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카카오게임] 다함께 차차차 - 로보카폴리 업데이트 (+ 이벤트)

by infantry0 2013. 2. 15.
728x90

간~~다!

::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 ::
:: 구글 플레이 - 다함께 차차차 페이지 ::

설연휴 잘보내셨나요? 차막혀서 고생 하지 않으셨나 모르겠군요.
 사실 이 소식은 설날 전에 올렸어야 하는데 -_ - ) 전 붙이고 동그랑땡 붙이다보니 플레이를 거의 못했거든요. 흑흑.

 기사를 보다보니 다함께 차차차 관련 소식이 있더군요. 설연휴동안 시원하게 달린건 다함께 차차차 였던 모양입니다.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1위 자리를 재탈환'이라는군요.
 새로운 업데이트의 힘이 컸던 모양입니다. 주기적인 업데이트가 롱런의 힘이랄까요?

그래서 이렇게 다함께 차차차 업데이트 소식으로 묶어서 올려봅니다.
그러고보니 조만간 아이폰으로 다함께 차차차가 출시된다는 소리가 있네요.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최근 기사가 뜬 것으로 보면 얼마 안남은 듯합니다. 아이폰에서도 차~아~를 들을 수 있게 되어가는군요.

 우선 폴총리 로보카폴리 업데이트 소식이겠죠.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국민게임이라고 말하고 있는 다함께 차차차지만 부족한게 있었다면 바로 저연령대 유저(?)를 위한 무언가가 부족했던 점인데요.

그런 점에서 이번에 있었던 업데이트는 신의 한수가 아닐까 합니다.
로보카 폴리와 S클래스 슈퍼카가 지난 업데이트 핵심이었죠. 그 바로 전에는 김준현과 갸루상 업데이트ㅡ추가 : 김준현과 갸루상 영상ㅡ까지 하더니 2연타로 대규모의 업데이트.
소식으로 전하고 있지만 트로피 60개라는 점은 조금 못마땅한 측면이 있습니다. 폴리, 로이, 엠버가 '각각' 60이라니... 최소한 세트로 팔면 안되겠니?

 아이들 가진 부모님들에게 어떤 효과를 보일지 궁금해집니다. 매출 1위 탈환은 혹시 폴총리를 염원한 아이들의 힘이 아닐까요(...)
국산 애니메이션 내각은 참 대단하네요.
뽀통령 '뽀롱뽀롱 뽀로로', 폴총리 '로보카 폴리', 자두 장관 '안녕, 자두야'까지
폴리 때문에 상대적으로 묻힌 슈퍼카 마타도르. S 클래스의 새 장을 여신 분입니다.
덕분에 모든 차량이 S 클래스까지 업그레이드가 가능해졌습니다.
그리고 이건 목요일 업데이트. 바로 어제 올라온 따끈따끈한 이벤트 소식입니다만...다함께 퐁퐁퐁이란 카카오게임을 다운받으면 트로피 3개를 주는 이벤트네요. 확밀아에서도 그러던데 신작과 엮어서 이벤트하고 홍보하는게 대세인가 봅니다.

마지막으로 이번주에는 첫 레이스 플레이 후에 지원금 2,000골드가 추가됩니다. 설 때는 2013골드를 줬었죠. 고맙게 업그레이드 비용으로 사용했는데, 이런 이벤트는 꾸준히 해줬으면 좋겠네요.

일명 국민게임 '다함께 차차차' 이벤트나 업데이트 소식은 여기까지~
이제 개인적인 플레이 이야기 좀 하도록 하죠. :)
  수리카를 B클래스 풀업까지 했습니다. 근데 S 클래스가 풀렸으니(...) 도..도달 해야 할 결승점이 A 클래스에서 다시 한단계 올라가면서 멀어졌습니다. 설마 SS 클래스가 나오거나 에픽 클래스 이런거 나오는건 아니겠죠?
다함께 차차차에서 개인 최고 점수인 43만점입니다. B 클래스에서 이정도니 A 클래스로 올리면 얼마나 올라갈지... 욕심입니다. 아.. 욕심.
수리차 C 클래스 때는 도심지 아스팔트 구간만 봤었죠. 거길 넘어가니 아스팔트가 아닌 비포장 구간도 있더군요.
 비포장이라 연료가 팍팍 떨어지는 느낌입니다(...) 의도적인데 이녀석들.
그리고 차량 중 택시와 스포츠카가 차선바꾸기(또는 끼어들기...)를 시전하기 떄문에 점점 위험해지는 레이싱이 되어가네요.

노란 택시가 무서워지는 레이싱 게임. 차아~하다가 꽁 박으면 연료가..속도가...

현실에서 처럼 어?어?어? 하다가 박는 일이 많습니다. 움직이는 방향으로 미리 틀기 때문에 움직임을 잘 봐야합니다. 다함께 차차차하다가 택시나 스포츠카(이건 '허'를 쓰는 랜트카가 아닐까 하는데...)를 보면 왠지 울컥해지기도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