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일반

아라가미 - 1.09패치로 한글 공식 지원(+ DLC 소식)

by infantry0 2018. 5. 9.
728x90

 LInce Works에서 제작한 잠입 액션 게임 '아라가미(스팀 페이지)'가 드디어 공식 한글화를 지원합니다.


 그동안은 비공식 패치로만 한글로 플레이할 수 있었죠. 한글화팀에서 패치가 공식 적용된다는 게시물을 올리기는 했었지만... 지금까지 감감 무소식이었는데요.

 1.09 패치와 함께 드디어 추가되었습니다.


이번 패치에는 한글화 추가 이외에 최적화와 버그 수정이 있다고 합니다.


 지금 다시 설치할 생각은 없어서 확인은 못하지만 최적화가 잘되었다면 좋겠네요. 지난 번 플레이 하면서 느꼈지만 그래픽에 비해서 너무 자원을 먹는 녀석이었거든요.
 과연 얼마나 효과적인 패치일지 궁금.


2016년 10월 출시 게임이 이제야 첫 확장 DLC를...

 또하나는 아라가미 : 나이트 폴(Aragami: Nightfall)이라는 아라가미 첫 확장 DLC 소식.

사실 이번 한글화 패치 소식 아니었으면 몰랐을 겁니다.


 2018년 6월에 출시 예정으로 그림자 암살자 효(Hyo) 또는 시노부(Shinobu)를 통해 잃어버린 동료를 되찾는 임무를 진행할 수 있다고 하는군요.


 3가지의 그림자 기술이 추가되고, 겨울 계곡과 부패한 도시를 지나는 새로운 4개의 이야기 챕터가 더해질 예정.

 스토리 캠페인은 크로스 플랫폼 온라인 멀티플레이로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