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일반

[험블번들] Galactic Civilizations II : UE 기간 한정 무료(+ 봄 세일 2주차)

by infantry0 2018. 5. 18.
728x90


 봄 세일 2주차로 '갤럭틱 시빌라이제이션 2 : 얼티밋 에디션(Galactic Civilizations II: Ultimate Edition)'이 무료로 배포 중입니다.

 기간은 5월 20일 새벽 2시까지


 갤럭틱 시빌라이제이션은 스타독(Stardock Entertainment)에서 제작한 우주 4X 전략 게임 시리즈로 현재는 갤럭틱 시빌라이제이션 3까지 나와있습니다. 스타독은 원래 소프트웨어 제작사로 출발한 것 같은데 최근에는 우주 전략 시뮬 계열을 주로 내놓는 곳입니다.

 애쉬 오브 더 싱귤러리티, 신스 오브 솔라 엠파이어 등이 있고, 최근에는 고전 타이틀인 '스타 컨트롤' 리부트 작품이 준비 중이더군요.


꽤 고전 게임이라서 스팀 라이브러리 채우기를 하는 분들은 이미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큰 작품.

 유저 한글 패치가 나와 있긴한데 거의 2008년~2009년에 나왔던 한글 패치라 2015년 2.20 패치가 나온 지금 버전에서도 잘 적용이 될지는 모르겠군요.


출석 체크 이벤트도 2주차로 변경됐습니다. 5일만 출석하면 되는건 똑같습니다.

 1일 출석 시 서바이빙 마스 10% 할인 쿠폰과 험블 먼슬리 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험블번들에 로그인한 상태에서 Claim을 눌러 받아야하는데... 먼슬리 할인은 신규 구독자만 해당합니다.


그리고 3일차에 'AI WAR : Fleet Command', 5일차에 '12 is Better Than 6'를 받을 수 있습니다.


 험블에서 받으시면 꼭 스팀에 바로바로 등록하시기를... 이런 보상은 생각보다 등록 기한이 짧은 편입니다. 갤럭틱 시빌라이제이션2도 등록 기한이 6월 2일까지니까요.


 괜히 험블에서 받았으니 괜찮겠지했다가 ... 등록을 못하는 일이 없도록 바로바로 키를 열어서 스팀 라이브러리에 넣어두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