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일반

[종료] 앱솔루트 드리프트 무료 배포

by infantry0 2021. 6. 17.
728x90

:: GOG 홈페이지 ::

 

예전에 에픽 스토어에서 무료 게임으로 풀었던 '앱솔루트 드리프트(absolute Drift)' GOG판이 무료 배포 중이다.

배포 기간은 6월 19일 밤 10시까지.
GOG 계정이 필요하고, 홈페이지에서 조금 내리면 나오는 배너 버튼으로 바로 등록할 수 있다.

 펀셀렉터 랩스(Funselektor Labs)에서 제작한 드리프트 중심의 레이싱 게임. 헬리캠(탑뷰) 시점에서 진행하며, 레이싱에 익숙하지 않으면 굉장히 어렵다. 레이싱에 익숙해도 차량의 속도나 상태가 직관적이지 않고, 드리프트 중심이라 은근 까다로울지도... 게임 패드와 진동 기능을 지원해서 부르르 떨리는 맛이 있다.
 제작사는 작년에 'art of rally'라는 귀엽게 보이지만 보기와 달리 흉악한 디테일을 가졌다는 랠리 게임을 출시하기도 했다.

무료 배포 버전은 'Absolute Drift: Zen Edition'으로 보이는데, 플립플라이(Flippfly)에서 펀셀렉터 랩스와 함께 기능을 추가한 완전판이라는 듯.

* 욱일기 이슈가 있었는데, 지난 5월 제작사에서 패치로 삭제했다. 그런데 GOG는... 구버전 화면을 사용하고 있다.

** GOG 갤럭시를 사용하는 경우 경품이라며 큼지막한 배너와 GOG 등록 메일 정보동의를 언급하는데... 일반 등록과 무슨 차이가 있는지는 알 수 없다. 그냥 이메일 정보만 꿀꺽하는건가?  다시 확인하니 메일로 GOG 리딤키가 들어와있다.
 아니 그냥 상점에서 등록하면 바로 들어가는데 어째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