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511

[G5게임] Youda Survivor 무료 배포중 :: 구글 플레이 버전 :: 아이폰 ( 패드 ) :: G5 게임즈에서 Youda Survivor 이라는 게임이 오늘부터 6월 5일까지 무료 배포 중입니다. 제작사는 Youda Games로 특이하게도 네덜란드 업체. 정확한 뜻은 모르겠으나 일단 '유다'라고 발음대로 쓰이는 듯하네요. 국내에 소개된 게임 소개글들도 유다로 되어있습니다. 제작한 게임들에 '유다'가 들어간게 꽤 많습니다. 유다 서바이벌을 비롯해 유다 스시 셰프, 유다 마리나, 유다 캠퍼, 유다 파머, 유다 사파리 등등... 일단 받아서 잠깐 해봤는데요. 게임은 외딴 섬에 표류하면서 벌어지는 일...처럼 전개되지만 아무리 잘 봐줘도 그냥 퍼즐 게임입니다. (방식이 좀 번거롭긴하지만) 첫인상이 말이죠.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이 게임은 장르가 좀 애매.. 2016. 5. 31.
포켓몬 셔플 포켓몬 셔플(Pokémon Shuffle Mobile)은 지니어스 소노리티(Genius Sonority)에서 제작하고 포켓몬 컴퍼니(The Pokémon Company)에서 퍼블리싱하는 퍼즐 게임이다. 포켓몬 게임에 그다지 관심은 없었지만 뒹굴거리며 구글 플레이를 뒤적거리다 발견한 물건으로 국내 서비스는 2016년 1월부터 시작한 듯.(공식 홈페이지도 있다.) iOS와 안드로이드용으로 출시되었는데 재미있게도 오리지널 게임은 3DS의 다운로드용 소프트로 출발했다고 한다. 캐릭터는 포켓몬이 메인으로 애니메이션이나 게임에 등장했던 인간 캐릭터는 등장하지 않는다.등장하는 인물이라고는 튜토리얼에 나오는 아가씨. 또한 포켓몬들은 전체 모습이 아닌 얼굴 아이콘 형태로만 나와서 뭐랄까... 그래픽만으로 '포켓몬 디자인.. 2016. 5. 29.
극한직업 용사의 매니저편 :: 빅샷게임즈 공식 카페 :: 극한직업 용사의 매니저편(줄여서 극용매)은 빅샷게임즈에서 제작한 국산 인디게임이다.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까칠한 용사와 그 아래에서 꿋꿋하게 할 일을 하는 매니저겸 루팅 서포터의 이야기. 특히, 일반적으로 용사가 주인공인게 보통이지만 제목처럼 매니저 입장에서 진행되는게 특징이다. 이 게임속 매니저는 까탈스럽고 4가지(...) 없는 용사의 뒤를 따라다니면서 몬스터를 떨군 아이템을 줍거나 요정을 납치(감금?!조교!!)해서 필요할 때 던져 보조 공격을 한다. 더구나 손이 없는지 발이 없는지 용사라는 놈이 포션하나 못먹어서 먹여줘가며 뒤치닥꺼리도 해야하는 극한직업. 그래픽은 도트 그래픽에 음악 역시 쉽게 지루해지지 않는 반복음악이다. 하지만 사운드를가 특출난 점이 없다보니 끄고.. 2016. 5. 26.
와이파이 초한지 - 매력적인 목소리로 듣는 초한지 오늘 라디오를 듣다가 어디서 많이들은 목소리가 다수 등장하는 방송을 들었습니다. 처음에는 드라마 형식에 고전 초한지를 다루기에 MBC 고전열전인가 싶었지만 고전열전은 2013년 시작한 난중일기편으로 2014년 종영했더군요. 더구나 주파수를 보니 KBS?! 메인은 강수진, 홍진욱, 남도형 ... 총 14분 분량으로 팟빵 mp3 용량은 13메가 내외 - 특히 가장 잘 알려진 강수진은 나레이션이면서 잘알려진(애니 주인공으로 정형화된) 목소리 연기 이외의 색다른 연기를 들을 수 있다. - 초한지는 고전열전 삼국지 100배즐기기편으로 다루기도 했었다. - 와이파이 초한지는 14분이라는 분량에서 매화 소화해야해서인지 축약적인 모습도 보이는데 진행하면서 자리를 잡는다면 약간의 풍자등이 깨알처럼 들어가지 않을까 싶다... 2016. 5. 23.
마에스트리아(Maestria - The bells shall ring) 뭔가 가볍게 할만한 게임이 없나~? 하고 구글 플레이를 둘러보던 중 눈에 확 띄는 녀석이 있더군요. 마에스트리아(Maestria) !!maestria - (여성명사) 숙련, 영리함, (연주가·화가의) 뛰어난 솜씨[필치] 이탈리아, 프랑스, 스페인 사전 참조. 저 계단 그래픽 어디선가 본 것 같지 않으신가요? 네. 바로 모뉴먼트 벨리 말이죠. 바로 뭔가 비슷한 분위기를 보여주는 디자인이 눈에 들어와서 바로 설치를 해보게 된 작품입니다. 그럼 이 게임은 모뉴먼트 밸리와 같을까요? 아니요. 사실상 낚시에 가깝습니다. 뭐, 낚시라고 하기는 제가 비슷하다고 생각하고 다운 받은게 큰거지만... 고작 계단과 디자인 분위기가 비슷해서 덜컥 다운받아버린게 문제였습니다. 모뉴먼트 밸리 게임방식도 아니고, 인게임 그래픽도 .. 2016. 5. 19.
심해의 악몽 사이렌의 외침(Nightmares from the Deep 2) 'Nightmares from the Deep : The Siren`s Call'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아티펙스 먼디에서 제작한 포인트 앤 클릭 방식의 게임입니다. 전작과 이어지는 시간 순서를 가지지만, 이전 작품을 플레이 하지 않아도 즐길 수 있는 구성과 스토리를 가지고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에서는 Nightmares from the Deep 2 로 타이틀이 적혀있고, 보통 심해의 악몽 : 사이렌의 외침 또는 부름으로 번역되어 있더군요. 본편과 보너스 스테이지(엔딩을 보면 언락)로 구성되어있어서 볼륨감은 나름 만족스럽더군요. 참고로 플레이 중 사운드가 좋은 편이니 이어폰을 활용하시는걸 권장합니다.저주받은 심장에서 1년이 지난 시점에서 새로운 이야기가 진행됩니다. 1편을 해보지 않아도 충분히 재미있게 즐길 .. 2016. 5. 17.
백발백중 - 홍보모델 아이오아이 ( IOI ) (+ 전소미 스킨 친구초대이벤트)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모바일FPS 게임인 '백발백중'에서 아이오아이( IOI )를 홍보모델로 내세웠다고 소식이 있었습니다. 아이오아이 (I.O.I)는 프로듀서101을 통해 배출된 11명 걸그룹이죠. 지난 5월 5일부터 크리설리스(Chrysalis) 정식 앨범으로 데뷔 후 쇼케이스및 SNL등 다양한 방송에서 모습을 비추고 있더군요. 백발백중 홍보모델 광고 촬영 현장은 4월 달에 방영한 '스탠바이 I.O.I' 라는 M.net 리얼리티 방송에서 살짝 공개되기도 했었습니다. 백발백중 복귀 겸 아이오아이 백백걸 소식도 볼겸 해서 복귀하니 백발백중에서 지금 이런 물건을 던저주고 있더군요. 꿀. SCAR-H가 손맛이 꽤 좋네요. 19일까지는 IOI 기념 매일 출석 101 다이아도 주고 있습니다. 잠깐이라도 복귀하.. 2016. 5. 13.
[모바일액션RPG]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원피스모바일게임 사전등록 개시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ONE PIECE TREASURE CRUISE)'라는 신작 원피스 게임이 모바일로 출시 예정에 있네요. 최근들어 차세대기로 원피스 해적무쌍 3, 원피스 버닝블러드가 출시 되면서 원피스 관련 작품이 제법 눈에 띄었는데 모바일로도 출시가 되는군요.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사전등록 페이지 :: (모바일 링크는 여기) :: 현재 사전 등록을 받고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모두 사전 예약이 가능하더군요.정식 한글화로 출시 되기 때문에 완성도는 높을 것으로 보입니다. 일본에서 2014년 5월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작품ㅡ그래서 일본판은 2주년ㅡ으로 지금은 41개국에서 즐기고 있으며, 누적 3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히트작. 이번 사전 등록은 '사전등록자 수가 많을 수록 보상이 늘.. 2016. 5. 12.
사이프러스 마녀의 저주 사이프러스 마녀의 저주(Spirit Walkers: Curse of the Cypress Witch) 이 게임은 G5에서 출시된 포인트 앤 클릭 어드벤처 게임 중 하나로 오키드 게임즈(orchidgames)에서 제작된 작품입니다. 이야기는 인디언 전설ㅡ비슷한 이야기는 어디선가 들어봤지만 실제 있는 이야기인지는...ㅡ을 배경으로 합니다. 상대적으로 덜알려졌고 특이한 체계를 가져 매우 신비로운 느낌을 받게 되는 인디언 관련 요소가 사용되면서 게임 자체도 색다른 분위기를 보여줍니다. 더구나 이걸 찾아 떠나는 영혼 탐사대가 4명의 아줌마들이라는 점이 독특함을 두 배로 업. 한글화는 좋습니다. 대사량이 많지 않아보이지만, 텍스트만으로 이루어진 스토리 컷씬은 제법 양이 많더군요. 그럼에도 오타나 눈에 크게 띄는 띄.. 2016. 5. 9.
초자연현상 사무실 : 웨인 저택의 유령(Paranormal Agency 2) 초자연현상 사무실 : 웨인 저택의 유령 (Paranormal Agency : The Ghosts of Wayne Mansion)은 Gestalt Gamesㅡ제작사 홈페이지는 사라졌더군요. 망?ㅡ에서 제작하고 G5에서 퍼블리싱하는 숨은 그림찾기게임. 제목은 Paranormal Agency 2 로도 불립니다. 한글 제목은 게임 안에서만 나오고 구글 플레이에서는 그냥 영문 버전이더군요. 첫 장면부터 주인공에게 신뢰가 안가게 만드는 명장면. 주행중에 무려 종이 지도를 펼칩니다. 결과야 뻔하죠. 하지만 여기가 도착지점이니... 어쨌든 도착했다는데 경의를 보냅니다. 게임은 주인공이 의뢰를 받아 유령이 나온다는 저택을 탐험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리고 있습니다. 한글화가 잘 되어 있어서 여러가지 문서를 읽으면서 충분히.. 2016. 5. 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