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AMD 크림슨 cimmanifest 에러 문제

by infantry0 2016. 1. 19.
728x90

 어제오늘 AMD 카탈리스트 아니 크림슨 드라이버에 들어있는 cimmanifest.exe (AMD-CN 폴더 안) 실행 에러가 보고 되고 있습니다.


 저 역시 오늘 컴퓨터(Win7 64 bit)를 부팅하고 보니 윈도우 버전과 다르다면서 'cimmanifest.exe' 를 실행 할 수 없다는 에러가 뜨더군요.

검색해보니 해외 포럼에도 관련 질문에 많이 올라오는걸 봐서는 프로그램 자체가 무슨 기간제한 프로그램처럼 작동 한 것 같은 느낌(...)


 일단 :: 크림슨 드라이버 16.1 핫픽스 :: 를 설치하고 재부팅하니 아직 에러는 뜨지 않는데 고쳐진 것인지는 확실치가 않습니다.


 어쨌든 관련 문제로 불안하신 분들은 핫픽스라도 설치해보시는 걸 권해봅니다.

어째서 이렇게 까탈보다 더 문제가 많아보이는지...


추가>> 2017년 3월 1일. 제가 엔당으로 갈아타서 카탈...아니 크림슨 드라이버 문제가 요즘에도 발생하는지는 몰랐었네요.


ㅇㅇ님이 말씀해주신 17.2.1 자동 업데이트 오류는 해외 사이트를 뒤져보니 '자동 업데이트' 문제라고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설치판 드라이버로 설치하면 문제가 없다고 하네요.


:: AMD 드라이버 다운로드 페이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