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T(off)

월탱 한섭 3월 출석 이벤트. 보상은 M4A1 Revalorise(?!)

by infantry0 2016. 2. 29.
728x90

 뭐랄까... 이 이벤트 하나로 워코에 대한 불안이 없어지는건 아니지만 아직 서버에 불을 지피려는 노력은 하고 있다고 보이네요.

 워게이밍 코리아의 지부장이 바뀌었다는 소리와 약관 변경에 따른 억측이 난무하는 가운데...

- 말도 많고 탈도 많은 T-22 무한결사전 제재(1차)가 드디어 발표됐습니다.

리스트는 안보여주는 것 같지만...일단 20여명 1차 제재.


- PC방에서도 출석 이벤트를 하네요. 역시 4월 1일 오후 2시전까지로...(총 28일)

보상은 AMX Chasseur de chars(AMX CDC) 근데 PC방 이벤트는 300딜 이상 5회 '승리'(쿡쿡)
PC방은 25일 출석 달성해야하는군요. 10회인줄 알았더니 5회였고...승리라는게 문제겠지만...


과한 보상을 잘 하는 '한섭'답게 3월 한달간 출석 이벤트로 프랑스 전차를 뿌립니다.

(전에는 슈퍼퍼싱 같은걸 끼얹었던 기억이 있는데...PC방 같은 창조경제...)


:: M4A1 Rev. 가이드 페이지 ::


 네. 셔먼이지만 포가 화려한 8티어 프리미엄 전차. 골탱입니다. 개인적으로도 월드 오브 탱크에서 M4 셔먼 계열을 재미있게 탔었기에 자연스럽게 시선이 가는 이벤트입니다. 하지만 주로 북미에서 플레이하는 유저인데다가 1년동안 접속하지 않으면 천운의 기운을 받아 계정이 사라지는 한섭이다보니... 아.. 내 KV-220(T) ㅠ_ㅠ


 한섭에서 시작하려는 분이나 한섭에 남아계시면 도전해 보시길.

하지만 북미에서 플레이 하는 입장에서는 제발 한섭이 망해도 북미 이전은 하지말고 아시아나 타서버로 가라...는게 개인적인 심뽀(...)

 FV 4202(P) 마라톤을 빡시게 끝냈는데 퍼주는 수준(?)의 한섭 이벤트를 보니 참 허탈하네요.


1일 출석(=300딜 이상 10회 전투) - 28일 출석시 골탱 겟.

하지만 난 굳건히 북미에 남겠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