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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비지 2입니다.
컴을 새로 산김에 구동해 보는군요. 앞서 포스팅했다시피 새비지2는 무료화가 되었습니다만
완전 무료냐 아니냐 말이 있었는데요. 결론을 말하자면 부분 무료화입니다.
물론 계정은 공짜이며 게임을 진행하는게 큰 불편은 없습니다.
게임에 들어가 보시면 이런 문구가 보일겁니다.
- 게이머 스텟치(승-패-킬수등이겠죠?)를 볼 수 있다
- 인벤토리중 잠긴 두칸을 사용가능.
- Hellbourne 유닛의 무제한 이용.(맵에 존재하는 봉인(?)을 차지해서 얻는 유닛)
- 클랜 설립및 운영가능, 리플레이 접속 가능, 인디펜던트 게이밍(?) 지원.
뭐 대충 이런건데... 그냥 즐기는 입장에서 크게 문제 될만한 부분은 인벤과 헬본 유닛이용이겠지요.
처음 플레이 느낌은 새비지1에 비해 너무 많이 바뀌었다는 겁니다.
그래픽이야 말할 것도 없지만 각 유닛과 아이템의 이용등 많은 부분에서 변화되었습니다.
하지만 혁신이나 발전으로 보기에는 미흡합니다.
안타깝게도 전작의 직관적인 이용 방식이 좀 복잡해지고 전략적인 부분이 많이 약화된 느낌이 듭니다.
전투도 전작이 훨씬 나았었다라고 생각되네요.
...콘솔이 없는 저로서는 처음 즐겨보는 데메크...
시각적인 만족감보다는 뭐랄까...뻔하다는 느낌이 드는 게임이군요.
액션이 결합된 바이오해저드 같다고 할까요?
진동 덕분에 할만하지만 PC만의 느낌이 없어 허전한 느낌이 듭니다.
아...노리고 만든 카메라 워크와 캐릭터. 그러니까... 접이식 글레이브 비슷한 단검을 그곳에 그렇게 안전하게 넣었다 빼는건가...참 신기합니다.
그저 한마디 하자면 캡콤은 뭔가 아는 제작사다라는거
멋은 좀 없군요.
아무리 날고기는 최강의 캐릭터라도...퍼즐은 풀어야한다는 거.
몰입감 못느끼는 게임은 오랜만인 듯 -_ -;
컴을 새로 산김에 구동해 보는군요. 앞서 포스팅했다시피 새비지2는 무료화가 되었습니다만
완전 무료냐 아니냐 말이 있었는데요. 결론을 말하자면 부분 무료화입니다.
물론 계정은 공짜이며 게임을 진행하는게 큰 불편은 없습니다.
게임에 들어가 보시면 이런 문구가 보일겁니다.
- 게이머 스텟치(승-패-킬수등이겠죠?)를 볼 수 있다
- 인벤토리중 잠긴 두칸을 사용가능.
- Hellbourne 유닛의 무제한 이용.(맵에 존재하는 봉인(?)을 차지해서 얻는 유닛)
- 클랜 설립및 운영가능, 리플레이 접속 가능, 인디펜던트 게이밍(?) 지원.
뭐 대충 이런건데... 그냥 즐기는 입장에서 크게 문제 될만한 부분은 인벤과 헬본 유닛이용이겠지요.
처음 플레이 느낌은 새비지1에 비해 너무 많이 바뀌었다는 겁니다.
그래픽이야 말할 것도 없지만 각 유닛과 아이템의 이용등 많은 부분에서 변화되었습니다.
하지만 혁신이나 발전으로 보기에는 미흡합니다.
안타깝게도 전작의 직관적인 이용 방식이 좀 복잡해지고 전략적인 부분이 많이 약화된 느낌이 듭니다.
전투도 전작이 훨씬 나았었다라고 생각되네요.
...콘솔이 없는 저로서는 처음 즐겨보는 데메크...
시각적인 만족감보다는 뭐랄까...뻔하다는 느낌이 드는 게임이군요.
액션이 결합된 바이오해저드 같다고 할까요?
진동 덕분에 할만하지만 PC만의 느낌이 없어 허전한 느낌이 듭니다.
아...노리고 만든 카메라 워크와 캐릭터. 그러니까... 접이식 글레이브 비슷한 단검을 그곳에 그렇게 안전하게 넣었다 빼는건가...참 신기합니다.
그저 한마디 하자면 캡콤은 뭔가 아는 제작사다라는거
멋은 좀 없군요.
아무리 날고기는 최강의 캐릭터라도...퍼즐은 풀어야한다는 거.
몰입감 못느끼는 게임은 오랜만인 듯 -_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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