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일반

[종료] 세인츠 로우 2(Saints Row 2) 무료 배포중

by infantry0 2017. 4. 21.
728x90


:: 세인츠 로우 2 GOG 버전 ::

:: SAINTS ROW 2 스팀버전 :: & :: 세인츠 로우 4 리버스 코스플레이 DLC ::


세인츠 로우 2가 현재 무료 배포중입니다. 세인츠로우 시리즈 할인과 함께 진행 중.


 세인츠 로우 시리즈는 GTA와 같은 오픈월드 형식의 액션 게임입니다. 처음에는 GTA 아류작쯤으로 여겨졌지만, 2부터 GTA와 차별화되기 시작해 지금은 GTA와는 완전히 다른 개성을 자랑하는 작품이 됐습니다. 어떤 의미에서 GTA가 절대 도달할 수 없는 영역(...)을 공략한 대인배 제작사.

 일명 약빤 게임의 대명사라고 불릴 정도로 도저히 정상이라고 생각하지 못할 연출과 콘텐츠를 보여주며, 선정성을 승화시킨 개그도 매력적입니다.


 이번에 무료 배포 중인 2편은 시리즈 3편부터 확실하게 노선을 아스트랄한 쪽으로 가져가는데 비해 그나마 중도를 잘 지킨 명작으로 평가 받는 듯. 다만, 2는 발적화에 쿼드코어 이상에서는 약간 문제가 있다는 듯 합니다.


제작사는 볼리션 이며, 퍼블리셔는 딥실버.

 현재 차기작으로 에이전트 오브 메이헴(Agents of Mayhem)이 준비중이다. 2017년 8월출시 예정으로 배경은 무려 서울(...)이며, 오픈월드에 가벼운 게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세인츠 로우 시리즈의 스핀오프.


스팀에도 GOG에도...

처음에는 GOG에서만 무료 배포를 했는데 뒤이어 스팀에서도 무료 배포가 시작됐습니다.

GOG버전은 48시간 즉, 이틀간 배포가 확실한데 스팀판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무료 버전은 당연히 GOG나 Steam 계정이 있어야겠죠.

 로그인 후 해당 페이지에서 ADD 또는 install 버튼을 눌러서 받으면 끝. 다만, 라이브러리에 등록되았는지 확인하는 건 필수.


참고로 GOG에서는 이번 무료 배포와 함께 GOG Connect에 세인츠 로우 시리즈를 추가했습니다.

 이 커넥트 기능을 통해서 스팀과 계정 연동을 하면 기존에 스팀에 가지고 있는 세인츠로우 시리즈를 GOG판으로 연동할 수 있게 됐습니다. 즉, 스팀판에 고그판이 추가되는 것이죠.


:: 한글패치는 여기서 ::  또한 스팀 할인 이외에 :: 험블번들에서 프랜차이즈 팩 :: 을 파는군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