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일반

[종료] 서브노티카(Subnautica) 무료 배포

by infantry0 2018. 12. 15.
728x90

:: 에픽 스토어 ::


 포트나이트의 성공 이후 스팀에 대항하는 플랫폼 구축에 나선 에픽 게임즈 런처/에픽 스토어에서 무료 게임을 배포중입니다.


 27일(국내 일정으로는 28일?)까지 배포되는 게임은 서브노티카(Subnautica)로 해양 생존게임입니다. 대부분이 물로 뒤덮힌 외계 행성에 추락한 설정으로 자원을 얻고 필요한 물품을 제작하면서 행성에서 살아남아야하는 게임. 현재도 꾸준히 업데이트되고 있는 작품.


 서브노티카 제작사는 'Unknown Worlds Entertainment'로 예전 하프라이프 모드(MOD)인 네추럴 셀렉션(뇌출혈 셀렉션... 이후 네추럴 셀렉션2도 나왔다)을 만들었던 제작사.

 처음 이 소식이 나왔을 때 2주간 한정 무료 플레이 정도로 알려졌었는데, 현재 0원 결제에 계정으로 들어오는걸 보면 배포 일자가 2주였던 듯.


 어쨌든 에픽 계정을 만들고, 에픽 게임즈 런처를 다운받아 내부에서 0원 결제로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현재 런처가 베타 버전 기본으로 설치가 되버려서 실행하면 서브노티카가 안뜹니다.

설정에서 베타 비활성화를 눌러서 이전 버전으로 돌린 다음에 받을 수 있으니 주의.

이전 런처 인터페이스에서 위에 위치한 게임 목록중 서브노티카를 선택하고 결제하면 끝.


과거 섀도우 컴플렉스 때문에 게정 만들었던 게 이렇게 도움이 되는군요.


- 게임 커뮤니티에 나온 이야기를 보면 서브노티카 이후에 '슈퍼 미트 보이'도 무료 배포 일정이 있다고 합니다. 관심있으시면 27일 이후를 기다려보시길.


- 이 기사(링크)에 따르면 2019년 한해 동안 2주마다 무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을것이라고 합니다. 2019년 말까지 2주마다 새로운 게임을 하나 씩이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