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카카오게임] 다함께 차차차 - 김준현, 갸루상 업데이트

by infantry0 2013. 2. 2.
728x90
::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 ::
:: 구글 플레이 - 다함께 차차차 페이지 ::

 일전에 소개했던 스마트폰용 카카오게임인 '다함께 차차차'가 지난 2월 1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추가했습니다. 매주 목요일에 업데이트가 이루어진다고 말했었는데...이번에는 꽤 큰 녀석이 업데이트됐더군요.
일명 초대형 업데이트라는 녀석으로 주요 업데이트부터 묵직합니다.
가장 중요한 업데이트라면 역시 김준현과 갸루상(박성호)을 내세운 두명의 캐릭터 추가겠지요.
트로피 100개라니...필자와는 먼이야기지만;; 어쨌든 선택화면에서 캐릭터창을 눌렀을 때 나오는 보이스만으로 굉장한 활력(?)이 느껴지는 캐릭터.
개그맨 김준현은 캐릭터성이 특출나면서도 특별한 별명이 없이 인기를 얻고 있는게 독특하죠.

이번에 유튜브에도 메이킹 필름도 나왔더군요. 맛깔나는 대사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이번에 추가된 차량도 살펴보면 Ne88... AE86? AE88? 뭐, 어쨌든 이니셜D에서 본 듯 한 녀석입니다.
언락방법이 무려 차차 200번!
그리고 추가된 오토바이 2종인데요. 이 차량은 1:1 모드를 사용해 친구와 열심히 대전을 하면 언락 시킬 수 있다고 하는군요.
 차가 아니라 바이크를 이용한다라...폭이 좁아서 차차 콤보에는 꽤 좋을 것 같은 녀석들이군요.
1:1 모드는 말 그대로 친구와 바로바로 1:1 대결을 할 수 있는 모드.
대결을 누르면 연결되어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일단 업데이트 내용을 보면 친구와 점심내기용으로 좋다는데...과연...

그리고 차차 보너스 X 1000점 추가됐습니다.

후. 수리카 클래스B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조금 더 나은 성능을 보여주는군요. 하지만...역시 점수는 잘 안나옵니다.
A클래스를 향해서 가고 있는데...점수가 안올라갑니다. 아. 코인도 안모입니다.
왜 그런가! 차차콤보 타이밍이 좌절입니다. OTL

이젠 어느정도 따라붙어서 속도 유지하는건 잘되는데 꼭 아슬아슬한 시점에서 차아~를 하려다 엉덩이를 찰지게 박는군요.

  여기까지 이번 차차차 업데이트 소식이었습니다. 용량에 비해 데이터 사용량이 많이 안나오는게 좋습니다. 확밀아도 요즘 하고 있는데...무슨 데이터 사용량이 그리 많은지 모르겠습니다.
 다함께 차차차는 고득점을 노리려면 우선 차차 콤보 열심히 연습하고 무엇보다 자신에 맞는 차량을 찾는게 중요합니다. 말은 이렇게 해도 최고 점수가 달랑 8만 조금 넘어본 사람이라 도움은 안되겠네요.
 이론보다 실전입니다. ㅠ _ ㅠ

좋은 점수 얻으시기를...


* 박스로 얻을 수 있는 특수 기능들도 적극 활용하면 좋죠. 처음에는 니트로로 차량 박살내는게 좋았지만 차차콤보에 신경쓰고 나서는 오히려 니트로는 성가십니다.
 그림자라던가 범퍼가 더 끌리는데 특히 범퍼가 최근들어 마음에 드네요. 범퍼의 보호기능이 있으면 좀 더 부담없는 차량 따라가기가 가능하니 말이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