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 넷마블 대작 RPG 사전예약(+ 이벤트)

by infantry0 2019. 3. 27.
728x90

인기 원작을 모바일로 초대형 RPG


오늘 소개할 게임은 넷마블게임즈에서 출시 예정인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입니다.


 일곱개의 대죄(七つの大罪)는 만화 또는 애니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익숙한 이름일 겁니다. 골프 만화인 '임팩트 라이징'으로 데뷔했던 스즈키 나카바가 연재 중인 왕도 배틀물이자 인기 소년 만화죠.

 성기사의 반란을 피해 도망친 셋째 공주 엘리자베스가 이에 맞설 수 있는 전설의 기사단 '일곱개의 대죄'를 찾으면서 시작되는 작품.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이 원작을 바탕으로 제작되는 신작 모바일 게임입니다. 넷마블에서 제작하고 서비스할 예정으로 현재 사전 예약이 진행 중이기도 합니다.


 초대형 IP를 기반으로 넷마블에서 출시하는 2019년 상반기 대작 RPG.

제작은 소울킹을 만들었던 넷마블게임즈의 개발사 '퍼니파우(Funnypaw)'


일곱개의 대죄는 사전 예약 사이트를 통해서 프로모션 풀버전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고퀄리티 3D 모델링으로 재현한 원작의 캐릭터들과 이를 통해 펼쳐지는 박진감 넘치는 액션 장면과 7대죄 각 구성원이 보여주는 호쾌한 전투를 감상할 수 있는 영상이죠.

 애니메이션을 보는 느낌을 줄 정도로 캐릭터 모델링이나 연출 퀄리티가 굉장합니다.


대작 RPG 다운 콜라보

- 음악이 영상과 참 잘 어울리는데,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관련 항목을 보니 '니어 오토마타'에서 음악 감독을 맡았던 오카베 케이이치와 그가 설립한 MONACA(모나카)에서 음악을 담당했다고 하더군요.


 사전예약 사이트 - 미디어- OST 항목에서 일부 사운드 트랙을 미리 들어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 사전 예약은 메인 사전 예약과 스토어 사전예약을 함께 진행 중입니다.

 사전 예약자가 늘어날수록 보상이 추가되는 방식으로 정해진 사전 예약 인원을 달성하는 이벤트도 있었지만, 지금은 걱정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사전등록자 50만 달성 완료. 보상 지급 확정.

왜냐하면 이미 목표로 하던 50만 명 사전예약자를 돌파했거든요.

 덕분에 '멜리오다스 SR 카드', '다이아 30개', '멜리오다스 한정 코스튬'을 모든 유저가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공식 카페 가입자 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주는 이벤트 역시(!) 모두 달성했기에 정식 출시 시에 추가 보상도 함께 얻어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10만 골드' + '멜리오다스 무기 코스튬'까지 말이죠.

 추가로 '숨겨진 보상'도 더 있는 것 같은데 이건 아직 공개되지 않았더군요. 일단, 사전예약과 공식카페 가입 후 공개를 느긋하게 기다리면 숨겨진 보상도 함께 공개될 듯합니다.


:: 일곱 개의 대죄 : Grand Cross 공식 카페 ::


공식 카페에서는 '사전등록 시작 소식을 공유'하는 SNS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사전 예약 사이트 링크(https://7ds.netmarble.com)와 기대평을 SNS나 웹 페이지로 공유하고. 작성된 게시글 링크를 복사해 공식 카페 내 [사전등록 공유] 게시판에 해당 URL 주소를 적어 참여하면 됩니다.


보상은~

iPhone XS Max(1명), Galaxy S10+ (1명), LG PuriCare 360 공기청정기 (1명)

코지마 클라쎄 CMC-885 안마 의자 (1명), 문화 상품권 3만원권 (77명)

시그니엘 서울 STAY 81층 2인 식사권(2명)

서울 신라호텔 DELUXE ROOM(2인 1실) 1일 숙박 이용권 (3명)


그 밖에 공식 카페 이벤트가 몇 개 추가됐습니다. 확인하고 참여해보세요.


- 나의 "최애캐"를 소개합니다!! (~4월 2일까지)

  [최애캐 소개란] 게시판에 가장 좋아하는 7대죄 캐릭터에 대한 소개를 글, 사진, 동영상 등 다양한 방식을 사용해 자유롭게 작성하고 '#그랜드크로스' 해시태그를 달고 올리면 됩니다.
 참여자 중 30명을 추첨해 1만원 상품권을 준다고 하네요.

 

- 일곱 개의 대죄 시청/열람 인증 이벤트 (~4월 2일까지)

 '일곱 개의 대죄' 애니메이션이나 만화를 보는 장면을 자신의 카페 닉네임이 적힌 쪽지와 함께 인증 사진을 찍고, [7대죄 시청/열람 인증] 게시판 올리면 됩니다.

  참여자 중 50명에게 1만원 상품권을 준다고 합니다.


 게임에서는 고퀄리티 3D 애니메이션으로 구현된 원작 스토리와 애니메이션 컷씬을 통해 캐릭터들의 매력적인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실제 공개된 영상들을 보면 각 지역과 마을, 캐릭터들을 살펴 볼 수 있습니다.


세계관을 철저히 구현한 브리타니아 대륙

기본적인 게임 방식은 카드 배틀을 활용한 어드벤쳐 게임이더군요.


 원작 속 세계를 직접 탐험하면서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고, 전투 시에는 스킬 카드를 사용하는 턴제 배틀 시스템 전투를 벌이는 방식입니다.
 턴제 전투는 실시간이 대세인 요즘에도 여전히 자주 사용되는 방식이죠.

스킬 카드에 따라 애니메이션 컷신이 화려한 연출을!

 여기서는 스킬 카드를 사용하면 그에 따라 잘 만들어진 3D 모델링 된 캐릭터가 직접 움직이며 시원한 액션을 보여줍니다.
원작에 등장한 캐릭터들의 시원한 스킬 연출과 고유 기술을 감상할 것으로 기대되는 부분이죠.

 또한, 덱 빌딩 시스템. 같은 스킬 카드가 나란히 있으면 이를 합쳐 더 강한 스킬 카드로 강화해 나갈 수 있으며 궁극 필살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독특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고 하더군요.

멜리오다스와 다이앤의 합기

 그 외에도 캐릭터 간 협력해 특수 공격을 하는 '합기'시스템으로 화려한 모션을 보거나 강력한 적인 '마신'을 친구와 함께 협력해 제거하는 2인 실시간 멀티 플레이 섬멸전 모드 같은 색다른 게임 시스템도 함께 나온다고 하더군요.


- 기본적으로 세로 화면을 사용하고 있는 작품입니다. 세로 화면은 한손으로 간편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조작감으로 가볍게 즐기기에 좋습니다.

 보통 이런 세로 화면을 사용하는 게임은 주로 일본 모바일 게임들이 많아서 처음에는 일본에서 제작한 게임이 아닌가 했었습니다만, 실제로는 넷마블 개발사에서 개발한 게임이더군요.

 완성도나 멀티 플레이 코드 사용, 피로도 면에서 더 나은 모습을 볼 수 있을 듯 합니다.


- 다양한 합기 영상은 공식 카페, 넷마블TV 유튜브 페이지에서 찾아 볼 수 있습니다.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게임인 만큼 수집욕을 자극하고, 이런 캐릭터와 스킬을 모아서 개성적인 덱을 만드는 재미도 한몫할 것으로 보이는 대작 RPG 입니다.


 여기에 캐릭터마다 게임에만 등장하는 오리지널 의상을 볼 수 있는 부분은 색다른 재미와 게임 버전만의 특별한 매력 요소가 될 것 같네요.

 사전예약 사이트에서는 일곱 개의 대죄와 성기사를 대립 세력으로 놓고 있습니다. 일단은 초반부터 스토리를 진행하는 만큼 당연하겠죠.

사전 예약 사이트에서 볼 수 있는 일러스트들

- 7개의 대죄. 질투, 교만, 분노, 나태, 탐욕, 폭식, 색욕


분노의 죄/드래곤 씬(sin) - 멜리오다스     //     질투의 죄/서펀트 씬 - 거인족 다이앤
탐욕의 죄/폭스 씬 - 불사신 반             //     나태의 죄/그리즐리 씬 - 요정왕 킹
색욕의 죄/고트 씬 - 고서                 
폭식의 죄/보어 씬 - 멀린                  //     교만의 죄/라이언 - 에스카노르

 누적 발행 부수 3,000만 부를 넘은 '일곱 개의 대죄' 코믹스는 현재 완결을 향해 달려가는 상태입니다. 그럼에도 여전히 힘을 잃지 않고 오히려 충격적인 전개가 펼쳐지면서 앞으로의 전개에 기대감을 가지게 만들고 있을 정도죠.


 이런 원작 스토리를 충실히 반영한다면 애니메이션 풍의 3D 그래픽과 더불어서 그 자체로도 보는 맛이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게임입니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원작을 좋아하시거나 새로운 형태의 카드 배틀 게임을 찾는 분이라면 신경 써 보시면 좋을 듯 하네요.

 아직 원작 만화 또는 애니를 못보셨다면 게임 출시 전에 미리 찾아보시고 원작의 재미와 그걸 게임으로 구현한 모습에서 차이점을 찾는 재미도 함께 느껴보시는 것도 권장합니다. :)


 관련 내용을 찾다 보니 :: 일본 공식 트위터 ::에서는 일본에서는 이런 식으로 7대죄 홍보를 하고 있다고 하더군요. 거대한 다이앤이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를 플레이하는 듯한 묘사가 압권.



* 본 포스팅은 넷마블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