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914

게임페스티벌365 - 신선한 모바일게임대회 어플(+ 원샷원킬 베타 대회 시작) 오늘 소개할 것은 게임이 아니라 모바일게임대회를 연동해주는 독특한 게임 플랫폼입니다. 이름은 '게임페스티벌365 (Game Festival 365, GF 365)'. 제작사는 지콘허브(GConHub)라는 벤처기업이며, 상당히 특이한 개념을 볼 수 있는 앱. 간단히 소개하자면 게임페스티벌365 앱에서 진행되는 게임 대회에 참가해 주어진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점수를 모아서 순위 싸움을 통해 일정 순위권에 들면 실제 상금을 받을 수 있는 방식의 '게임대회 이벤트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연동을 통해 실제 상금 또는 상품이 걸린 게임대회를 치름으로써 게임 홍보와 유저 유치를 할 수 있고, 유저들은 할만한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상금에 도전할 수 있는 시스템. 게임 페스티벌 365는 간단한 이메일 인증 가입과 .. 2016. 9. 27.
아르피엘 남은 스샷 2018년 12월 6일. 서비스를 종료 아르피엘 남은 스샷들 모음입니다. 잡설을 섞은... 당시 출시된 리샤는 스토리나 성격, 목소리등이 참 마음에 들었다. 모델링도 참했던 리샤.단발머리가 정말 참한 캐릭터다. 양갈래 머리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취향은 단발. 귀여운 캐릭터와 코스츔은 참 매력적인 아르피엘. 제한된 그래픽안에서 괜찮은 퀄리티를 보여줬다. 다양한 캐릭터를 가지고 있어서 일단 유저 포용성은 괜찮은 것 같다.일러스트도 마음에 들었고... 하지만 게임의 재미는 장르에 걸맞는 전투에 있어야 했다. 그 점이 부족한게 흠.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들이 인정하는 아르피엘의 알파이자 오메가. 채집. 2~3번째 지역부터 유저들이 집단 채집 레이드와 채팅에 중독 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하라는 게임은 안하고.. 2016. 9. 26.
[G5 게임] Dark Arcana : 카니발 무료 배포 (25일까지) :: Dark Arcana : The carnival 구글 플레이 :: 다크 아카나 : 카니발 편이 9월 25일까지 무료 배포중입니다. G5 게임으로 제작사는 믿음을 주는 아티펙스 먼디(Artifex mundi). 이름값을 하듯 게임 스토리나 연출, 플레이 편의성이 좋습니다. 지난번에 배포한 두 게임이 정말 좌절스러운 수준이었는데... 이번에는 할만한 녀석이 나왔네요. - 다크 아카나 또는 다크 아르카나. Arcana가 라틴어로 비밀이고 영어에서 비밀의 복수형이라는데 뭐 대충 어두운 비밀 같지 않을까 싶네요. - 안드로이드 외에도 아이폰, 아이패드, 맥OS, 아마존에서도 무료배포가 되고 있으니 체크. 서커스장에서 사라진 어린 소녀의 엄마를 찾는 것으로 시작해서 그 과정에서 밝혀지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해결.. 2016. 9. 22.
PPSSPP 1.3 릴리즈 :: PPSSPP 1.3 :: PSP 에뮬레이터인 PPSSPP가 1.3 버전을 내놨습니다. 주로 안드로이드 관련 버그 픽스ㅡ갤럭시 S7 구동 문제등 해결ㅡ가 있으며, 동영상 녹화 지원과 벌칸 API 지원을 시작하는 듯합니다.여전히 그래픽에 문제가 있는 녀석이 있지만 속도 만큼은 착실히 올라가네요. 그 외... PC엔진및 다양한 기기를 지원하는 에뮬레이터 :: Mednafen :: 도 꾸준히 업데이트 중이군요. 관심 있는 분은 홈페이지를 참조하세요. :: mGBA 0.5.0 ::라는 게임보이용 에뮬도 나왔습니다. 예전에 테스트 버전에서는 깔끔하다는 느낌이 외에는 큰 매력을 못느꼈던 에뮬. 하지만 세월이 지나면서 업데이트가 없는 기존 GBA 에뮬들에 비하면 최근에 나온 녀석이라 기대감이 있습니다. Wii U.. 2016. 9. 20.
던파 남은 스샷 2016. 9. 16.
월드 오브 탱크 진행 상황 EX1 T-44-100 마라톤용 기록장 북미 서버에서 9월 1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T-44-100 마라톤 기록장. 일정은 9월 1일부터 10월 10일까지로 이 기간 동안 모든 국가로 150킬, 15만 딜을 해야한다. 초기 일정은 10월 3일까지 였으나 연장했다. 북미섭 그나마 양심 있군(...) 한 달이 조금 넘어가는 긴 여정이다. 각 국가로 150 탱크를 잡아야하고, 150,000 대미지를 입혀야 한다. 30일로 나누면 하루 5킬, 5천 대미지를 입히면 된다. 문제는 독일,소련,미국,영국,프랑스,중국,일본,체코 총 8개국 모두 달성해야 한다는 것.하루에 일정을 따르자면 총 40킬, 4만 대미지 딜링을 해야한다(...) 한 국가를 달성하면 1토큰이 주어지고 8개 토큰을 다 모으면 T-44-100을 받을 수 있게 된다.이번 마라톤 역시 토큰은 .. 2016. 9. 13.
[기록] 블러드스테인드 2018년으로 출시일 연기 Bloodstained : Ritual of the Night 출시 연기. 매우 기대하고 있고, 어서 나오기를 기다리고 있는 작품인 블러드 스테인드가...2017년 3월 출시에서 2018년으로 상반기로 출시일을 연기했다. 원하는 퀄리티를 얻기 위해서 메인 개발진을 바꾸려는 듯. 1년이상 늦어지는 출시일. 과연 장인 정신의 결과물이 나올것인가? 아니면 마이티 넘버 나인 처럼 유저들을 기만한 작품이 될 것인가? 일단 초기 품질을 보면 장인 정신쪽을 기대하고 있지만.... 이가라시 코지는 이대로 진행하면 자신이 원하는 퀄리티를 만들어내지 못할 것이라고 보고, 다른 제작사를 물색중이라고 합니다. 발매일은 2018년 상반기를 예정. 으으. 잘만 뽑아져 나오기를... ㅠ_ ㅠ 2016. 9. 9.
험블번들 - 트로피코4 무료 배포 (+ 9월 10일까지) 험블번들에서 트로피코4를 '여름 세일 마무리'를 기념해 무료 배포 (공짜!) 하고 있습니다. :: 험블 스토어 :: 독재자로서 섬을 관리하고, 세계를 상대로 깡을 보이는 작품.(현실에도 있잖아. 아침에 핵실험해서 모두를 힘들게 하고 있는 ...) 험블번들 계정이 있으면 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어차피 계정 생성 필수.번들계에서 유명하고 믿을 수 있으니 번들 구입을 위해서라도 계정하나는 마련해 둡시다.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주어지는 키는 스팀키. 오리지널 버전이며 다양한 DLC(...)는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한글화되어 있어서 설치시 바로 한글로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2016. 9. 9.
피시모스토어 - 미인강호 같은 게임도 멀티플랫폼 오픈마켓에서 편하게~ :: 피시모스토어(PCmostore) 홈페이지 :: 피시모스토어라는 독특한 앱스토어가 정식 오픈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네. 말그대로 앱스토어입니다. 구글 플레이나 애플 앱스토어, 아마존 앱스토어, 원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같은 것 말이죠. 그중에서도 아마존이나 원스토어,네이버 앱스토어처럼 따로 앱(APK)을 설치 해야 하는 종류의 오픈마켓이죠. 피시모스토어가 여타 앱스토어와 차별화된 부분은 PC와 모바일기기에서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멀티플랫폼 오픈마켓이라는 점입니다. PC에도 설치와 실행이 된다는 말씀. 앱스토어에서 실행까지 함께 진행됩니다(!!)자체 앱플레이어 기능이 있는 앱스토어라니, 참 매력적이라 할 수 있는 오픈마켓 아닌가요? 제작사는 피지맨게임즈(Pgman games)라고 하는군요. 실제 직접.. 2016. 9. 8.
UBI 30주년 기념 무료 배포 - 더 크루(The Crew) UBI 30주년 기념 9월 배포 예정인 게임은 더 크루라는 레이싱 게임입니다. 미국 전역을 배경으로 하는 '오픈월드' 레이싱 게임으로 출시 전부터 레이싱 게임유저들에게 굉장한 기대를 받았던 게임이죠. 싱글과 멀티 구분이 없는 구성의 온라인게임으로 인터넷 연결은 필수. 자유롭게 다니다가 게임에서 만난 사람들과 크루를 이뤄 경주를 하거나 미션을 깰 수 있다고 합니다. 유비 30주년 기념 게임들은 좀 고전이나 유비 소프트에 있어 굵직한 시리즈의 본편 위주로 나올거라고 예상했었는데, 이 게임을 보니 개인적으로는 약간 실망.(와치독스을 주던가...응?) 처음에는 응? 이걸 준다고? 싶긴했지만... 뭐, 아쉬운 건 사실. 이번에도 9월 중순 정도에 풀릴 것 같습니다. 이제 12월까지 앞으로 남은 타이틀은 3개. 9.. 2016. 9. 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