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권력 - 출시임박. 걸그룹 에이핑크가 초대하는 모바일 MMORPG

by infantry0 2017. 8. 14.
728x90

 8월 16일. 정식 출시를 앞둔 모바일 MMORPG '권력'이 짤막한 걸그룹 에이핑크 영상과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에이핑크의 매력을 듬뿍 담은 짧지만 강한 영상으로 더 많은 유저들이 사전등록에 참여하길 바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사전예약 독려 영상이랄까요?


그리스신화 속 신들이 등장하는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한다.

 권력은 6개 국가가 경쟁하는 국가전과 이런 6개 국가로 이루어진 서버와 서버 간에 영토 두고 전쟁을 벌이는 영토쟁탈전. 2,000명까지 동시에 전투 가능한 대형 파티 던전 등 규모가 큰 전장을 체험할 수 있는 모바일 MMORPG 게임이죠.


사전예약자 100만명 돌파!

지난번 진행된 CBT도 유저들이 몰리면서 대기열까지 발생하는 등 대박 조짐을 보여줬었습니다.

 일주일 전 사전예약자 100만 명 돌파 소식이 있었으니 지금은 훨씬 더 많은 유저들이 사전예약에 참여하지 않았을까 생각됩니다.


'모든 권력은 당신으로부터!'

최근에는 에이핑크 지하철 스크린도어에도 커다란 포토존이 만들어졌다고 하더군요.


 가운데 부분이 거울로 되어있어 에이핑크들과 셀카를 찍을 수 있게 제작되었다고 하던데, 출퇴근길에 에이핑크가 반겨주는 기분이 들 것 같네요.

 저처럼 지방에 사는 사람들도 볼 수 있게 버스 정류장에 붙여주시면 안될까 하는 희망 사항도 있습니다. 후후.


참고로 에이핑크는 게임 안에서도 등장합니다.

 '손나은'이 게임 속 미녀 가이드로 등장해 유저가 초반 게임을 알아가는 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에이핑크 멤버들은 카드 아이템으로도 등장합니다. 각 카드는 특수한 능력이 부여되어서 수집하면 능력치가 추가되는 방식이죠.

 이 에이핑크 카드는 사전등록 보상으로 받을 수도 있으니 사전등록 필수.



:: 권력 공식 카페 - 에이핑크 갤러리 ::


 공식카페에서는 에이핑크 갤러리를 통해 맛보기 화보 일부와 관련 사진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에이핑크의 권력 화보 이미지가 궁금하시면 공식 카페에 가입해서 확인해보세요. :)


얼마 전에 CF 풀 영상도 공개가 되었습니다.

영토 쟁탈이라는 타 서버와 대결 요소를 녹여낸 악역 형님들의 전쟁과 연합.


 CBT로는 이례적으로 서버 대기열이 발생한 이유로는 대규모 국가전과 서버전 등 핵심 콘텐츠가 원동력이라는 평가가 많습니다.

 실제 또 다른 홍보모델인 악역 배우 4인방 형님들의 CF에서도 핵심적인 요소로 보여주는 것이 바로 국가간 쟁과 타 서버와의 쟁이죠.


 서버 내 6개 국가끼리 전쟁을 펼치지만 다른 서버와 싸울 때는 하나로 뭉치는 모습.


 필드에 수많은 유저들이 나와서 서로 스킬을 사용하고, 전장을 휘젓고 돌아다니는 모습에도 렉 없이 원활한 플레이가 가능한 것도 장점입니다.


많은 유저가 몰리면서 대규모 쟁 게임에서 최적화 확인은 물론 흥행 가능성을 확인한 CBT였죠.


권력 콘텐츠 소개 영상. 캐릭터 영상은 :: 여기를 :: 확인하세요.


권력은 360도 자유로운 화면 시점 조정이 가능하며, 여기에 더해 부드러운 그래픽을 보여줍니다.

 방대한 오픈 필드에서 진행되는 게임은 자동 퀘스트와 사냥을 통해서 빠르게 초반 레벨링을 할 수 있게 설계되어있더군요. 덕분에 초심자나 라이트 유저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대신 이런 빠른 레벨링은 권력의 핵심 콘텐츠인 국가전이나 더 큰 단위인 서버끼리 영토를 뺏고 빼앗기는 영토쟁탈전을 통해 대규모 전장을 더 빠르게 접할 수 있게 해줍니다.

 국가간 연맹 맺기 같은 외교전도 게임이 오픈해서 활성화되면 중요하게 작용하게 되겠죠.


 많은 영토를 차지할수록 강한 권력을 가지게 되고, 캐릭터가 강해질수록 황제나 영웅 같은 위치에서 다른 유저를 지휘할 수 있는 권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6개국이 국가전을 할 때는 정말 서로 많은 유저들이 들락날락하고, 어느 국가가 어디를 치는지 정신이 없을 정도입니다. 각 전장에 정말 수많은 유저들이 전투를 벌이는 건 상상만으로도 기대감을 가지게 하죠.

 
 최대 2,000명까지 동시에 전투 가능한 대형 파티 던전 같은 대규모 전투 콘텐츠는 PC에서도 찾기 힘든 탈 모바일 급 스케일입니다.


권력은 홍보모델로 악역 배우 4인방과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를 동시에 기용했습니다.

 게임 스케일만큼이나 모델 기용에도 스케일이 크다는 평가를 받았는데요. 이런 대결 개념은 사전등록에서도 사용 중입니다.


:: 권력 사전등록 페이지 :: 권력 네이버 공식 카페 ::


 사전 등록 페이지에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에이핑크 VS 악역 배우'로 아예 페이지와 사전등록 보상도 둘로 나눠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악역 배우의 경우 코스튬 의상, 1금 1개, 소울윙 50개를 지급해주고 에이핑크의 경우 에이핑크 카드 랜덤 1개와 3급 보석 1개, 소울윙 50개를 지급해주고 있습니다.


 위처럼 에이핑크와 악역 배우 페이지 어떤 것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사전 보상이 다르게 되어있죠.

물론, 둘로 나뉘어 있어도 각각 중복 사전예약이 가능하니까요.

 사전예약에 지금이라도 참여하신다면 꼭 양쪽 모두 사전등록해서 보상을 다 챙기세요.


 권력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출시일까지 얼마 안 남은 상황이니까요. 빨리 사전등록에 참여하셔야 합니다.


- 권력 구글 사전 등록도 이미 하셨나요?

 만약 구글 사전 등록을 하고 지난 CBT에 권력을 다운받아 플레이 했다면 구글 사전예약이 풀려 있을 수 있습니다. 구글 사전예약 데이터 초기화라고 하더군요.


:: 권력 구글 사전등록 페이지 ::


 구글 사전 등록이 유효한지 한 번씩 확인해 보세요. 저도 CBT 참여자라서 다시 등록했습니다.


 사전 등록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이전에 소개했던 이 이벤트들 대부분 완성 상태더군요.


사전예약을 만천하에 : TV나 영화관, 유튜브에서 '권력' 광고를 찍어 인증하는 이벤트.

 800개 이상 달성으로 에픽 사냥스크롤*20, 소탕령*20, lv.2 체력물약*20. 보상 지급 확정.

게임하고 시펑? 아이템 받고 시펑?

 공식 카페 가입자 수. 현재 20,000명 달성했습니다.

  4급 보석*1, 신화 카드가방(희귀등급) *1, 탈것 유포*30, 소탕령*2. 지급 확정.


에이핑크 박사를 찾아라 : [에이핑크 박사] 게시판에 올라온 실루엣 사진으로 누군지 차례로 맞추는 이벤트로 정답이 666개 이상 작성돼야 합니다.


 해당 인원을 달성하면 모든 유저에게 '1급 펫 식량 20개, 신비과일 10개, 에너지액 10개'가 주어지고, 댓글 인원 중 6명은 추첨을 통해서 제우스 카드 1장, 에픽 성광샘물 3개, 에픽 사냥스크롤 3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삼행시 장인을 찾아라 : 연기파 배우 '김희원, 김성오, 김병옥, 김정태'  4명의 이름으로 삼행시를 지어서 해당 게시판에 게시물로 달아주면 됩니다. 이건 누구나 쉽게 참여하시면 OK.


8월 16일까지 며칠 남지 않았으니까요. 새로운 거대한 전장을 필요로 하는 분이라면 사전등록을 꼭 하셔서 육성을 위한 다양한 자원을 미리미리 챙기시는 게 좋습니다.

 이미 사전등록을 하셨다면 혹시 빠트린 사전등록은 없는지 또는 구글 사전등록이 해제 된 건 아닌지 다시 한번 확인하세요.


*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 입장에서 작성 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