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일반

[종료] 심즈 4 (SIMS 4) 무료 배포

by infantry0 2019. 5. 22.
728x90

:: 오리진 스토어 바로 가기 ::


 EA 오리진에서 정말 뜬금없이 무료 게임을 배포 중입니다. 바로 심즈4라는 무시무시한 녀석을 말이죠.

 심즈 시리즈는 심시티로 유명한 맥시스ㅡ2015...MAXIS...이젠 없지.ㅠ_ㅠㅡ가 가상의 세계에서 심즈를 생성해 통해 현실세계에서 하기 힘든 다양한 놀이나 집짓기, 새로운 인생 설계를 해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심즈를 보살피고 육성,관리하면서 현실에서 하기 힘든 인생을 즐기며, 대리만족을 느껴보거나 자신의 천재성과 악마성 / 변태성(...)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온갖 상상 그 이상의 디지털 소꿉 놀이를 즐길 수 있는 타이틀.

배포 기간은 일주일로 5월 29일 새벽 2시까지 진행 됩니다.


 기억이 맞다면 일부 DLC를 제외하면 오리진의 선물이 사라지고 나서 오리진 첫 무료 타이틀이 아닐까 싶네요. 요즘 여기저기서 게임을 퍼주고 있는데 이런 여파일까요?


워낙 에픽과 유플레이, 스팀이 시선을 끈 상황이라...거의 잊혀진 오리진이었는데...


이것도 무시무시한거지

일단 배포 게임은 심즈4 스탠다드 버전으로 심즈 시리즈에 호기심이나 관심이 있던 분이라면 맛보기로 괜찮아 보입니다.


물론, DLC들을 보면 한숨만 나오니 일단 맛만 보시길.


 한 때는 DLC 끝판왕으로 불리기도 했지만, 요즘에는 역설사(패러독스 인터렉티브)를 비롯해서 DLC로 본편을 후려치는 게임들도 많은 편입니다. 철도 게임이나 워게임 등 그 외에 마이너한 게임 중에 더 무서운 것도 있습니다(...)


반응형

'게임일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탈 워 : 삼국 - 정식 출시 트레일러  (0) 2019.05.24
[종료] Guacamelee STCE 무료 배포  (0) 2019.05.17
[종료] STEEP 무료 배포  (0) 2019.05.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