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퍼즐 오브 Z - 12월 17일 현재 동작하는 쿠폰

by infantry0 2022. 12. 17.
728x90

찾아보니 아직 살아있는 쿠폰이 좀 있습니다.

'퍼즐 오브 Z(해외명 Puzzles & Survival)'는 대표적인 가짜 광고 게임 중 하나입니다.

 간단한 논리 퍼즐이나 아이큐 테스트하는 미니 게임처럼 거짓 광고 물량을 풀어놓고 이에 혹해서 막상 플레이해보면 실제로는 전혀 다른 게임이 튀어나오는 물건이죠.

 

 그나마 광고에서 퍼즐 모양만큼은 재현한 편이지만... 탈출하며 동료를 모으는 횡스크롤 퍼즐이나 대각선으로 긴박하게 도망다니는 퍼즐게임은 절대 아닙니다.

 

  이 게임은 기지 건설과 필드 사냥을 하는 모바일전략 게임(SLG)에 퍼즐로 전투를 벌이는 방식으로 꾸며져있는 모바일 SLG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예전에 플레이했던 '엠파이어 & 퍼즐(Empires & puzzles)'을 떠올리게 하더군요.

 제작사는 중국쪽이 아닌가 싶지만, 이쪽 동네는 워낙 숨기는게 많은데다가 이름도 배급사도 다른 일이 부지기수라 게임을 즐겁게 알리고 싶은 것도 아니라 찾아볼 생각은 없습니다.

 

 다만, 그래도 무과금으로 초반에 좀 플레이하면서 그나마 도움이 될만한 쿠폰을 찾아서 여기 올립니다. 이런 작품들 특징이 쿠폰 또는 코드가 생존(?) 기한이 짧아서 오래 가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12월 17일에 확인한 쿠폰이니 안되면 아 사용 기한이 다되서 죽은 코드구나 하시면 됩니다.

 

지금 플레이 중이라면 참고해 사용해보시길.

pns777
poz777
1kcafe
PNSJP2
PNSREX
FB5KF
pns8888
END888
PNSFOREST
pnsforest
1WFFB
BLUESTACKS
pnsocean
PNS888

그리고, 입력에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대소문자를 가린다는 점이죠.

기한이 만료한 코드가 아니라 무효한 코드라고 나오면 뭔가 철자를 잘못 적었다는 것이니 다시 잘 적읍시다.

 

* 모바일 SLG가 다 그렇지만 게임 자체는 나름 할만했습니다. 사냥도 하고, 스테이지 퍼즐도 깨고, 건설도 하고, 함께 하는 연맹원들과 함께 연맹을 키우며 재미있게 할 수는 있죠. 물론, 과금 게임이라 무과금은 초반에 좀 하다가 한계다 싶으면 빠져야겠지만요.

 VIP 게임이지만 VIP 차체보다 패키지 압박이 더 큰 느낌입니다. 게임 초반에 얻는 다이아로 VIP를 조금이나마 올릴 수 있거든요. 대신, 좋은 영웅을 뽑으려면 역시 질러야하고...영웅 캐릭터 성급에 따라 차이가 심합니다.

 다행이라면 광고 떡칠인 게임은 아니라서 광고 극혐한 SLG을 체험했다면 이쪽이 더 나을수 있다는 정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