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일반

[종료] STEEP 일본 맵 무료 다운 6월 16일까지

by infantry0 2019. 6. 14.
728x90

 지난번 무료로 배포했던 익스트림 스포츠 게임인 STEEP가 E3 기념으로 6월 16일까지 일본맵 티켓을 0원으로 팔고 있습니다.

 다만, 이 무료 다운이... 조건이 좀 있습니다. 이 조건때문에 포스팅을 써야하나 말아야하나 했었는데 남겨 놓기는 해야할 것 같아 써봅니다.


그 조건이라는 게 게임 내 상점에서 구입해야 한다는 것이거든요.

STEEP를 설치해야 한다는 소리.


 무료라기에 잠깐 설치해봤는데... 추가되는 것이 일본 맵이라 나중에 로드 투 더 올림픽 DLC나 시즌패스 같은거 싸게 팔 때 사는 게 더 편하긴 할 듯 하네요.


어쨌든 들어가서 플레이해봤는데 처음부터 상점이 열리는게 아니었습니다.

 살짝 들어가서 맵만 구입하고 끄려고 했는데 추가 조건이...


상점을 열려면 튜토리얼을 깨야한다는 것이라 그냥 바로 구입하는 건 불가능.


튜토리얼을 다 깨고나면 그제서야 이렇게 상점을 열고 일본 맵 티켓을 0원에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6월 16일까지로 STEEP를 가지고 있고, 따로 DLC 구입에 관심이 없다면 시도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게임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설원에서 스키, 보드, (사망보다) 부상확률이 낮다는 윙슈트, 패러 글라이딩... 등이 제공됩니다.

한글도 지원한다는데 살펴볼 시간도 없었던(;;). 오디오 설정에 있다고 하더군요.


중간에 망원경으로 봐야 진행되는 곳이 있는데 글도 그냥 넘기다가 한참 헤메기도 했었던...튜토


 개인적으로 조작감은 조금 아쉽습니다. 직관적이지 않다고 할까... 튜토리얼임에도 제대로 된 퍼포먼스에 대한 언급이 적더군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