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기록] EA 오리진 계정 보안(보안 질문) 변경 완료

by infantry0 2016. 2. 3.
728x90

오리진 계정에 보면 보조 보안도구로 계정보안이라는 보안 질문 항목이 있습니다.

이 보안 질문이라는게 이상하게 바뀌어 있더군요.


'您的小学是哪一所?'로 바뀌어서 처음에는 계정이 해킹 당한게 아닌가 싶었습니다. 하지만 검색해보니 초기 한글로 답변을 적으면 그걸 인식을 못해서 보안 질문에 정확한 답을 해도 틀렸다고 나온다는 소리도 있었죠.

 뭐, 일단 계정 사용에 전혀 이상이 없어서 그냥 놔뒀었습니다.


설마 보안 질문 리셋이나 바꾸는 방법이 쉽게 있겠지 하고 말이예요.


 그러다가 오리진이 EA 계정과 완전히 연동된데다가 계정 불안이 생겨서 비번을 바꾸려고 보니 이 보안 질문이라는놈이 역습을 가해왔습니다. 뭘해도 한자로 된 저 질문이 가로막아서 비번을 못바꿉니다(...)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전~혀 바꿀수가 없어요. 리셋 버튼도 없고, 재설정 방법도 없습니다.


EA 코리아에 메일을 보내려고 아무리 찾아봐도 :: EA Help 사이트 :: 만 뜰뿐.

 그래서 이 도움말 사이트에서 어찌어찌 티켓을 넣었습니다. 근데 모든걸 다 작성해도 요청 완료가 안떠요.

대신 뜬다는게 '연 락 처'

 혹시 파폭이라서 안뜨나 싶어 IE로도 해보고 몇번씩 시도해 봤지만 다 똑같더군요. 접수가 됐는지 아닌지도 불명확한 EA 사이트 퀄리티


지원 연락 정보


080 578 8823   월요일부터 금요일 09:00에서 18:00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EA가 대리인에게 이메일을 전달하는 경우, 24시간 이내에 답변을 드리도록 하고 있습니다.


* 재미있게도 계정보안 항목은 단순히 전화 연락처만 뜨지만 다른 항목 질문시에는 '이메일 보내기' 항목이 같이 뜹니다.(...)


 그렇습니다. 한큐에 해결 할 수 있는게 바로 '080-578-8823'이라는 전화 번호였습니다.

특별한 고객 상담원은 없는 듯하지만(...) 보안 질문에 간단한 몇가지 개인정보 확인후에 바로 해결해주더군요. 얼마나 허탈한지...

 다만 이 전화 상담은 영업시간 안에서만 지원하기 때문에 연락은 낮에만...해야합니다.


휴. 어쨌든 상담해주신 분의 말대로 10분후에 재설정을 하게 됐으니 속 시원하네요.


============================================================================================


* 2017년 09월 댓글 달아주신 분에 따르면 현재 전화번호가 바뀐가 아닌가 싶습니다.

:: EA 코리아 고객센터 :: 링크를 달아놓으니 해당 페이지 하단에 있는 전화번호를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록] 애스커 서비스 종료  (0) 2016.02.24
AMD 크림슨 cimmanifest 에러 문제  (8) 2016.01.19
[기록] 인터넷 이전 설치 완료  (0) 2016.01.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