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권력 - 걸그룹 에이핑크 BJ 프로모션 이벤트, 대규모 전장 할만한게임

by infantry0 2017. 8. 23.
728x90

 대규모 인원의 전장 MMORPG 게임 '권력'이 정식 출시됐습니다.

 쟁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은 할만한게임으로 미리 점찍어뒀을 만큼 대규모 인원이 함께 몬스터를 제거하거나 전쟁을 할 수 있는 작품이죠.


100만 명 이상 사전예약에 참여한 작품인 만큼 빠르게 서버가 늘어가고 있습니다. 제가 캐릭터를 키울 때는 8번째 서버가 막 만들어졌었는데요. 지금은 여기에 서버가 또 추가된 상황이니까요.


권력은 이전에도 소개해 드렸지만 걸그룹 에이핑크와 악역 배우를 홍보모델로 사용하는 독특한 행보를 보였던 게임이기도 합니다.

 특히, 에이핑크는 멤버 별로 특수한 능력치를 추가해주는 카드로 등장하기도 하고, '에이핑크 손나은'은 미녀가이드로 직접 도움을 주기도 합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걸그룹 에이핑크를 BJ로 등장시키는 프로모션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더군요.


에이핑크와 9시 데이트

 에이핑크 BJ 프로모션 이벤트는 8월 26일 토요일 저녁 9시~10시 1시간 동안 권력 게임 속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BJ로 에이핑크의 오하영이 발탁되어 직접 권력을 플레이 하며 게임 속 BJ 시스템을 통해 방송을 Live로 진행 한다고 합니다.


 주의할 점은 이번 방송은 스트리밍 플랫폼이 아니라 '권력' 게임 내 단독 캐스터 방송이라는 점이죠.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권력에서는 방송 시스템을 통해서 음악방송이나 게임 내 라디오 방송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이 구축되어있습니다.


사전등록으로 얻은 에이핑크 카드가 오하영이라 은근히 뿌듯(...어째서?)

이렇게 이벤트 데뷔하는 오하영 BJ는 게임 플레이를 하면서 유저들과 게임 안에서 만나게 됩니다.

 유저들은 채팅을 통해서 의견을 전달하는 식으로 에이핑크 오하영과 직접 소통할 수 있다는 매력적인 이벤트. 


참고로 오가는 채팅 속에 이벤트도 숨어있다고 하네요. '채팅창 이벤트'


무려 에이핑크 사인 CD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 합니다. 채팅 중 센스있고 기발한 채팅을 입력한 10명을 선택해 보상으로 주어진다고 하더군요.


 단, 권력에서 진행되는 방송에서 채팅에 참여하려면 30레벨 이상을 달성해야 하는 점은 주의. 방송과 채팅에 참여하려는 분이라면 당일 아침이나 낮에 레벨을 올려두셔야겠죠.

 참. 그리고, 아무래도 걸그룹 에이핑크 이벤트라 유저들이 많이 몰릴 수 있습니다. CBT 때처럼 대기열이 걸릴 수 있으니까요. 방송을 보시려는 분은 미리미리 접속해서 사냥하고 계시는 게 좋지 않을까 합니다.


 다른 게임은 광고 모델이 직접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하는 경우는 있었어도 이렇게 게임 속 방송 시스템을 통해 직접 게임을 플레이 하며 유저들과 데이트를 즐기는 경우는 처음이라 놀랍기도 하고 기대되기도 합니다.


40레벨에 전직을 할 수 있습니다.

- 권력이 초반 레벨업이 쉬운 편이라 30레벨까지는 몇 십분 안 걸립니다. 초심자들도 간단하게 달성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길.


- 채팅 이벤트에 당첨이 됐다면 꼭 8월 28일 공식 카페 공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명단을 공개하고 나서 [이름, 휴대폰번호, 주소]를 전달해야 보상인 에이핑크 사인이 된 CD를 받을 수 있다고 하니까 말이죠.

독특한 권력의 방송 시스템. 이벤트 인증용 스샷은 입장 후 찍어야겠죠?

'BJ 오하영' 방송 진행 시 도전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하나 더 있습니다.

 카페 인증 이벤트로 내 캐릭터 닉네임과 에이핑크 오하영 방송에 입장한 상태를 함께 확인할 수 있는 스크린샷을 찍어서 공식 카페에 있는 :: [BJ오하영] 게시판 :: 에 인증하는 이벤트.

 인증 글을 남긴 유저들 중 각 서버 당 3명을 추첨해 공식 카페 쪽지로 아이템 쿠폰 코드가 지급된다고 합니다.


 보상은 잠언록 3개 / 신화 카드 가방(희귀) 1개 / Lv.2 체력 물약 5개 / 전설 경험 약물 2개 /베이비 그리핀 펫 1개 (랜덤품질).


 BJ오하영 게시판에는 벌써 다양한 기대와 걱정이 담긴 응원의 댓글들이 작성되어 있더군요.

물론, 이벤트는 방송 중에 찍은 스샷 인증으로 진행됩니다(...)


권력 에이핑크, 악역 광고 인증 이벤트 (~8월 31일)


에이핑크 사인 CD를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방법.


 에이핑크, 김병옥, 김정태, 김희원, 김성오. 권력의 홍보 모델이 나오는 다양한 광고 사진을 찍어 공식 카페 :: [with 권력] 게시판 :: 에 인증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TV 광고, 버스광고, 지하철 광고 등 다양한 광고 이미지나 영상을 찍어서 인증하면 OK.


추첨으로 10명에게 인게임 아이템(클레오파트라 의상(30일), 소울윙 30개)을 5명에게 '에이핑크 사인 CD'를 준다고 합니다. 인증샷을 찍어봅시다.


1차 닉네임 변경 이벤트 (~8월 27일)


 인물란에 있는 캐릭터 스크린샷을 찍어서 :: '닉네임 변경' 게시판 ::에 올려서 인증 하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단, 스샷을 올리기 전에 아이디를 '서버 번호' 형식으로 변경해야 합니다.

 저는 8 서버니 'S8 447158636'이 되겠죠.


보상은 에픽 경험물약 5개, 2배 경험스크롤 5개, 전설 사냥스크롤 3개, 전설 성광샘물 3개

6개의 상징을 지닌 국가들.

정식 출시 후에도 기본적으로 크게 바뀐 점은 없습니다.

 하나의 서버 안에 있는 6개 국가가 경쟁하며 국가전을 벌이고, 서버전이라 불리는 서버 간 영토쟁탈전이 핵심 콘텐츠인 것 역시 그대로죠.


 하루에서 이틀이면 전장에 참여할 수 있을 만큼 레벨링 빠르고 쉬운 편이라 대부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CBT에서 즐기지 못했던 '대형 파티 던전'에도 참여를 해봤었는데요.

 최대 2,000명까지 동시에 전투 가능하다는 이야기를 그대로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였습니다. 탈 모바일 급 스케일이라는데 동의할 수 있는 콘텐츠.


단순히 많이 모여서 그저 사냥하는 것만이 아니라 컨트롤과 전략적인 요소도 넣은 콘텐츠였습니다.
 함정 통로는 그저 자동 이동처럼 아무 생각 없이 이동했다가는 곧바로 부활 화면을 보게 만들어서 단순한 자동사냥과는 달랐습니다.


360도 자유로운 화면 시점으로 스샷 찍기 편하다.

 등장하는 적들도 보스급 중량감을 가지고 있더군요. 무엇보다 다양한 서버에서 들어온 수많은 유저들이 모여서 함께 깨나간다는 맛이 좋았습니다.

 사람 구경하러 간다는 말이 떠오를 정도로 실시간으로 수많은 유저들이 화면을 가득 채우는 전투 장면은 압권. 그 많은 인원이 한 화면에 있음에도 렉도 거의 없어 원활한 플레이가 가능했습니다.


 최적화가 잘됐다는 부분은 이미 전쟁 콘텐츠에서 느꼈던 부분이지만 좁은 화면에서 느끼는 감각은 오픈 필드에서 보는 것과는 다른 박력이 있더군요.


 제가 게임을 시작한 서버는 당일 오픈한 서버라서 아직 국가전이나 서버전은 경험해 보지 못했습니다. 전장 콘텐츠는 직접 플레이해보시면 느끼시겠지만 몰려다니면서 공격하고 방어하고 하는 그 재미가 상당합니다.


국가전이 아니라서 밀고 밀리는 재미는 좀 뒤로 미뤄졌지만, 수많은 국가 유저들과 함께 게임을 하는 맛은 이런 작품들이 독보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각 국가에서 강력한 유저는 황제나 영웅도 될 수 있고, 국가가 많은 영토를 차지할수록 강한 권력을 가지는 것도 '권력'이라는 게임의 재미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국가전과 서버전 중 국가전은 CBT에서라도 즐겨봤지만, 아직 서버전은 감이 안 오네요. 국가전보다 더 큰 단위의 전장이니 말이죠. 서버전은 개인적으로 기대 중입니다.


현재는 오픈 시즌이라 오픈 선물로 출석이벤트와 오픈 7일 이벤트로 '메타트론의 날개'라던가 펫 알, 한복 의상 같은 것들도 얻을 수 있으니까요. 참여는 빨리하실 수록 좋습니다.


사전 등록을 하시면서 악당배우 / 에이핑크 모두 신청하셨다면 의상도 받으셨을텐데요.

 이건 '가방 - (오른쪽 꼬리표) 의상탭'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대체 옷이 어디에 있나 당황했었습니다.


Apink 권력 CF

 주위 반응을 보면 농담 반 진담 반 에이핑크 때문에 권력을 시작했다는 분도 볼 수 있는데요. 이번 이벤트를 보면 실제 벌어질 일이지 않나 싶습니다.

 실제로도 에이핑크 CD에 사인 된 물건... 노리는 분들도 꽤 많을 듯합니다.


할만한게임을 찾으신다면 혹은 8월 26일 에이핑크 보기 위해서라도 권력에 접속 한 번 해보시죠. :)



*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 입장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