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출시예정게임] 권력 - 에이핑크와 악역 4인방의 권력 쟁탈 사전예약

by infantry0 2017. 7. 14.
728x90

연기파 악역 4인방 - 김희원, 김성오, 김병옥, 김정태로 시선 제압


 얼마 전 악역 전문 배우 4인이 등장하는 티저 영상이 나와서 사람들에게 이게 대체 무슨 광고일까 궁금하게 만들었습니다. 일단 '권력'이라는 모바일 게임 광고라는 건 알겠는데 정말 어떤 내용의 게임일지에 대해서는 감도 못 잡고, 의문 부호만 잔뜩 나오게 만들었던 영상이었습니다.


 그리스 신화를 배경으로 올림포스 신들의 권력과 야망을 담아낸 모바일 MMORPG 게임이라는 내용도 있었지만, 반신반의하고 있던 찰나.


 이번에 권력에서 사전등록 사이트가 공개되면서 좀 더 자세한 게임의 정체를 알 수 있게 됐습니다. 무려 에이핑크가 홍보모델로 출연하는 영상을 통해서도 말이죠.


이에 대항하는 걸그룹 에이핑크(Apink)까지 남다른 스케일의 홍보모델 기용


 에이핑크는 새롭게 발탁된 홍보모델입니다.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6인으로 구성된 유명 걸그룹이죠. 한동안 개인 활동을 하느라 완전체를 보는 게 힘들었지만, 최근 완전체 활동을 시작하면서 게임 홍보모델로도 나오는군요.

 악역 4인방 이외에도 에이핑크가 홍보모델로 발탁된 걸 보면 강력한 캐스팅 파워까지 보여주는 게임이네요.


 인터뷰 영상 속 에이핑크의 게임 소개를 참고하자면 게임 스케일도 홍보모델만큼 클 것으로 보입니다.


 서버 안의 6개 국가가 경쟁하는 국가전이야 그렇다고 쳐도 거기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서버 대 서버 즉, 서버전으로 서버 간에도 영토를 뺏고 빼앗는 영토쟁탈전이 핵심 콘텐츠니 말입니다.


 현재까지 알려진 바에 따르면 다양한 PVE와 PVP 콘텐츠를 가지고 있으며,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대규모 전투를 보여줄 것이라고 합니다. 대형 파티 던전의 경우는 최대 2,000명까지 동시에 전투 가능하다고 하니 많은 정보가 나오지 않은 상황에서도 스케일 하나만큼은 큰 기대가 됩니다.


많은 영토를 차지할수록 강한 권력을 갖게 된다고 하는데 어떤 시스템일지 궁금하군요.

 플레이어 캐릭터(클래스)는 워리어, 위자드, 나이트, 아쳐로 이 중 하나를 골라 시작해서 캐릭터가 강해질수록 황제나 영웅이 될 수 있다는데... 과연?


이 구도 실화냐?

 권력은 두 팀을 홍보모델로 등장시키면서 권력 쟁탈을 연상시키는 대립적인 구도로 사전등록 페이지를 장식했습니다.

 재미있게도 이런 대립 구도를 사용하면서 사전 등록 내용도 두 가지로 완전히 갈린다는 점입니다. 물론 양측 페이지 모두 이동은 자유롭지만 디자인은 크게 다릅니다.


양측 모두 이동은 자유롭지만디자인은 크게 다르다.

 사전 예약 페이지는 악역과 에이핑크 두 가지 버전으로 나뉩니다. 어느 쪽도 포스가 남다른 편.

또한, 에이핑크와 악역 배우 페이지가 보상이 서로 다르게 구성되어 있더군요.


'그럼 대체 어느 쪽 사전 등록을 하는 게 더 좋아요? '하고 물어보는 또는 고뇌하는 분이 있을 텐데요.


해답은 하나입니다.   ... 둘 돠~

네. 둘 다 사전등록을 완료하시면 됩니다.


 사전 예약 참여를 하면 보상으로 코스튬 의상, 골드 1개, 소울윙 50개, 3급 보석, 에이핑크 카드가 보상으로 주어질 예정입니다.

 추가로 구글 플레이 사전예약까지 하면 에픽 경험약물 5개, 전설 성광샘물 3개, 전설 사냥스크롤 3개, 2배 경험스크롤도 받을 수 있으니까요. 참여하신다면 알뜰살뜰하게 모두 받으셔야겠죠


그 중에 에이핑크 카드라는 게 있는데요. 유저들의 전투력을 올려줄 아이템이 아닐까 예상되는데요. 고로 에이핑크 카드는 꼭 받아야 하겠습니다.

화보가 좋소. 인게임용도 좋을 거라 기대하오.

에이핑크는 공식카페 내 미리보기 게시물을 통해서 화보를 맛보기로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아예 에이핑크 갤러리라는 게시판을 따로 만든 거로 봐서는 꾸준히 화보는 공개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현재 공개된 것은 미리보기의 6장뿐이지만, 에이핑크의 다양한 모습을 보고 나면 다음 주에 추가된다는 화보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되는군요.

 개인적으로는 고화질을 압축해서 ZIP 파일로 올라오면 참 좋을 것 같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공식 카페에서도 사전예약 기념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참여하려면 공식 카페 가입을 먼저 해야한다는 점 잊지 마세요. 그리고, 공식카페에 가입하셨다면 가입인사 이벤트 게시물에 있는 대로 연락처를 남기셔야 카카오 이모티콘 '오늘의 짤'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사전예약을 만천하에(~ 8월 15일, 계정당 1회)

  TV나 영화관, 유튜브에서 '권력' 광고를 발견하면 바로 카메라 셔터나 스샷을 눌러 인증사진을 찍습니다. 그리고 공식 카페 [사전예약인증]게시판에 올리면 끝.

 사전예약 링크를 친구들이나 지인에게 공유한 뒤 스크린 샷으로 인증한 것도 가능.


 권력 오픈 예정일은 8월 16일. 광복절 바로 다음 날로 출시일 전까지 인증 게시글이 500개 이상 등록이 되면 모든 유저에게 아이템이 지급된다고 하네요.

 500개 이상 : 에픽 사냥스크롤*10, 소탕령*10, lv.2 체력물약*10

 800개 이상 : 에픽 사냥스크롤*20, 소탕령*20, lv.2 체력물약*20


2. 게임하고 시펑? 아이템 받고 시펑? (목표 달성까지)

 공식 카페 가입자 수에 따라서 보상이 올라가는 이벤트.

 5,000명 달성

 에픽 성광샘물*2, 에픽 사냥스크롤*3, 2.5배 경험스크롤*2

 10,000명 달성

 에픽 성광샘물*5, 에픽 사냥스크롤*5, 2.5배 경험스크롤*3

 20,000명 달성

  4급 보석*1, 신화 카드가방(희귀등급) *1, 탈것 유포*30, 소탕령*2


3. 에이핑크 박사를 찾아라.(~ 8월 15일)

 [에이핑크 박사] 게시판에 올라온 실루엣 사진을 바탕으로 왼쪽부터 차례대로 누군지 맞춰 댓글을 달면 되는 이벤트입니다. 아이돌 팬의, 팬에 의한, 팬을 위한 이벤트가 아닐까 싶어지는...

 어쨌든 정답이 666개 이상 작성되면 모든 유저에게 '1급 펫 식량 20개, 신비과일 10개, 에너지액 10개'가 보상으로 주어진다고 하며, 추가로 추첨을 통해 6명에게는 특별 아이템인 제우스 카드 1장, 에픽 성광샘물 3개, 에픽 사냥스크롤 3개가 지급될 예정.


4. 삼행시 장인을 찾아라.(~ 8월 15일)

 악역 포스를 보여주고 있는 '김희원, 김성오, 김병옥, 김정태' 이 4명의 이름으로 삼행시를 지어서 해당 게시판에 게시물로 달아주면 됩니다.

 근데 이거 보상이 안 써있잖아?!

 영상 공유 이벤트는 TVCF(티저 또는 사전) 영상, 인터뷰 영상을 페이스북으로 '영상 공유'하면 되는 이벤트. 유령계정이거나 버그 어뷰징 계정은 가차 없이 제외됩니다.

 영상 공유는 사전예약 페이지 말고 공식 카페에서도 진행됩니다. 블로그나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디시, 인벤, 기타 카페)등에 권력 리뷰글을 올리고, 해당 URL을 '공유 이벤트' 간편 게시판에 올리면 끝.


경품이 대단하긴 하네요.
 태그호이어 아쿠아레이서 300(1명), 갤럭시 S8+(1명), 에이핑크 신규앨범 "pink up" 사인시디(50명), 핸드폰 방탄액정(100명), 문화상품권 (200명)... 후덜덜.


 친구 초대 이벤트도 있는데요. 이벤트 등록을 한 다음 카카오톡이나 페이스북으로 진행하면 됩니다. 영상 공유처럼 공식카페를 통한 방식도 있습니다.

 [초대 이벤트] 게시판에 카카오톡 친구 그룹 창에 권력 사전예약 소식전파를 하는 인증샷을 올리면 참여하는 방식.


보상은 구글기프트 카드 15,000원권(100명), CU 기프티콘 3,000원(200명) 총 300명이네요.


 출시예정게임의 물량으로는 악역 배우 4명과 에이핑크라는 투톱 홍보모델 스케일을 보여주고 있는 게임. 권력.

 2,000명 동시 전투가 가능하다는 파티 던전, 6개 국가 연맹전과 서버 vs 서버의 대규모 서버전등 현실에 버금가는 스케일을 게임에서도 보여줄지 기대해보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가장 먼저 할 일은 사전 등록을 해두는 겁니다. 양 진영 모두에 말이죠.


그리고 조만간 CBT도 예정이 되어있기 때문에 사전등록 후 CBT 신청도 꼭 해두는 것이 좋겠습니다. CBT 기간은 변동이 될 수도 있다고 하니 공식카페에 가입하셔서 정확한 일정을 꼭 체크하시는 게 좋겠네요.


*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 입장에서 작성 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