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일반

페이데이2 무료 배포 - 500만개 한정. 6월 21일까지

by infantry0 2017. 6. 9.
728x90

스팀에 로그인해서 게임 설치만 눌러주면 OK

'페이데이2'도 무료 배포를 시작.

 이번 무료 배포는 현지 날짜로 6월 21일까지 진행되며, 500만 개 한정 배포. 기간이 되기 전이라도 500만 개가 동나는 순간 이벤트는 끝.


:: 페이데이2 스팀 페이지 ::


오늘 새벽 3~4시 정도부터 시작된 거라 물량이 얼마나 있을지 미지수. 더구나 무료라..


당연히 스팀 계정이 있어야 하며, 일단 게임설치를 눌러서 라이브러리에만 들어가면 된다.


 월급날이라고도 불리는 페이데이(PAY DAY) 시리즈는 오버킬 소프트웨어에서 제작한 범죄 액션 게임으로 은행 등을 '터는' 걸 게임으로 옮겨 놓은 작품. 인질을 잡고, 상황 관리를 하면서 금고의 돈을 훔쳐서 빠져나오거나 경찰이 출동하면 이에 대응하는 것이 주된 내용.


 4인 코옵(Co-op). 즉, 협동 게임으로 친구들과 함께 하는 게 큰 재미를 주는 작품. NPC 동료와 함께 혼자 할 수 있는 싱글 모드도 지원하긴 한다.


 이번 배포는 DLC를 모두 포함한 합본 버전인 페이데이2 얼티메이트 에디션(Payday 2 UE) 출시를 앞두고 진행되는 것으로 이미 관련해서 페이데이2 DLC 할인도 진행했었다고...

 현재 DLC는 모두 내려간 상태라 구할 수 없다. DLC로 먹고사는 게임이라는 평가가 있는 게임 중 하나인데 DLC 관리가 엄격하다.


 기본적인 출시 DLC들 모두 포함한 $45짜리 UE 버전은 차후에 이전 DLC가 필요한 사람들이 업그레이드를 선택해야 할 타이틀. 업글 비용은 가지고 있는 게임이나 DLC 상태에 따라 업그레이드 비용은 달라지는 듯하다.


물론, 무료 버전만 받고 DLC 필요 없으면 업글은 필요 없다. UE버전 출시 후 나오는 DLC는 모두 무료라고 한다.


구글 번역등으로 :: 오버킬 페이데이2 UE페이지 ::를 번역해 보도록하자.

이번 행사에 대한 상황을 알 수 있다. 추가로 페이데이2 지원 기간을 2018년 10월까지로 늘렸다고 한다.

 

현재 무료 배포중이라는 DLC 링크 ( Kentokeys , housewarmingkeys )

뽐뿌 사이트 관련 게시물에 '만성피로소년'님의 리플 참조.

* 이 DLC는 스팀 계정 연동 후 나오는 키를 스팀에서 등록하는 방식으로 추가.


:: 페이데이2 한글 패치 관련 블로그 :: 도 참고해 보자.


- UE 버전에는 곧 출시 판매될 에단&힐라(Ethan and Hila) 캐릭터 팩과 예약구매 전용 및 한정판매 DLC 등 제외된 모든 DLC가 추가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