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영상] 스타워즈 갤럭시 어드밴처(Galaxy of Adventures)

by infantry0 2020. 12. 14.
728x90

 갤럭시 어드벤처는 스타워즈 원작의 특정 장면 또는 캐릭터, 집단등 테마를 잡아서 짤막한 애니메이션으로 소개하는 영상물이다.
 스타워즈 시퀄 3부작(Star Wars sequel trilogy)으로 팬덤과 사가를 아주 박살을 낸 상태에서 새로운 팬 유입을 위해 어린 세대를 향한 선전과 기존 성인 팬을 보듬는 추억팔이 역할을 하는 수준.


 특히, 애니메이션으로 그려진 여러 장면과 원작의 사운드/보이스는 정말 당시 영화 장면을 다시금 떠올리면서 새로운 각도로 볼 수 있게 만들어준다.


초기에는 검색 시에 디즈니 채널,  DisneyXDUK 등에서 먼저 나와 영상 찾기가 번거로웠는데...
최근에는 :: 스타워즈 키즈(Star Wars Kids) 채널 ::에서 정리되어 나오고 있다.


 공식 자막 버전이 :: 디즈니 유튜브 채널 ::에 올라와 있으며, :: 한국 디즈니 채널 유튜브 ::에는 더빙판이 올라와 있다.

최근 디즈니에서 먹고나서 뼈대만 남고 다 태워버린 스타워즈지만...
 그래도 한솔로(망했지만...), 로그원 같은 외전 영화들도 괜찮게 나왔었고, 클론 전쟁이나 반란군 같은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새로운 이야기를 파먹고 있어 부활에 긍정적인 부분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만달로리안이 정말정말정말 잘 뽑혀나오고 있는데다가 아소카, 오비완 케노비 등 추가 드라마 시리즈도 기대작으로 남으며 '새로운 희망'으로 떠오르고 있어서 이런 소소한 애니메이션으로 감성을 충전 시켜주는 게 마음에 든다.

 아쉽다면 젠장할 그 종착역이 시퀄 3부작이라는 것. 이 참에 7-8-9 리부트나 했으면 좋겠다고!!!!

 아쉽다면 TV 더빙판으로 익숙한 국내 올드팬이라면 원판 녹음을 그대로 쓰는 영어판과 달리 구작의 성우들 목소리를 그대로 사용하지 않아 아쉽게 느껴진다는 것과...

 갤럭시 어드벤처 시즌2는 캐슬린 케네디 치하의 그 3부작이 더 많이 들어가서 실망감(...넌 나에게 모욕감을...)을 줬다는 정도.


 색다른 애니메이션 버전 스타워즈를 보고 싶다면 위 채널에서 그때 그 느낌을 재현해보면 좋을 듯해 글로 남긴다. (...좀 채널 창구 좀 하나로 통일했으면...휴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