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611

라스트블레스 - 출시 후 혜자게임 평가 받는 핵앤슬래시 모바일게임 :: 라스트블레스 구글 다운로드 링크 :: 라스트블레스(LAST BLESS)가 드디어 정식 출시됐습니다. 라스트블레스(구 디아M)는 넷이즈(Net ease)에서 제작하고 펀셀123(FUNCELL123)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RPG입니다. PC 핵앤슬래쉬 게임을 모바일로 옮겨놓은 모습을 보여주는 작품이죠. 라스트블레스는 상당히 익숙한 목소리가 들리는 게임입니다. 성우 메이킹 영상에 대표적으로 나온 성우분이 송준석(디아블로3 티리엘), 정재헌(너에게 닿기를 카제하야, 디아블로3 임페리우스), 조현정(디아블로3 여 마법사). 핵앤슬래시 게임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더 익숙할 만한 목소리. 주로 디아블로 성우가 참여했다는 점이 꽤 눈길을 끌죠.일단 기본적으로 성우들의 연기력이 일정 퀄리티 이상은 보장한다는 소리기도 .. 2018. 6. 29.
뮤오리진2 - 정상훈 CF 사무실 편 추가 공개. 빠른 렙업 모바일MMORPG. 뮤오리진2는 역시나 가볍게 다른 일 하면서 키우기에는 참 좋은 것 같습니다. 특별히 랭커를 노리지 않는다면 말이죠. 바쁜 와중에 모바일 MMORPG로 캐릭터를 육성하는 맛을 보고 싶을 때 선택하기 좋다고 할까요? 웹서핑하거나 작업을 하다가 틈틈이 돌리기 편한 것도 점수를 줄 수 있겠네요. 최근에는 월드컵 경기 보면서 '시련의 땅'을 돌려놓고 전반전 보고 와서 다른 모드를 진행하기도 했었죠. 초반 레벨업 빠른 거야 더는 말할 필요가 없을 정도. 요전에 추가로 나온 정상훈 CF '사무실 편'에서도 현실 렙업(ㅠ_ ㅠ)의 답답함과 뮤오리진2의 빠른 레벨업을 대비해서 풀어주기도 했었죠. 홍보모델로 선택된 정상훈이 보여주던 코믹함을 최대한 뺀 영상ㅡ...인데 왜 웃긴 걸까? 신기해ㅡ으로 추가 영상이 얼마나 나올지.. 2018. 6. 29.
뮤오리진2 - 정상훈 CF 공개. 18세 버전. 모바일게임 대작 :: 뮤오리진2 공식 사이트 :: 출시 이후 최고 매출 순위 2위, 인기 순위 1위ㅡ최고 마켓 인기순위는 iOS 랭킹 2위, AOS 랭킹 1위에 매출 순위 2위ㅡ를 기록한 모바일게임 대작인 뮤오리진2는 빠른 레벨업과 전작보다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는 작품이죠. 며칠 전에는 기다리고 기다렸던 홍보모델 정상훈의 CF가 드디어 공개됐습니다. 코믹함을 기다렸는데 다른 의미에서 코믹함을 보여주는 매우 진지한(?) CF. 하지만, 그보다 먼저 업데이트된 경매장 업데이트부터 살펴보고 넘어가 봅시다. 경매장은 유저들 간에 아이템을 거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출시 당시에는 존재하지 않았던 기능입니다. 6월 안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라는 소리는 들었었는데 생각보다 빨리 나왔네요. 아이템은 다이아로 거래하는 방식이더군요. 쓸만한 .. 2018. 6. 22.
블소 신규직업 - 투사 업데이트 플레이 중(+ 블레이드앤소울 6주년 이벤트) 지난 6월 14일. 블소 신규직업인 투사가 업데이트됐습니다. 블레이드앤소울의 11번째 직업으로 출시 전에 궁금증을 자아냈던 강체나 강림, 광기와 신념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배우면서 천천히 플레이하는 중입니다. 투사는 역시 진과 곤만 생성 가능하며, 탱커형 직업으로 번개와 냉기로 속성이 나뉘더군요. 번개에서는 '광기'를 냉기에서는 '신념'을 사용하며, 공격 효과 그래픽이나 성향이 속성에 따라 확실히 갈리는 캐릭터입니다. 저는 이번에 냉기를 키우는 중입니다. 왜냐하면...- 현재 블소 N샵에서는 슬롯 추가이용권이 신석샵에서는 6주년 기념 모자와 고속성장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투사가 취향이 아니라고 해도 복귀해서 받아두시길. 그러고 보면 벌써 블레이드앤소울이 6주년을 맞이했네요. 어느새 1년이 또 지났.. 2018. 6. 22.
피파18 - (1) 일전에 피파18이 할인을 했었다. 기다리던 할인이고, 월드컵 특수에 반드시 할 것으로 생각했던 할인이기는 했었지만... 왠지 할인율이 좀 낮고, 메인 배너도 없는 할인이라 나름 고심하다 결국은 구입했다. 이번에 피파를 사려고 했던 이유가 두가지 있었다. 첫번째는 아르센 벵거 감독이 아스날에서 나오면서 마지막 시즌이 되었고, 월드컵 시즌이자 무료 월드컵 업데이트가 진행되었고... 왠지 기념하고 싶었기 때문. 작년 말~올해 초까지 FM 2018이 상당히 마음을 흔들었다... 하지만, 겨우겨우 그걸 이겨냈는데 최근들어 벵거가 그만둔다는 소식에 그만 ㅠ_ ㅠ 하지만, 정작 구입하고 EA는 통수를 쳤으니 구입하고 1~2주 정도 됐을 때 더 높은 할인율로 정식 세일을 추가 진행한 것. 지금 생각해도 'EA 신발장!.. 2018. 6. 22.
나이츠크로니클 - 평가가 좋은 새로운 수집형 애니메이션RPG :: 나이츠크로니클 브랜드 페이지 :: 오늘 소개할 게임은 글로벌 140여 개국에 출시한 국산 '애니메이션RPG'입니다. 제목은 나이츠 크로니클(Knights Chronicle)로 '넷마블몬스터'에서 제작하고, 넷마블에서 서비스하는 작품. 직접 플레이해본 바로는 풀보이스와 함께 높은 퀄리티의 일러스트, 애니메이션 같은 스킬과 캐릭터 디자인의 첫인상이 좋았습니다. 아. 그리고 이건 공식 카페 유저들도 인정하는 것들이지만 초반에 이벤트로 풀어주는 카드나 재료가 굉장합니다. 괜히 공카에서 혜자게임이라고 불리는 건 아니더군요. 현재 출석 이벤트나 뽑기 확률 업 이벤트 등으로 SSR로 갖출 수 있는 데다가 성장 재료를 얻을 수 있는 던전도 이벤트를 해서 심지어 퍼준다는 평가가 돌 정도니까요. 나이츠크로니클은 캐릭.. 2018. 6. 16.
뮤오리진2 - 출시 후 인기 매출 잡은 모바일게임 대작. 정상훈 모델 선정 :: 뮤오리진2 공식 사이트 :: 뮤오리진2가 출시한 지 일주일이 지났습니다. 그동안 시간 날 때나 푸시 보상이 왔을 때 틈틈이 플레이하고 있죠. 이전 포스팅에도 올렸었지만 이번에는 취향과 다르게 근접 캐릭터인 흑기사를 선택해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타 모바일이나 온라인 게임에서 주로 궁수 위주로만 해오다가 근접 캐릭터를 쓰니 묘한 맛이 있네요. :: 뮤오리진2 공식 카페 :: 출시일 이후에 새롭게 추가된 이벤트 위주로 소개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이나 이벤트는 공식 카페를 참고하세요. 참고로 기존에 캐릭터를 생성한 유저들은 '공식 카페 가입자 달성 기념'으로 6월 11일 낮 12:00 ~ 6월 15일 23:59까지 접속만 하면 '부활석 2개, 소탕 티켓 3개, 10만 젠 x 5, 3배 경험치 카드 1개'.. 2018. 6. 12.
윈드러너Z - 국민게임의 귀환. 한층 깔끔해진 런게임 정식런칭 서비스 종료 - 2023년 3월 17일 국민 런게임. 윈드러너Z가 정식출시했습니다. 게임을 즐기지 않은 사람들도 이름은 들어봤을 대표적인 런게임 '윈드러너'의 새로운 후속작이죠. 사전등록에서도 사전예약자 100만 명을 돌파할 정도로 인지도와 인기를 보여준 신작모바일게임입니다. 원드러너Z는 전작보다 깔끔해진 그래픽과 한층 발전한 캐릭터성, 그리고 편의성이 좋아진 시스템을 가지고 돌아온 작품입니다. 전작을 재미있게 플레이하셨다면 적응하는 데 큰 어려움이 없을 정도로 익숙한 플레이 방식을 간직하고 있지만, 익숙함 속에서 새로운 멀티 챔피언쉽과 길드 배틀 같은 실시간 4인 런게임처럼 발전된 게임성도 함께 느낄 수 있는 게 이번 '윈드러너Z'더군요. 전작보다 더 다양한 볼륨과 깔끔한 인터페이스 속에 발전한 게임성.. 2018. 6. 12.
블레이드앤소울 - 블소 투사 업데이트 페이지 공개 :: 블레이드앤소울 투사 업데이트 페이지 :: 블소에서 6월 14일 투사 업데이트를 앞두고 세부 내용이 담긴 페이지를 공개했습니다. 블레이드앤소울의 11번째 직업인 투사는 '탱커'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번에 투사 직업 스토리, 전투방식과 스탠스 그리고 앞으로 추가될 콘텐츠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블소 신규 직업 투사 이외에도 새롭게 추가될 콘텐츠, 앞으로 진행될 이벤트에 대해서도 간단하게 소개하고 있어서 관련 내용이 궁금하다면 찾아가 볼 만합니다. :: 서고 - 가화 보러 가기 :: 다양한 블소의 이야기를 모아놓은 서고 페이지에 '가화(歌花)'라는 제목의 투사를 주인공으로 하는 웹소설이 올라왔습니다. 이차선 게임 시나리오 라이터가 쓴 이야기들에 삽화가 들어있는 짧은 글 또는 웹툰이 가득한 서고. 서고는 N.. 2018. 6. 8.
이카루스M - 펠로우와 공중 전투가 모바일로. 신규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 이카루스M 사전예약 :: 얼마 전 새로운 모바일게임 사전예약이 시작됐습니다. 제목은 '이카루스M'. 기억하시나요? 신선한 지상과 공중 이동, 펠로우 시스템으로 눈길을 끌었던 '이카루스(Icarus) 온라인'을 말이죠. 이카루스M은 위메이드 이카루스(전 위메이드아이오)가 제작하고, 위메이드(Wemade)에서 직접 서비스하는 모바일MMORPG입니다. 최근 들어 대작 온라인 게임들이 해당 IP를 활용해 신규모바일게임 버전을 내놓는 흐름이죠. 이에 이카루스를 재미있게 즐겼던 분이라면 기대했을 타이틀이 아닐까 싶은데요. 다양한 몬스터를 길들여서 타고 다니거나 펫으로 데리고 다닐 수 있는 '펠로우 시스템'과 지상뿐 아니라 공중에서 거대 몬스터와 전투를 벌이는 '공중 레이드' 같은 이카루스 특유의 콘텐츠를 이카.. 2018. 6. 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