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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쌔신크리드. 폼생폼사의 모습이지만 지루하다는 평가를 받은 게임.
더구나 발매 후 버그들로 꽤 말이 많았던 녀석이다.
흰색 후드차림에 아사신이라니 아 그 자체만으로도 멋있다는 생각이...
걷는 모습도 폼난다. ㅠ _ ㅠ
암살이라면 소리없이 푹작푹작
아쉽게도 실제게임에서 이 정도의 환경의 상호효과는 드물다.
몰라. 이거 뭐야. 무서워.
설정이 독특하긴하지만 이 부분에서 쓸데없이 시간을 잡아먹는 느낌이 강하다.
잠입도 쉽고 폼나게...
(사실 그냥 다 학살하는게...)
전투 시스템이나 건물 사이사이 잡고 올라가기 등은 페르시아 왕자를 많이 닮아있다.
학살크리드.
AI가 떨어지는거야... 할 말은 없지만 '반격'만 있으면 거의 무적이 되는 전투 시스템이 조금 아깝다.
덕분에 절벽이나 높은곳에서는 밀어 떨구는 방법을 애용 -_ -
전투시의 카메라나 간단한 조작감, 적들의 심리상태(?)에 따른 전투상황의 변화등은 개인적으로 마음에 든다.
때리지 마세요. 참. 무기의 다양성이 아쉬운 점은 있다.
원거리 암살 무기의 하나인 활이 없다는 점이 개인적으로는...
카메라 워크는 멋 그자체.
맵도 상당히 넓다. 말을 이용한 이동시스템은 사실 좀 지루한 분위기를 풍기지만 나름대로 맛있다.
(마상 전투-마상 칼질-는 품위가 좀 떨어지지만;)
보람찬 하루일을 끝마치...-_ -
형님들 좀 봐줘 응?
깃발 모으기 같은 일본게임식 콜렉션모드 짝퉁같은 시스템은 좀 버렸으면 좋았을텐데...
자체로도 멋있는 게임이긴하지만 좀 더 다양한 환경 상호 효과가 아쉬운 녀석이기도하다.
더구나 발매 후 버그들로 꽤 말이 많았던 녀석이다.
흰색 후드차림에 아사신이라니 아 그 자체만으로도 멋있다는 생각이...
걷는 모습도 폼난다. ㅠ _ ㅠ
암살이라면 소리없이 푹작푹작
아쉽게도 실제게임에서 이 정도의 환경의 상호효과는 드물다.
몰라. 이거 뭐야. 무서워.
설정이 독특하긴하지만 이 부분에서 쓸데없이 시간을 잡아먹는 느낌이 강하다.
잠입도 쉽고 폼나게...
(사실 그냥 다 학살하는게...)
전투 시스템이나 건물 사이사이 잡고 올라가기 등은 페르시아 왕자를 많이 닮아있다.
학살크리드.
AI가 떨어지는거야... 할 말은 없지만 '반격'만 있으면 거의 무적이 되는 전투 시스템이 조금 아깝다.
덕분에 절벽이나 높은곳에서는 밀어 떨구는 방법을 애용 -_ -
전투시의 카메라나 간단한 조작감, 적들의 심리상태(?)에 따른 전투상황의 변화등은 개인적으로 마음에 든다.
때리지 마세요. 참. 무기의 다양성이 아쉬운 점은 있다.
원거리 암살 무기의 하나인 활이 없다는 점이 개인적으로는...
카메라 워크는 멋 그자체.
맵도 상당히 넓다. 말을 이용한 이동시스템은 사실 좀 지루한 분위기를 풍기지만 나름대로 맛있다.
(마상 전투-마상 칼질-는 품위가 좀 떨어지지만;)
보람찬 하루일을 끝마치...-_ -
형님들 좀 봐줘 응?
깃발 모으기 같은 일본게임식 콜렉션모드 짝퉁같은 시스템은 좀 버렸으면 좋았을텐데...
자체로도 멋있는 게임이긴하지만 좀 더 다양한 환경 상호 효과가 아쉬운 녀석이기도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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