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13

블레이드2 for kakao - 대작의 귀환. 유병재 광고와 함께 사전예약 :: 블레이드2 for kakao 브랜드 사이트 :: 대작 MORPG 게임 '블레이드2 for kakao' 사전예약자 100만 명 돌파 소식이 얼마 전 있었습니다. 모바일 액션RPG게임에 한 획을 그었던 블레이드의 후속작으로 역시 액션스퀘어(ActionSquare)에서 제작하고 카카오게임즈에서 서비스할 예정입니다. 더 발전된 고퀄리티 그래픽과 게임 시스템을 갖춘 2018년 기대작으로 모바일에서는 워낙 유명한 작품이라서 발전된 2를 기다리는 분들이 많았던 타이틀이죠. 그래서인지 사전예약자 100만 명 돌파도 그렇게 놀라운 일은 아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오히려 유병재 광고가 더한 충격을 줬다고 할까요? 사전 예약 100만 달성 이벤트 - 카페 가입 이벤트(~ 6월 7일) 이벤트 마지막 날까지 가입된 공식 .. 2018. 5. 31.
디아M - 사전예약 중인 신작 모바일MMORPG 디아M. 제목을 보고 '어라?!'하고 고개를 '갸웃'했었지만 ... 그 게임은 아니네요. 마치 학창 시절 PC방에서 친구들과 함께 밤새 사막이나 던전을 돌아다니면서 몰이 사냥과 상자를 열어 파밍하고, 포탈을 타고 마을을 왕복하면서 쓸고 다녔던 핵앤슬레시 게임을 연상시키는 이름을 가진 이 녀석은 사전예약이 진행 중인 신작 모바일MMORPG. 게임 제목은 디아M( DIA:M )으로 공식 카페의 답변을 보면 D.I.A는 '최고의 게임을 선보여라!'라는 'Do It Awesome'의 뜻을 가지고 있는 제목이라고 하더군요. :: 디아M 사전예약 페이지 :: 사전예약 사이트에서는 몇 가지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사전예약을 하신다면 참고해서 참여해 보시기를~_~ - 지금 사전예약하라! (~사전예약 종료까지) DIA.. 2018. 5. 28.
삼국지M - 일만 연맹! 차승원의 삼국지게임. NO.1 모바일SLG 게임 삼국지M :: 구글플레이 링크 :: 애플앱스토어 링크 :: 또 다른 대륙의 실수? 대작 게임들 속에서도 인기와 매출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면서 예상을 깬 성과를 거두고 있고 모바일 SLG게임. 삼국지M 이야기입니다. 삼국지M은 대형 IP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들이 나오는 와중에도 소리소문없이 상위권에 안착하면서 많은 사람을 놀라게 한 작품입니다. 지금까지 봐왔던 그저 그런 삼국지게임들과는 달리 완성도와 게임성, 캐릭터 디자인 등이 눈에 띄는 작품. - 지금도 구글플레이 게임 최고 매출에서 10위권 안이다. 더구나 매출 순위 면면을 보면 정말 강자들만 모여있는 곳이 아닐수 없는 걸 아실겁니다. 여기서 모바일SLG 게임만 따진다면 그야말로 No.1이는 자신감 넘치는 삼국지M의 댓글 영상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18. 5. 25.
블레이드앤소울 - 블소 신규 직업. 대검을 사용하는 투사 업데이트 사전예약 블레이드앤소울에서 '투사'라는 앞으로 나올 신규 캐릭터에 대해 공개했었네요. 블소 신규 직업 '투사'는 6월 14일 업데이트 될 예정인 캐릭터라고 하더군요. 이것저것 찾아봤지만 정말 오랜만에 나오는 탱커 캐릭터라는 점을 빼면 아직 많은 내용이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대검을 든 캐릭터 일러스트와 함께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더군요. 블소 업데이트나 새로운 캐릭터를 기다렸던 분들이라면 사전예약 내용을 참고해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 블소 투사 업데이트 사전예약 페이지 :: 투사 사전예약은 모바일 게임처럼 휴대폰 번호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을 하면 투사령 1단계와 투사수호석 1단계를 받을 수 있고, 명장(의상)과 명주(머리장식)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친구를 초대하는 이벤트도 있는데요. 특.. 2018. 5. 25.
아이언쓰론 - 다니엘 헤니가 소개한 신작 모바일SLG게임 :: 아이언쓰론 공식 카페 :: & :: 페이스북 :: 오늘 살펴볼 게임은 '아이언쓰론(Iron Throne)'이라는 전략게임입니다. 글로벌 사전예약을 통해 100만을 돌파한 작품으로 국내 개발사인 포플랫(4plat)에서 제작하고, 넷마블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SLG게임이죠. 건설을 통해 영지를 발전시키고, 자원을 수집해 병력을 만들어 적에 대응한다는 기본적인 부분은 기존의 모바일 전략게임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하지만, 아이언쓰론은 여기에 모바일RPG의 스토리 모드, 마을을 통한 퀘스트, 영웅을 얻어 육성시키고 내정에 임명하는 등 색다른 요소를 통해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짧게나마 초반부를 플레이하면서 생각난 점과 중요한 게임 시스템 위주로 적어볼까 합니다.- 국가 간 차이가 없는 글로벌 .. 2018. 5. 24.
윈드러너Z - 29일 출시! 진기주 광고와 함께 사전예약 중인 국민게임 :: '윈드러너Z' 사전예약 페이지 :: 서비스 종료 - 2023년 3월 17일 윈드러너 기억하시나요? 2013년 등장해 귀여운 캐릭터와 간단한 조작감. 도전욕을 기르는 난이도, 어느 만큼 멀리 갈 수 있나를 가리는 자신과의 싸움. 그리핀을 위한 친구 초대의 기억까지... 다양한 추억을 가지게 만든 그 러닝게임 말이죠. 초기 카카오게임의 대표주자이자 국민 러닝게임으로 불리기도 했던 윈드러너가 '윈드러너Z for kakao'라는 신작모바일게임으로 사전예약이 진행 중입니다. 국민게임으로 불릴 만큼 성공작이었던 '윈드러너'는 당시 모바일게임을 즐겼던 분이라면 한 번쯤 플레이해봤을 캐주얼게임 타이틀로 추억이 깃든 작품이기도 합니다. 단지 이름만으로도 사전예약을 그냥 보고 지나치기 힘든 녀석인데요. 그 때문인지 .. 2018. 5. 24.
[험블번들] Galactic Civilizations II : UE 기간 한정 무료(+ 봄 세일 2주차) :: 험블번들 홈페이지 :: 봄 세일 2주차로 '갤럭틱 시빌라이제이션 2 : 얼티밋 에디션(Galactic Civilizations II: Ultimate Edition)'이 무료로 배포 중입니다. 기간은 5월 20일 새벽 2시까지 갤럭틱 시빌라이제이션은 스타독(Stardock Entertainment)에서 제작한 우주 4X 전략 게임 시리즈로 현재는 갤럭틱 시빌라이제이션 3까지 나와있습니다. 스타독은 원래 소프트웨어 제작사로 출발한 것 같은데 최근에는 우주 전략 시뮬 계열을 주로 내놓는 곳입니다. 애쉬 오브 더 싱귤러리티, 신스 오브 솔라 엠파이어 등이 있고, 최근에는 고전 타이틀인 '스타 컨트롤' 리부트 작품이 준비 중이더군요. 꽤 고전 게임이라서 스팀 라이브러리 채우기를 하는 분들은 이미 가지고 있.. 2018. 5. 18.
R2 - R2WARD Festival 출석으로 매터리얼 세트와 포인트 응모를 :: R2 홈페이지 ::5월 들어서면서 날이 점점 더워지네요. 이번 여름은 조금이라도 덜 더웠으면 좋겠습니다. 최근에는 웹젠의 온라인게임 R2에서 'R2 R2WARD Festival'이라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는 소식을 듣고서 복귀해서 조금씩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처음 R2를 접했을 때는 정말 이거 어떻게 플레이해야 하나 싶었지만 요즘에는 이벤트 할 때나 할 게임이 없을 때 복귀하면 재미있게 즐기는 게임. R2는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2006년부터 지금까지 서비스 중인 장수 온라인게임이죠. 1세대 게임으로 하드코어한... 지금으로서는 살짝 불편하지만 요즘 아쉬움이 큰 국산 게임들이 소홀히 하는 부분을 살펴볼 수 있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가령 사냥 중에 죽으면 랜덤으로 장비가 깨져버리는 무서운 규칙으로 .. 2018. 5. 17.
뮤오리진2 - 사전예약 모바일 MMORPG 게임 :: 뮤오리진2 사전예약 사이트 :: 지난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를 진행한 뮤오리진2가 슬슬 사전예약에서 정식 출시를 준비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앞서 10일에는 뮤오리진2 공식 카페 리뉴얼을 진행하기도 했죠. 또한, 사전 예약자 모집도 순항 중으로 5월 들어서 사전 예약 신청자 100만 명을 돌파하더니 현재 130만 명을 훌쩍 넘어갔습니다. 사전예약자 수 달성 최종 목표인 150만 명도 눈앞에 두고 있는 상황. 뮤오리진2는 전작인 뮤오리진을 재미있게 플레이한 분이라면 권장할만한 작품입니다. 만약 뮤오리진2를 플레이할 생각이라면 사전예약에 참여해서 예약 보상을 받고 시작하는 게 좋겠죠. - 사전 예약자 수 달성으로 '로제 300개, 소탕권 5개, 3배 경험치 카드(1장), 생명의 보석 10개, 축복.. 2018. 5. 11.
[험블번들-종료] The Flame in the Flood 기간 한정 무료(+ 봄 세일 시작) :: 험블번들 홈페이지 :: 험블번들에서 더 플레임 인 더 플러드'The Flame in the Flood'라는 인디 생존 게임이 무료 배포 중입니다. 기간 한정으로 5월 13일 새벽 2시까지만 진행 됩니다. 더 플레임 인 더 플러드는 홍수에서 살아남은 소녀와 개의 여정을 그리는 작품이라고 하더군요.제작사는 :: molasses flood ::라는 스튜디오로 이 작품 이 외에 후속작은 없는 듯. 무료 배포키는 스팀용입니다. 스팀에서 등록하시길. - 제작사 이름이 궁금해 찾아보니 '보스턴 당밀 홍수 사건(Great Molasses Flood, 1919-01-15)'에서 따온 것 같더군요. 스튜디오가 자리잡은 곳도 보스턴인 걸 보면... 당밀 저장 탱크가 터져 찐득한 액체가 보스턴 일부를 덮치면서 다수 사상.. 2018. 5. 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