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바람의나라 천명 업데이트(+ 레인보우 메이킹 필름과 2차 CF 업데이트)

by infantry0 2013. 1. 8.
728x90
:: 바람의나라 홈페이지 ::
:: 바람의 나라 천명 1차 티저 페이지 ::
:: 바람의 나라 천명 2차 티저 페이지 ::

지난 2012년 12월 27일 바람의나라 천명 2차 업데이트가 진행이 됐었습니다.
주요 업데이트

- 타락한 차원의 틈에서 온 전우치와 구미호의 역습! ‘영웅 던전(99레벨이상)’ 업데이트
영웅던전은 1일 1회 입장가능한 던전으로 최고 2인 파티로 진행됩니다. 레벨은 99이상으로 99이상 레벨 상향이 되면서 고레벨 유저 / 고렙 휴면 유저들이 바람의 나라에서 즐길 수 있는 놀꺼리.
영웅던전의 최종 미션은 지난 1월 3일 업데이트 됐습니다.
- 캐릭터의 레벨이 99를 넘어 확장 표시가 가능해졌습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건 역시 레벨 99에서 확장되었다는 점이겠죠. 바람의 나라 오픈 이후 만렙은 99렙이었던 전통이 16년만에 풀린 것이니 말입니다. 이제 100을 찍을 수 있게 됐습니다.
 영웅던전과 함께 진행된 이번 업데이트는 기존에 만렙을 찍고 항상 99인 레벨에 아쉬움을 가진 유저들이 다시 복귀해 즐길 수 있는 여건이 마련됐다고 할 수 있겠네요.

천명 2차 업데이트에 더불어서 홍보 모델인 레인보우의 2차 티저 영상과 함께 메이킹 필름이 공개됐습니다. 걸그룹 레인보우의 7인ㅡ재경, 우리, 지숙, 노을, 승아, 윤혜, 현영ㅡ이 각각 '집에서 퇴근한 연인을 기다리는 여인'을 컨셉으로 해서 찍은 영상.
1차 티저처럼 시린 옆구리에 눈물만 앞을 가리긴하지만...흑.
이번 2차 티저에서는 호감도 있는 대답과 부정적인 대답 모두에 추가적인 영상이 들어있습니다.
마치 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 느낌이랄까요...공략(?)은 다 해보시길...
이벤트 신 남북무한대전 - 2013년 1월 12일 오후 8시(술시 : 오후 7시~오후9시 사이)
 이번 주말에 이루어질 무한 대전 이벤트가 있네요. 8시 이전에 대기실에 입장해야하고 정각에 로그아웃 또는 대기실에 없으면 무한 대전에 입장하지 못합니다. 홈페이지의 신 남북무한대전 공지를 참조하세요.
선택에 따라서 영상이 틀려지는 독특한 홍보 티저 영상.
우..웃는 모습을 보고 싶어서 클릭하는건 아닐꺼야...쿨럭.
  모든 선택지를 지나면 골라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홍보용 영상이지만 게임에만 집중하지 않고 레인보우라는 걸그룹의 특색도 잘살린게 재미있습니다.
앨범보기를 선택하면 화보도 볼 수 있습니다. 인터렉티브한게 보기 괜찮더군요.

 바람의나라는 꽤 오래된 게임입니다. 지난 업데이트 소식때도 말씀드렸겠지만 그럼에도 바람의나라 천명 업데이트처럼 꾸준히 업데이트가 이루어지고있고, 홍보를 신선하게 하고 있다는 점이 괜찮네요.
 데카론이나 같은 게임들 역시 그런 범주에 들어가는데, 이런 게임들은 실제 홍보 효과는 모르겠지만 최소한 제작사나 운영사의 이미지를 좋게 하는데 나쁘지 않은 방식이라고 봅니다. 그만큼 유저들에게 신경쓴다는 이미지가 올라가니 말이죠.
현재 1월 17일 추가적인 업데이트ㅡ중국성 함락전ㅡ를 남겨둔 상황입니다. 99레벨에서 상향이 된만큼 만렙에서 가출한 유저들은 레인보우가 반겨주는 바람의 나라군요. 바람의 나라를 잠시 떠난 유저들을 적극 공략하는 레인보우와 넥슨의 공략법은 과연 얼마나 성공을 거둘까요? 99렙인 유저분들은 업데이트 체험을 해보시는것도 괜찮을 듯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