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27

[Kongregate] Aurie :: Aurie 게임 페이지 :: 오리(Aurie)는 'RawEgg'라는 인디 게임 개발팀에서 만든 퍼즐게임이다. 콩그리게이트(Kongregate)를 통해서 공개됐는데, 콩그리게이트하면 떠오르는 플래시가 아니라 유니티엔진으로 제작된 작품. 처음 이 게임을 본 것은 콩그리에서 온 광고 메일로 평소 같았다면 바로 휴지통으로 던져 버렸을테지만... 저 부드러운 핑크(!)빛 가득한 배경과 깔끔한 글씨 디자인에 현혹되서 잠깐이나마 플레이해보게 됐다. 의외로 마음에 들어서 짧게나마 이렇게 포스팅을 남기는 중. (마법의 핑크!) - 콩그리게이트하면 아머게임즈와 더불어 플래시 게임의 양대산맥으로 불리는 곳이다. 플래시 게임을 즐겨 본 세대라면 거대 개미와 방패+칼 로고는 잊을 수 없을 것이다. (뉴그라운드라고 탱크 로.. 2019. 2. 26.
[에픽 스토어] 무료 배포 리스트 및 잡담 (+ 정식 출시) 기록 할만한 소식은 가끔씩 추가. 무료 배포 리스트는 :: 이 게시물 ::을 참고 추가>> 2020년 5월 18일. 얼마전 GTA V 무료 배포와 함께 에픽 메가 세일을 시작했다. 일단, GTA V를 뿌리면서 서버 문제에 소홀했다는 점이 점수를 깎아먹었다. 물론, 워낙 게임이 네임드 중 네임드라 준다는데 고마워해야지!라는 분위기. (대신 언리얼 엔진등을 다운받아야하거나 다른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에게는... 천하의 XX...) 여기서 병크를 하나 더 터트리는데, 위쳐3를 16,440에 팔면서 15,000원 이상 -11,000원 쿠폰을 사용해서 5,440원에 살 수 있게 됐었다. 거의 1년에 10%씩 할인율이 올라가는 체감적인 CDPR의 가격 정책을 생각하면 파격적인 가격. 그러나 세일 가격이 14,970.. 2019. 2. 22.
트라하(Traha) - 신규 IP 2019년 기대작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 트라하 사전예약 페이지 :: & :: 트라하 페이스북 :: 오늘은 사전예약 티저 영상과 함께 다시금 입소문을 타며 2019년 기대작임을 알리고 있는 트라하(Traha)를 살펴봅니다. 트라하는 모아이 게임즈(Moai games)에서 제작하고, 넥슨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RvR MMORPG입니다. 작년 말 지스타를 통해 첫 선을 보였던 게임입니다. 사전예약은 지난 14일 미디어 쇼케이스 공개와 함께 시작했는데요. 사전예약 4시간 만에 네이버 검색 순위 1위에 올랐습니다. 더구나 사전예약을 시작한 지 하루 만에 예약자 50만 명을 넘어서면서 최고 기대작임을 증명하고 있는 작품. 이틀째에는 예약자 수 100만 을 넘기기도 했죠. 크리스 햄스워스 X 트라하 영상 특히, 공식 CM 영상이 입소문을 많이 타고 .. 2019. 2. 18.
뉴클리어 쓰론 :: 홈페이지 :: 뉴클리어 쓰론(Nuclear throne)은 블램비어(A VLAMBEER GAME)에서 내놓은 로그라이크 형식의 슈팅 게임이다. 험블번들에서 먼슬리로 따라온 게임 중 하나로 요즘에는 팟플로 게임 방송을 들으면서 이 녀석을 즐기는 게 일상. 하지만... 쉬엄쉬엄 하고 있다고 해도 2주 가까이 되고 있는데 아직도 5-3을 못넘기고 있다. OTL 중간 세이브 기능이 없어 그때그때 상황 판단과 운, 컨트롤을 필요로하는 로그라이크 게임이다. 플레이 타임이 짧아서 심심할 때 켜서 플레이하기에는 좋지만 난이도가 높은 편이라 하다보면 좌절하고, 또 하루가 지나면 붙잡고 있는 것을 반복 중. 도트 그래픽으로 제작되었으며 기본 해상도가 매우 낮다. 전체 화면에서 창화면으로 돌아가보면 교통 카드보다 작은.. 2019. 2. 13.
모두의마블 - 앙투아네트가 공짜, 미션 빙고로 4,000 다이아까지 2019년 설 연휴도 끝났군요. 떡국과 차례상 음식은 많이 드셨는지 모르겠네요. 저는 연휴 기간에 게임을 잡기 힘들어서 짬 날 때 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을 주로 했었습니다. 간단히 즐길 수 있는 모두의 마블도 그중 하나였는데요. 이 기간 플레이하면서 '앙투아네트' 캐릭터를 무료로 얻고, 미션 빙고 게임으로 4,000 다이아까지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다행히 이벤트가 여전히 진행 중이라 오늘은 이와 관련된 모두의 마블 관련 소식을 올려봅니다. 올해 첫 업데이트 이후로 이벤트뿐 아니라 인 게임 개선도 이루어졌습니다. 넓은 와이드 해상도에 스킬도 확인할 수 있게 UI가 개선됐으며, 캐릭터도 더 깔끔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먼저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앙투아네트! 모두의 마블을 쉬고 있는 분이라면 잠깐이라도 접속.. 2019. 2. 9.
마그넷 볼스(Magnet Balls) 마그넷볼스는 crazy owl games에서 내놓은 3매치(match 3)게임이다. 러시아 인디 게임 개발사 또는 개발자로 보이는데, 3매치 게임외에도 다양한 게임을 내놓고 있다. 마그넷볼스 시리즈는 후속작인 마그넷볼스 2가 나와 있는 상황. 얼마전 마그넷볼스와 마그넷볼스 프로를 설치해서 플레이하기 시작했었지만, 현재는 프로버전만 플레이하는 중. 그도 그럴것이 일반 버전은 스테이지 형식이 아니라 위에서 계속 구슬들이 내려오는 무한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되는데, 개량 버전인 프로에서는 아예 무한대 버튼으로 이 모드가 포함되어있다. - 메인 메뉴이나 타이틀 화면에서는 사운드 켜고 끄기만 있고, 그래픽 관련 조절 옵션이 없다. 일반 쇠구슬과 무늬가 있는 쇠구슬로 스킨을 바꾸는 정도 옵션만 있을 뿐. - 의외로 .. 2019. 2. 7.
로스트아크 - 로헨델 업데이트, 설날 출석 이벤트 시작 로스트아크. 드디어 로헨델이 업데이트됐습니다. 마법사 실린들의 고향이자 새로운 스토리를 플레이할 수 있는 신규 대륙 로헨델. 하지만, 기대감에 달려간 로헨델에는 입구컷이!! 오늘은 로헨델까지 가는 길과 추가된 섬에 대한 이야기. 그리고, 진행 중인 이벤트에 관해서 이야기해 볼까 합니다. 본캐로 로헨델 입성하고, 느긋하게 부캐나 키워볼까 했는데 어렵게 됐네요. 로헨델로 가즈아! 앗?! 아앗! 로헨델은 프로키온의 장막 너머에 새롭게 추가된 대륙입니다. 신목 엘조윈의 가호 아래 한 몸에 두 개의 영혼을 가진 이난나/아제나 여왕님이 실린족을 이끌어 살아가는 곳. 하지만, 쇄국정책 때문에 타국과는 교류가 적다고 알려진 곳입니다. 새로운 대륙이 나왔으니 본격적으로 서쪽 해역 탐험을 할 수 있게 됐습니다. 그동안 프.. 2019. 2.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