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일반

[험블번들-종료] The Flame in the Flood 기간 한정 무료(+ 봄 세일 시작)

by infantry0 2018. 5. 11.
728x90


 험블번들에서 더 플레임 인 더 플러드'The Flame in the Flood'라는 인디 생존 게임이 무료 배포 중입니다.

 기간 한정으로 5월 13일 새벽 2시까지만 진행 됩니다.


 더 플레임 인 더 플러드는 홍수에서 살아남은 소녀와 개의 여정을 그리는 작품이라고 하더군요.

제작사는 :: molasses flood ::라는 스튜디오로 이 작품 이 외에 후속작은 없는 듯.


 무료 배포키는 스팀용입니다. 스팀에서 등록하시길.


- 제작사 이름이 궁금해 찾아보니 '보스턴 당밀 홍수 사건(Great Molasses Flood, 1919-01-15)'에서 따온 것 같더군요. 스튜디오가 자리잡은 곳도 보스턴인 걸 보면...

 당밀 저장 탱크가 터져 찐득한 액체가 보스턴 일부를 덮치면서 다수 사상자가 발생한 사건.


- 2014년 킥스타터 펀딩을 하고, 2015년 스팀 얼리억세스 2016년 정식 출시 단계를 거친 게임.


 이번 무료 배포는 '험블번들 봄 세일'과 함께 시작됐습니다. 봄 세일은 태평양 시간으로 5월 24일 오전 10시까지라고 하는데, 일정이 길어 중간에 추가로 다른 무료 게임이 풀릴 가능성도 있습니다.


물론, 지금 진행중인 출석 이벤트로도 추가 게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1번 험블번들 사이트의 스토어 페이지를 방문한 이후에 출석 도장을 찍으면 1일차, 3일차, 5일차에 쿠폰과 추가 게임 보상을 받게 됩니다.

 하나는 Millennium: A New Hope 라는 RPG메이커(쯔꾸르) 게임이고, 다른 하나는 Whispering Willows라는 미스터리 어드벤처 게임.


 이 출석 체크 이벤트도 5일짜리라 1주차 이후에 다른 보상으로 2주차가 진행될 것 같다는 소리가 있습니다.


- 험블 먼슬리는 이번에 '데스티니2'. 스팀도 아니고 '배틀넷'용입니다. 다만, 지역 제한이라 우리나라에서는 '프로토타입 2'를 주는터라 많은 분들이 이번달은 PASS.

 해외로 우회해서 결제한다고 해도 배틀넷 북미 계정에서만 등록이라서 보통은 그림의 떡.


- 험블번들 로그인 상태 -> '스토어'메뉴로 이동 -> 페이지 위에 있는 개구리 /발자국 배너 클릭 -> 출석 도장 페이지에서 도장이 잘 찍혔나 확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