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리니지2 레볼루션 2주년 이벤트 (+ 30강 UR 장비 한정 쿠폰, 아덴성 성혈전)

by infantry0 2018. 12. 28.
728x90


모바일 게임의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에서 2주년 기념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서 최고레벨이 400레벨까지 확장된 리니지2 레볼루션은 게임에 큰 도움이 되는 UR 등급 일반 장비 선택 상자, SR 등급 아가시온 소환 상자 같은 고급 아이템을 이벤트 보상으로 주고 있습니다.


특히, UR 등급 장비를 이벤트 보상으로 주는 건 이번 2주년 이벤트가 처음이죠.

그것도 단순히 출석만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최초로 UR 등급 장비를 간단한 이벤트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2주년 이벤트.

 2019년 1월 31일까지 진행되는 2주년 기념 2주 출석부를 보면 7일 차에 'SR 등급 아가시온 소환 상자'를 그리고, 14일 차에 UR 등급 일반 장비 선택 상자를 줍니다.

 그 외에도 마프르의 가호 랜덤 상자, 황금의 축복받은 강화주문서 상자 같은 고급 아이템을 출석만으로 손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복귀 유저들에게는 생소할 수 있는 아가시온은 지난 8월 업데이트에서 추가된 소환수 콘텐츠로 유저를 따라다니는 귀여운 펫입니다. C~SR까지 등장하는데, 이중 SR 등급 아가시온을 선택해서 받을 수 있으니 UR 장비만큼이나 좋은 보상.

2주년 이벤트 페이지 제일 아래에는 쿠폰 받기가 있습니다. 이것도 필수 이벤트!


 '브랜드사이트 2주년 쿠폰'으로 오직 2주년 이벤트 페이지에서만 받을 수 있더군요. 또한, 스마트폰 번호로 인증 번호를 받고 인증을 해야 쿠폰 번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쿠폰은 30 강화된 UR 방어구 선택권(!!). 네. MAX 30강 UR 방어구예요.

 출석 이벤트의 UR 방어구와 함께 전투력에 큰 도움이 되는 장비템입니다. 쿠폰 받기 및 사용 기간은 2019년 1월 31일까지니까요. 이번 기회에 꼭 받아두세요.


 주의할 점은 쿠폰은 안드로이드 기기에서만 입력할 수 있다는 것.


* 쿠폰은 게임 내에서 '메뉴 - 설정 - 정보 - 쿠폰입력'에 들어가서 '2주년 기념 한정 쿠폰' 항목에서 입력하세요.

2주년 이벤트와 함께 '산타의 특별 상점 이벤트(~1월 3일 업데이트 전까지)'도 진행 중입니다.


 산타 양말 상점과 산타 모자 상점 두 가지가 있는데요. 이 상점에서 산타 양말과 산타 모자를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에 필요한 교환 아이템도 굉장히 얻기 쉽게 구성됐답니다.


산타 양말 상점은 접속 시간이 포인트

산타 양말은 접속 '1분에 1포인트'씩 얻을 수 있습니다.

 교환 가능한 아이템으로는 고급 소환석 조각 상자, R / SR 집혼석 연마제, 아데나 큰 상자, 육성석 100개, SR 등급 연마제 선택 상자가 있습니다.


산타 모자는 혈맹 최대 기부, 일일 퀘스트, 요일 던전, 주간 퀘스트 등 게임을 플레이하다 보면 포인트가 들어 옵니다.

 처형의 버프 스크롤, 빛나는 승급석 상자부터 SR [무장] 특성의 돌까지 교환할 수 있죠.


 산타 모자 상점은 또한 모든 보상을 제한 횟수만큼 교환하고 나면 이벤트 완료 보상으로 '눈꽃 루돌프 탑승펫'을 소환할 수 있는 루돌프의 종 아이템도 얻을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이벤트에 참여한다면 일단 필요한 아이템을 우선순위로 노리는 걸 권장합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 2주년을 맞이하면서 12월 20일 대규모 업데이트도 진행했습니다.


 최고 레벨을 360에서 400까지 확장하고, 슈트가르트 영지 이후 오랜만에 추가된 신규 영지도 생겼죠. 신규 혈맹 던전 : 티아트의 제단, 요새나 성을 보유한 혈맹만 들어갈 수 있는 탐욕의 전당 던전 등이 새로운 콘텐츠로 더해졌습니다.


 신규 영지 아덴은 아덴 남부평원(360레벨), 분노의 땅(374레벨), 영원의 안식처(390레벨) 지역으로 구성됐습니다.

 여기에 새로운 정예 던전인 오만의 탑 지하 1층과 2층 역시 추가됐습니다. 기존 유저들의 공략 대상이죠.

시공의 균열에서도 포자 진원지가 추가되었더군요. 포자 진원지는 난이도 별로 230 / 285 / 340레벨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오픈일은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 일요일.


 최종 보스 몬스터는 부해의 새 주인 롤랑이며, 포자 진원지에서 얻을 수 있는 '변이된 롤랑의 망토 브로치'ㅡ변이 포자의 근원 1,000개로 조합 가능ㅡ를 사용하면 변이된 롤랑의 망토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아덴 성혈전'이 있습니다.

 아덴 성혈전은 '최강 혈맹을 가릴 수 있는 전 서버 공성전'으로 각 서버의 '디온성', '기란성'을 소유한 혈맹만 참여 신청을 할 수 있는 정예전.


아덴 성혈전 공통 룰

 - 공성전 도중 동맹을 맺고 끊을 수 있으며, 공성전 진행 도중 퇴장 및 재입장이 자유롭습니다.

 - 공성전 진행 동안에는 혈맹의 가입, 탈퇴, 추방, 등급 변경 및 군주 위임, 혈맹 해산이 불가하며, 던전, 전장, 혈맹 던전등의 다른 콘텐츠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 공성전 진행 중에는 닉네임 변경 및 서버 이전이 불가합니다.

아덴 성혈전은 2주간에 걸쳐 진행되며, 전투는 총 3라운드로 진행됩니다.


- 1주 차에 64개 혈맹을 선정하고, 이후에 혈맹 기부 및 입찰이 진행.
  그리고, '황금 주화'를 이용해 아덴성 외곽 거점(서문, 남문, 동문 4개씩 총 12개)에 입찰합니다.
  여기서 거점별로 상위 4개 혈맹이 낙찰되고, 48개 혈맹이 최종 선정.

- 2주 차에는 본격적인 전장이 펼쳐집니다.
  1라운드는 선정된 48개 혈맹이 각 거점에서 전투를 벌여 거점별로 1위 혈맹을 가립니다.
    각 외곽 지역ㅡ서(4팀) / 남(4팀) / 동(4팀)ㅡ에서 1위한 12 혈맹이 2라운드로 진출합니다.

  2라운드는 아덴성 정원 서문 / 남문 / 동문에서 1위를 가리는 전투를 벌입니다.
   아덴성 정원 서문 4개 혈맹, 동문 4개 혈맹, 남문 4개 혈맹에서 각각 1위를 가리게 됩니다.
   서, 남, 동문에서 구역별 1위. 3개 혈맹이 3라운드에 진출.

  3라운드는 아덴성 각인실에서 진행됩니다.
   수성 혈맹이 있는 경우에는 수성 혈맹과 공성 3개 혈맹의 전투가 벌어집니다.
   수성 혈맹이 없는 경우에는 공성 3개 혈맹 간 전투만 진행. 여기에서 최종 우승이 가려집니다.

 아덴 성혈전에서 우승을 하면 빛의 성과 어둠의 성 중에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성 타입에 따라 혜택이 다르다고 합니다.

- 각 라운드 우승 혈맹에게는 기간제 칭호가 지급됩니다.
- 아덴 성주는 아덴 점령 상점을 이용할 수 있으며, 마그나딘에 성주 모습의 동상이 생깁니다.

- 빛과 어둠의 성 모두 전용 아덴성 칭호, 코스튬, 망토, 탑승펫을 활성화하지만, 추가 혜택은 차이가 있습니다.
 빛의 성은 마그나딘 동상 버프가 무료고 서버 버프도 있지만, 어둠의 성은 동상 버프가 유료(100 레드다이아)에 서버 버프가 없으며, 세금을 받습니다.
 거기다 어둠의 성 소유 혈맹원은 PK시 카오틱 수치도 쌓이지 않는다는군요.(본격 마왕성...)

재미있는 점은 '신규 던전 '탐욕의 전당'이 아덴성 상황에 영향을 받는다는 점입니다.
 아덴성이 빛의 성이면 일일퀘스트가 활성화되고, 즉시 핫타임 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둠의 성이면 비활성화에 노역의 징표를 모아서 납부해야 핫타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아덴성을 3회 연속 집권하면 장기 집권을 선택하여 성주 자리를 유지하거나, 특별 보상 및 장기 집권 명예 칭호(영구 귀속)를 받고 아덴성 소유를 포기할 수 있습니다. 아덴성 소유 포기 시 바로 다음 아덴 성혈전은 참전 불가.

 리니지2 레볼루션은 상시 진행 중인 레벨업 부스팅 이벤트가 있어서 과거보다 레벨업이 한결 편해졌습니다. 복귀 유저는 충분히 레벨업 속도 향상을 체감할 수 있을 텐데요.

 단순히 레벨업만 지원하는 게 아니라 도감이나 룬, 스킬 등 다양한 부분에서 지원이 됩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 2주년 이벤트에 관심 있으시면 복귀해보세요.


 최종 등급인 UR 장비와 쿠폰으로 30강 UR 장비를 추가로 얻을 수 있는 것 역시 2주년 이벤트에서 처음으로 주는 것이니 기회가 될 때 받아두는 게 큰 도움이 될 겁니다.

 참고로 230레벨 이상 유저들은 에리카 가이드 /에리카와 아가시온으로 출석ㅡ14일 출석, 일일 레드 다이아 250개ㅡ과 함께 다양한 미션을 플레이하고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본 포스팅은 넷마블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