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813

던전앤파이터(던파) - '우요의 황금 성장캡슐'로 80레벨 원샷 원킬 던전앤파이터 80레벨까지! 원샷~원킬 이벤트 - 마계 준비하는 '우요의 황금 성장캡슐' 불볕더위로 무덥던 8월이 시원하다 못해 추위를 걱정하게 하는 날씨로 변하면서 그 끝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정말 하루 만에 날씨가 쌀쌀하게 변할 줄 상상도 못 했었는데 말이죠. 최고 레벨 90으로 확장되고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9월 1일 마계 업데이트를 앞둔 던전앤파이터에도 이런 뜻밖의 레벨업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시즌5 '마계' 업데이트는 최고레벨을 90으로 끌어올리고, 아이템 추가와 메트로센터 에어리어 던전 추가 등으로 새로운 모험을 기대하게 하는 업데이트. 유저들의 마계에 대한 기대감뿐 아니라 던파 역시 마계 업데이트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는 모습입니다. 지난 남마법사 업데이트를 시작해 11주년 이벤트,.. 2016. 8. 31.
[사전등록게임] 소림에서왔소이다 - 소림사 정식 라이선스 취득한 모바일게임 티마스터게임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게임 '소림에서왔소이다'가 사전 등록을 진행 중입니다. 사전등록게임인 '소림에서 왔소이다'는 국내 최초 소림사 정식 라이선스를 받은 무협 액션 MMORPG로 소림사의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을 판타지 배경을 더해 3D 그래픽으로 표현하는 등 공들인 작품이라는군요. 소림사를 메인으로 다룬 게임은 드문 게 현실인데 어떤 볼거리가 있는지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더구나 얼마 전 CBT를 성공적으로 완료해 꽤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기도 한데요. 모바일 게임으로 3명의 캐릭터를 활용하는 트리플 액션, 다양한 콘텐츠로 CBT 참여 유저들이 높은 만족감을 나타냈다고 하니 기대해 볼 만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 소림에서왔소이다 사전등록 페이지 :: 현재 사전등록은 원스토어.. 2016. 8. 30.
월드 오브 탱크 진행 상황 84 (+ 추가 북미 T-44-100 마라톤) 복귀하고 탱크 100주년 이벤트를 달리고 있는데, 이번 두번째 임무가 좌절을 주는군요. 도움 피해 누적 50,000.널널하게 뛰는 사람에게는 의욕을 팍 꺾어주는 수치. 이번에도 딜량이나 채우겠지 했더니... ....덕분에 차고x1과 100주년 훈장은 포기하고 스코다 T-24나 키울 예정(...)+ 추가) 9월 15일에 추가될 전차 등장 100주년 기념 모드 티저 영상. 영국 마크1(Mk.1=Mark 1) 전차가 1차 솜 전투 후반기인 1916년 9월 15일에 처음 등장한 것을 기념해 나온 이벤트. 지금 워게이가 한창 밀고 있는 전차 100주년 기념 행사들을 나오게 한 전차. 배틀필드1 이 1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하면서 공개된 맵을 보고 비슷하다는 말이 많은 상황입니다. 하지만 워게이 일처리 속도를 보.. 2016. 8. 28.
아틀란티카 히어로즈 - 서현진 게임?! 아로즈 액션 모바일 RPG :: 아틀란티카 히어로즈(아로즈) 홈페이지 :: & :: 페이스북 :: 넥슨 모바일 신작 '아틀란티카 히어로즈(이하 아로즈)'가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군요. 아로즈는 엔도어즈(Ndoors)에서 제작하고 넥슨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게임입니다. PC 온라인 게임이었던 아틀란티카의 IP를 활용한 작품이죠. 하지만, 턴제 MMORPG였던 원작과 달리 실시간 전투를 기본으로 하는 등 원작에 크게 기대지 않고 자체적인 콘텐츠를 활용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아로즈 액션 RPG 그 자체로 봐야하겠죠. :: 아로즈 서현진 CF 풀버전 보기 :: 걸어둔 영상은 드라마 '또 오해영'에서 오해영 역을 맡아 대세 여배우로 등극한 서현진의 귀욤귀욤한 모습을 볼 수 있는 CF 메이킹 필름입니다. 현재 서현진이 아로즈의 .. 2016. 8. 25.
리니지2 레볼루션 사전등록 - 넷마블 리니지2 모바일MMORPG 버전 리니지2 IP를 활용한 모바일MMOPRG가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네.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바로 그 게임 말이죠. 해당 작품은 넷마블에서 선보이는 '리니지2 레볼루션'이라는 이름으로 현재 사전등록 사이트와 공식 카페를 통해 유저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 예정인 리니지2 레볼루션은 '언리얼 엔진4'을 사용해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과 모바일게임으로는 최대 규모의 오픈 필드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퀄리티 좋은 그래픽과 뛰어난 게임성에 대한 기대를 할 수 밖에 없는 타이틀. :: 리니지2 레볼루션 사전 등록 페이지 :: '리니지2'라는 타이틀 자체가 워낙 유명하고 국산 게임에서 한 획을 그은 작품이라 그런지 사전 등록 역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습니다. 모바일MMORPG 버전에 대한 기대감도 .. 2016. 8. 24.
갑작스러운 유입량 하락과 구글 크롤링 문제 오늘 블로그 유입 유저가 현격하게 떨어졌다. 근 몇개월전부터 방문자수가 반토막이 난 이후 쭉 이어져 오고 있는 과정. 이해가 안가는 점은 포스팅이 더 적었던 예전 보다 평균이 더 떨어진다. 이렇게까지 확 줄어드는 건 어딘가 문제가 있긴 한 모양. 또한, 어제는 구글에서 크롤링 오류 폭주 메일이 왔다. 8월 20일 전후로 티스토리 링크중 comment 파일을 못찾아 404 에러를 뿜어 낸다는 점인데... 왜그런지 이유를 알 수가 없다. 티스토리에서 뭔가 유저들이 알기 힘든 내부 패치를 한건지 아니면 구글의 애널리스틱 봇이 문제인건지 후우. 최근들어 티스토리에서 뭔가 이것저것 만지면서 문제가 많이 발생하고 있는데 그 연장선상에 있는건 아닌가 싶다. 특히, 이놈의 에디터는 툭하면 자기마음대로 띄어쓰기를 넣는 .. 2016. 8. 23.
월드 오브 탱크 진행 상황 83 지긋지긋한 2016년 여름 무더위가 한풀 꺾이고 나니 이제야 월탱 라이프로 복귀 좀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아. 정말이지. 올해는 월탱을 못뛰게 만드는 요소가 많았던 데다가 워게이도 초심에서 멀어지는게 느껴져서 월탱을 떠나야하나 싶을 정도로 흥이 안났었습니다. 그래도 아직 믿을만한 게임은 월탱 뿐이라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 국산 온라인 게임들의 삽질을 풍부하게 경험하면서(...) 고향같은 게임이라 복귀 타이밍만 찾고 있었는데 8월 이벤트로 겨우 복귀 열차에 탑승! 최근 9.15.1 마이크로패치를 했습니다. 액션 스크립트2에서 액션스크립트3로 변경되는 것이 메인 인듯 합니다. 근데 옵션을 건든건지 어떤지 모르겠지만 은근히 뭔가 달라졌습니다;; 특히, 미니맵 수정과 남은 전투 시간 표시등 인터페이스 변경은 .. 2016. 8. 20.
마비노기영웅전 - 최고난이도 전투 레이드 '결사대' 업데이트 최근 마비노기영웅전이 새로운 콘텐츠 업데이트 소식으로 게임 뉴스란과 커뮤니티에서 그 이름을 올리고 있더군요. 어떤 내용인가 살펴보니 최고 난도의 레이드 전투 '결사대'라는 물건이었습니다. 90레벨 이상(!!) 유저들을 위한 '엔드 컨텐츠'로 아포칼립스 난이도라고 하더군요.(대체 얼마나 어렵기에;;;) 난이도 명칭만큼이나 의지의 한국인들을 자극하는 하드코어 모드로 기대되는 콘텐츠. 90렙이상 도전이라는 제한에 걸맞을 만큼 클리어가 힘들고 도전하려면 장비 준비가 잘 되어있어야 한다는군요. 이런 콘텐츠다 보니 업데이트와 함께 13강 무기를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었습니다.오늘 포스팅은 결사대 업데이트와 이에 따른 이벤트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고 넘어갑시다 :) 결사대는 지난달 추가된 시즌3 챕터2 '이.. 2016. 8. 18.
던전앤파이터 11주년 이벤트 - 크로니클 9세트를 주는 마계 준비 축제 ::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 :: 던전앤파이터 남법사 업데이트와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린지도 얼마 안 됐는데... 해당 이벤트가 끝나기도 전에 더운 여름만큼이나 열기 가득한 이벤트가 또 진행되고 있더군요. 던전앤파이터 11주년 기념 이벤트(!!) 던파 11주년 기념 일명 '마계 준비 축제'라는 녀석입니다. 여기에는 크로니클 9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 광속 레벨업 이벤트, 동전 모아 아이템 교환하기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가득합니다. 말 그대로 축제. 오늘은 바로 요 이벤트를 좀 더 보기 쉽게 정리해 소개하는 시간. :) 약 한 사발 흥하는 CF. 던전앤파이터 9로니클송 (제주도민으로 익숙한 배경이 나와 참 좋았...) 우선 크로니클 세트 9부위 지원 이벤트(8월 4일~9월22일까지)부터 시작하죠. 크.. 2016. 8. 13.
UBI 30주년 기념 무료 배포 - 레이맨 오리진 (수정) 유비 소프트(Ubisoft Entertainment)가 창사 30주년 기념으로 무료 게임을 배포하고 있죠. 지금까지 페르시아의 왕자 : 시간의 모래와 스플린터 셀 오리지널을 선보였습니다. :: UBI 클럽 페이지 :: & :: Uplay 다운로드 페이지 :: 8월에는 드디어 많은 분들이 기다리던 레이맨 오리진(Rayman Origin)입니다. 2011년 작품으로 독특한 캐릭터성과 애니메이션 같은 2D 그래픽, 속도감 있는 게임 플레이/게임성을 가진 녀석. UBI하면 생각나는 그 게임 한글화 패치가 있네요. 근데 파일이 1기가나 하는군요. :: 참조 :: 이 포스팅을 쓰는 현재까지는 스플린터 셀을 배포중이고, 차기 배포 타이틀로 공지된 상태입니다.지난번 배포처럼 12~13일에 배포를 시작 할지는 좀 두고봐.. 2016. 8. 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