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T(off)

월드 오브 탱크 - 마스터 오브 오리온 이벤트. 4월 23일 오후 4시까지.

by infantry0 2020. 4. 19.
728x90

...복귀 할 생각은 없었는데... 지난 4월 9일부터 4월 23일 오후 4시까지 진행하는 이벤트 때문에 잠깐 재설치를 했습니다.

'마스터 오브 오리온'이라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을 간단한 플레이로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이벤트


 이벤트 초기에 포스팅했으면 좋았겠지만 진짜 인질 아니었으면 다시 설치할 생각을 못할 정도로 월탱 게임 용량(SD 텍스쳐가 30기가)이 비대해지고, 컨셉이나 시스템도 초기와 달라져서 손이 안갔었습니다.(OTL)


 어쨌든 이번에 인질이 된 '마스터 오브 오리온(Master of Orion)'은 심텍스(Simtex)에서 만들고 마이크로프로즈(MICROPROSE)에서 유통했던 고전 게임입니다.

 우주를 배경으로 탐험(eXplore), 확장(eXpand), 개척(eXploit), 섬멸(eXterminate)을 진행하는 4X 게임의 시초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시리즈는 3편까지 나왔으나 이후 명맥이 끊어졌었습니다. 그러다 월탱의 성공으로 거대 게임사로 뛰어오른 워게이밍에서 유명 IP를 사들였고... 마스터 오브 오리온 IP를 활용한 작품이 2015년에 출시됐습니다.


출시 전까지는 꽤 기대됐던 타이틀이지만 평가는 뜨뜻미지근한 정도.

 입문용으로 나쁘지 않은 정도라는데는 거의 이의가 없는 편입니다. 아무래도 스텔라리스나 엔드리스 스페이스 같이 최신의 더 발전된 작품이 있다보니 다소 구닥다리에 지루한 부분이 있다고 하더군요.


하지만... 이번 이벤트를 통하면 무료.
거기다 워게이밍답게(?) 한글화가 완료된 작품이라는 점이 매력입니다.


 앞서 말했듯이 23일 오후 4시까지만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하지만, 이벤트 자체가 너무 쉬워서 설치만하면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 무작위/대규모 전투에서 1승만하면 됩니다. 게임 내에서 데칼이나 문양을 얻는 이벤트도 있지만 마스터 오브 오리온을 노린다면 단 1승만하면 OK.


워게이! 만쉐이!

 그러면, 워게이밍 계정에 마스터 오브 오리온이 등록되며, 워게이밍 게임센터에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워게이밍 게임센터를 사용하며 마스터 오브 오리온 본편 싱글 플레이 모드와 디럭스판의 모든 DLC 종족이 해제됩니다. 스팀키가 아닌 점은 아쉽지만 무료로 우주 4X 전략 시뮬을 즐길 수 있어서 만족.

이벤트 기간에 등록을 완료하면 언제든 워게이밍 게임 센터에서 다운로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앞서 이야기했 듯 한글화도 잘 되어있고, 입문용으로 나쁘지 않으니 관심있다면 참여해보세요.


...겸사겸사 복귀해보시기를... 쿨럭.

...문제는 너무 많이 바뀌어서 월탱하기가 겁난다는 점 정도. 장륜형 장갑차 외에 쌍포(...이중 포신. KV-3 트리라고...)도 추가되었다는데... 역시 예전이 더 좋았던것 같은...  ㅠ_ 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