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RPS게임 하운즈 - 새로운게임 장르 RPS가 드디어 오픈베타게임으로...

by infantry0 2013. 2. 13.
728x90
:: 홈페이지 ::

 RPS게임 하운즈가 드디어 오픈베타게임 일정을 공개했습니다.  하운즈는 디데이(D-Day)는 2월 21일.
 그동안 로스트 사인 영상, 디센트데이 영상등을 통해서 꾸준히 이슈를 만들면서 오픈 베타/정식 서비스 기대감을 높여왔습니다..

 내일 2월 14일부터는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지원하니 하운즈를 기대했던 분들이라면 미리미리 다운받아 설치해두시길 바랍니다. 당일날에는 아무래도 사람들이 몰리기에 서버 부하등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고보니 '로스트사인' URL 이벤트 당첨자 발표도 내일이군요. 당첨 됐으면 좋겠습니다. ㅠ_ ㅠ

하운즈 정식 오픈 일정 공개

 사전 다운로드 : 2013년 2월 14일 오후 3시
 오픈 시작일정 : 2013년 2월 21일 오후 3시

<하운즈 트레일러 영상>

윅브로크라는 좀비...아니 외계 생명체에 파괴된 지구가 배경이다.

:: 아시아 탈환 이벤트 페이지 ::

 지난 2월 7일부터 정식 오픈에 앞서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아시아를 탈환하라!는 제목으로 진행되는 1일 1회 클릭형 이벤트. 현재 마닐라 공격이 활성화되어있는데요.
1인당 하루에 1번 참여가 가능하며, PC방에서 하는 경우 +1회, SNS 공유시 +1회등으로 추가되기도 합니다.
  만약  내일까지 10만회 공격을 못채울 경우는 방콕 탈환작전이 미뤄지고 마닐라 탈환이벤트가 진행됩니다. 물론 그 중간에 10만회 클릭이 성공하면 바로 다음 작전인 방콕 탈환으로 넘어가게 되어있습니다.
 하운즈의 독특한 배경 설정도 한 몫하고 있는 이벤트입니다. 초기 세계관에서 미국이나 유럽이 중점이 아닌 동남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하는 C.F.A라는 단체 설정등이 눈에 띄었었는데, 이번 이벤트 역시 시작 시점을 마닐라로 잡고 있습니다.
일단 해당 클릭 미션을 10만회 달성시 참여자 전원에세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추첨으로 여행상품권이 경품으로 걸려있습니다만, 여행권이야 운에 맞기는 것이고(!)

눈 앞에 놓인 인게임 아이템을 위해서 최소 5회 이상은 참여해야겠죠.
하운즈를 플레이 하려는 분이라면 일단 클릭부터. :D
:: 꿀벌즈 노트 ::

 오픈에 앞서 꿀벌즈 노트에서도 새로운 내용이 올라왔습니다.
 지난번 병과 관련해서 유저들의 쓴소리가 많아서 심적 고생 좀 한듯 합니다. 이번에는 소소한 내용으로 찾아왔네요. 병과는 오픈베타게임 플레이 이후에 다시금 이슈화되거나 재검증 을 수 있겠죠.
  개인적으로 이번 꿀벌즈에서 나온 내용 중에임무 지원이라는 부분이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피로도 부족으로 게임을 할 수 없을 때 참여할 수 있는 방식이죠. 기존에는 PVP에만 참여가 가능했다고 하는걸 보면 유저들이 하운즈의 협동형 미션 시스템쪽을 선호한다는 인상입니다.

 임무 지원의 설명을 보면 경험치를 따로 받을 수 없지만 마일리지나 아이템을 건질 수 있는 것으로 왠지 베테랑이 신참들 보조지원 나가는 분위기를 풍기는 설명이 이어지는 컨텐츠네요.
  하운즈는 RPG와 슈팅이 합쳐진 게임으로 무엇보다 다른 유저들과의 협동 미션이 가장 기대되는 게임입니다. 때문에 협동과 협업이라는 단어에 꿈을 싣고 하운즈에 기대하는 유저들이 많은 것도 사실입니다.
 기존에 다른 유저들과 경쟁과 전투에 질려버린 분들이나 대인전은 성미에 안맞는 분들이 노리고 있을 RPS게임 하운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 역시 이번 정식 오픈을 기대해 봅니다. :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