대 유물을 탐사하는 도중 받은 저주로 인해 고대의 힘을 사용할 수 있게 된 모험가 .. 2019. 1. 22.
메이플 남은스샷-(2) 데일리 기프트는 출석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다만, 이걸 받으려면 300마리의 자기 레벨과 비슷한 수준의 몬스터를 잡아야만 카운트 된다(...) 중간에 어중간한 레벨업이 필요해서 가게된 루디브리엄. 그러고보니 내가 처음 메이플 접을 때가 루디브리엄 나올 때던가? 아니면 잠시 복귀했던 때가 후디브리엄 나올때던가... -_ -가물가물하네. 엔젤릭 버스터는 소울 시커, 프라이멀 로어 그리고 트리니티 정도를 주로 사용한다. 마나를 사용하지 않는 독특한 체계를 가지고 있지만, 매크로 묶음으로 관리가 안되는 버프 스킬이 많아서 정리된 스킬 사용이 좀 힘든 느낌. 아랫마을 퀘스트는 나름 재미있게 플레이했다. 저연령 대상에 오래되어 유치한 대사가 많긴해도, 옛날 이야기를 귀여운 요미를 활용해 꾸민 구성이 좋았고, 맵마.. 2019. 1. 17.
메이플 남은스샷-(1) 이벤트하면서 200까지 키운 엔젤릭버스터는 이동이 시원시원해서 플레이하기 편했다. 머리 위쪽 발판에 갈고리를 걸어서 올라가는 스킬은 묘한 쾌감을 주는 스킬. 정말 옛날에 여기서 사냥 열심히 했었는데... 당시에 법사 키우고 친구 녀석은 전사 키웠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기본적인 그래픽은 예전과 비슷한 느낌을 주지만 타격감이나 몬스터의 크기에 따른 박력은 당시에 비해 많이 줄어보인다. 추억보정이려나 ㅡ ,. ㅡ 버려지는 스킬이 많은 것은 아쉬운 엔젤릭버스터. 매크로에 우겨넣으면 망치질로 띄우고 내려찍기 연타로 먹일 수 있지만... 결국 주로 쓰는 스킬은 아니었다. 일부 버프 계열 스킬을 패시브나 자동 발동으로 넣는 방식으로 스킬을 줄이거나 던파처럼 차라리 선택형으로 자유롭게 스킬을 조합할 수 있다면 적은 단.. 2019. 1. 17.
[종료] 어 스토리 어바웃 마이 엉클 + 터뜨려 빵 무료 배포 :: 험블번들 :: 험블번들에서 겨울 세일과 함께 '어 스토리 어바웃 마이 엉클(A STORY ABOUT MY UNCLE)'이라는 작품을 무료로 배포 중입니다. 기간은 1월 13일 새벽 3시까지. :: 스팀 페이지 :: 험블번들 배포가 끝나자 스팀에서 한정 수량으로 무료 배포 중입니다. 스팀은 따로 등록작업 없이 스팀 계정만 있으면 로그인 후 해당 스팀페이지에서 또는 스팀 플랫폼 해당 게임 페이지에서 버튼만 누르면 등록 됩니다. 1월 15일 새벽 3시까지지만 한정 수량이라 더 빨리 끝날 수도 있습니다. 주인공이 자신이 겪은 일을 딸에게 말해주는 구조로 게임 자체는 특수 능력을 지닌 슈트를 입고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면서 삼촌을 찾는 스토리라고 하네요. 게임 방식은 미러스엣지나 포탈처럼 길찾기류 게임이라고 .. 2019. 1. 11.
[기록] 스팀 2018 연말 세일 - 엄청 아늑한 오두막 이미지 스팀 2018 겨울 세일 기간 동안 하루에 하나씩 열 수 있었던 오두막집 이미지. 하루 하나씩 이미지를 열 수 있었다. 참여 게임들은 아래와 같다. Budget Cuts / Donut County / GORN / Celeste / Two Point Hospital / Frostpunk / Getting Over it with Bennett Foddy The Universim / Slime Rancher / We Happy Few / Dead Cells / They Are Billions / Slay the Spire / Graveyar Keeper 개인적으로는 '셀레스트/프로스트 펑크/데드셀/데이 아 빌리언스/슬레이 더 스파이어'는 나중에 꼭 해보고 싶은 게임. 2019. 1. 9.
메이플스토리 - 테라버닝 이벤트 공략하고 어드벤처 업데이트 사전예약 ::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 :: 새해를 맞이하는 첫 포스팅은 '어드벤처 사전예약'과 '테라버닝' 공략이 한창 진행 중인 메이플 스토리입니다. 15년 차? 아니지. 이제 16년 차에 들어서는 장수 게임이지만 꾸준히 신규 캐릭터와 콘텐츠, 이벤트를 선보이는 게임이죠. 오늘은 하나의 캐릭터를 200레벨까지 빠르게 육성할 수 있는 '테라버닝' 이벤트를 중심으로 어드벤처 사전예약과 그 밖에 초심자나 오랜만에 복귀한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요소를 적어봅니다. 테라버닝은 캐릭터 하나를 새로 키우면서 10~200레벨까지 빠른 레벨업을 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1 레벨업 할 때마다 추가로 +2 레벨업이 되는 보너스가 있어서 광속렙업이 가능합니다. 메이플스토리 복귀 또는 새로운 캐릭터를 키우는 데 있어서 최고의 타.. 2019. 1.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