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기록] 스텔라리스 할인 가격 정리표 - 갱신(23-11-09)

by infantry0 2021. 11. 25.
728x90

* 최근 또는 역대 할인가를 중심으로 하며, 현재 세일가격과 다를 수 있다. 어디까지나 비교용 정리표.
** 제일 아래 스타터팩은 묶음에 들어간 타이틀의 단순한 할인가 합이다. 스팀 스타터팩 가격을 직접 확인 / 비교하자.

- 2023년 11월 9일 : 아스트랄 플레인이 추가됐다. 너무 열심히 일하는 스텔라리스 팀이다.(...할인도 좀)
스타터팩은 타이틀이 변경됐다. 오래된 DLC들이라 가격대는 같아서 가격으로는 바뀐 것은 없다. 어디까지나 비교용이니 참고만하자.

기대했던 다렉 여름 세일이었지만... 가격대가 점프했다. 스텔라리스 DLC도 전반적으로 가격이 올라갔다.

 다만, 관심 대상인 하츠 오브 아이언4의 경우는 가격이 상승했지만, 비교적 안팔릴 것으로 예상되는 뮤직팩 등은 가격이 고정되어 있고 최근 나온 DLC의 경우 가격이 내려간 것도 있다.
 스팀에서도 가격대가 연달아 올라갔다. 환율 문제인지 아니면 역설사가 가격을 올린건지 모르겠지만... 다른 게임들은 거의 그대로인데 비해 갑자기 올라서 당황스럽다. 겨울 세일까지 기다려야하나 OTL

2022년 5월 20일 갱신분 (표에서 스타터팩 가격은 비교를 위한 합계일 뿐 스팀내 가격이 아니다. 주의.)

 5월 20일자 갱신분. 가격에서 크게 달라진 부분은 없으나 현재 세일 기간 중에 네크로이드 종족팩이 스팀에서 할인율이 올라갔다. 대신 스토리 DLC들 가격이 팍 올라갔다. 그외 할인을 기다리는 레비아탄, 수생류는 별다른 할인이 들어가지 않고 있다.
 이번 5월에는 특이하게도 오버로드 DLC 출시 할인에 이어 배급사 주말 할인에 역설사가 끼어들어 진행 중.

...6주년을 맞이한 스텔라리스...짜다 짜.

2021년 11월 25일 갱신분

21년 11월 24일 다렉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스팀 가을 세일 함께 스텔라리스 가격이 갱신됐다.
 주목할 부분은 연방 확장팩과 네크로이드 종족팩 가격이 떨어지고, 신규 종족 DLC인 수생류 팩이 출시됐다는 정도. 네메시스는 겨울 세일이나 내년 할인을 기대해야할 듯.

* 스타터팩 가격은 단순히 스타터팩에 포함된 타이틀 가격 합이다. 스팀 내 모음집 형태인 스타터팩 가격과 차이가 있으니 참고만 할 것.

12월 22일 추가>> 다렉 겨울 프로모션에서 네크로이드는 5,000원으로 오르고, 네메시스는 첫 할인으로 13,200원을 찍었다.
    23일 추가>> 스팀 겨울 세일에서 네크로이드는 5,690원. 네메시스는 16,400원. 연방 DLC는 10,250원.
    수생류는 10,500원으로 출시 기념 20% 이후 할인을 안한다. 다렉에서는 6% 할인으로 9,900원...


아래는 2021. 7. 10. 22:10 첫 포스팅


 험블 스텔라리스 번들로 입문했지만 네메시스처럼 새로 나왔거나, 번들에서는 빠져있어서 구입하지 못한 DLC가 존재한다. 그것 때문에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만든 할인 가격표.
 다행히 다른 게임에 비해 DLC가 적은 편이라 간단하게 작성할 수 있었다(...)

 비교 가격은 스팀 여름 세일 가격이 기준이고, 판매하는 게임은 보통 스팀보다 저렴한 국내 정식셀러인 다이렉트 게임즈. 그리고, 달러로 팔고 있으면서도 핫딜 중에는 최저가를 찍는 호주 정식 셀러 윈게임스토어.

 더 싼 가격으로 파는 경우도 있지만,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정식 셀러에서는 가장 안정적인 라인업이 아닐까 싶다.

 

참고로 이번 2021년 스팀 여름 세일에서는 네메시스 할인이 없었다. 겨울에 할인 좀 하려나?
  이후 할인 시 가격대를 비교하는 참고자료로 쓰기 위해 여기에 올려둔다. 얼티밋 버전 등은 제외했으니 스팀 꾸러미 할인은 직접 살펴봐야한다.
 요즘 나오는 스텔라리스 개발일지 등을 보면 종족팩 활용도가 올라갈 것으로 보인다. 지금 종족팩은 구색맞추기 정도로 정말 재미있게 하는 경우에나 사라고들 하는 녀석들이다.

* 스타터팩은 본편 + 확장팩(묵시록, 유토피아) + 스토리(레비아탄, 인조여명).
** 험블 스텔라리스 번들을 사고나서 다렉에서 '머나먼 별'을 윈게임스토어에서 인간, 암석과 연방을 구입했다.
   일단 남은 건 네메시스와 네크로이드인데, 네메시스는 평가가 별로 좋지 않아 할인율이 올라가기를 기다리는 중. 겨울 할인 때는 많이 떨어지겠지? (...그러다 또 DLC가 나올 것 같지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