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프로야구 H3 - 야구 토크쇼 티키타구 워밍업.

by infantry0 2021. 3. 5.
728x90

:: 프로야구 H3 사전예약 페이지 ::


프로야구 H3 사전예약은 다들 하셨나요?
아직 정식 출시일이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슬슬 출시일 윤곽이 드러날 때가 되어가는 시즌입니다.

 프로야구가 기지개를 켜는 시기니까 말이죠. KBO에서 발표한 일정에 따르면 2021년 프로야구 시범경기가 3월 20일~30일까지 진행되고, 4월 3일 야구팬들이 기다리던 개막일로 정해졌거든요.
 아마 프로야구 H3가 정식 서비스가 시작되는 것도 이 정도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마트로 넘어간 SK 와이번스의 공식 팀명 발표도 이유 중 하나가 아닐까 싶기도 하지만 말이죠.


 최근 프로야구 H3에서는 이런 기다림을 아는지 정식 서비스를 기다리는 유저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특집 방송과 소소한 추가 이벤트를 진행하기 시작했습니다.
 오늘은 해당 방송과 최근 추가된 지금까지 나온 이벤트를 짧게 정리해보도록 하죠.

추가>> 오늘 공식 팀명이 SSG 랜더스로 확정됐습니다. SK 와이번스는 역사 속으로...

아. 그전에 미니게임에서 주는 추가 보상은 다 얻었는지 모르겠군요.
 저는 지난 포스팅 이후에 미니게임을 꾸준히 달려서 2020년 베스트 라인업까지 모든 보상을 확보했습니다. 이름처럼 미니게임 수준이라 가볍게 출석하면서 라인업을 채워나가면 금방이죠.

 참고로 미니게임에는 퍼플 설치 후 미니게임 Play 버튼을 누르면 매일 1번씩 '콜업 1회권'을 받을 수 있는 미션(~3월 26일까지)이 추가돼서 콜업 도전 기회가 늘어났습니다. 하루 최대 8회 콜업을 시도할 수 있어서 더 빠른 시간에 라인업을 완성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됐습니다.

 PC퍼플에서 바로 미니게임을 즐길 수도 있으니 프로야구 H3 출시 후에 PC에서도 즐기려는 분이라면 겸사겸사 설치해서 퍼플에서 미니게임을 완성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일 듯하네요.

- 미니게임 추가 보상에 있는 버프툰 이벤트는 미니게임 종료까지 이어지는 만큼 아직 시일이 많이 남아있습니다. 참여해서 콜업 버프를 매일 2개씩 모아 100% 주는 스카우터 랜덤박스(콜업버프 10개)하고, 선호구단 레플리카(콜업버프 20개 - 5명 추첨에 응모)에 참여해보세요.
...처음엔 티키타카인가 했지만, 야구 게임인 걸?! 다시 보니 티키타구.

특집 방송 '티키타구'는 프로야구 H3 사전예약 사이트에 새롭게 추가된 이벤트 방송입니다.

  MC 성승헌 캐스터와 프로야구 H3 공식 매니저 김희주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고, 각화에 초대된 게스트와 함께 하는 야구 토크 방송이 될 예정. 3월 11일부터 25일까지 매주 목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공개된 게스트는 김태균, 박민우, 박용택, 양의지 등 전-현직 선수들로 직접 흥미진진한 야구 이야기를 들려준다고 합니다. 여기에 본방 사수 이벤트를 진행해 게임 아이템이나 출연진 사인 물품 등이 보상으로 나올 것이라고 하니 프로야구 H3 사전 예약자뿐 아니라 야구팬이라면  방송을 챙겨 보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 방송은 총 3화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 프로야구 H3 유튜브 채널 ::하고 ::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 페이지 ::도 참조하세요. 
  • 1화 - 3월 11일. NC 다이노스 선수 - 양의지+박민우편
  • 2화 - 3월 18일. 해설위원 데뷔 - 박용택+김태균편
  • 3화 - 3월 25일. ??? - 미공개 특별 게스트

야구의 시간이 다가온다.

프로야구 시범경기와 개막일이 공개된 만큼 야구팬들에게는 두근거리는 한 달이 될 듯합니다.

 정식 서비스를 준비하는 프로야구 H3도 마찬가지인지 사전예약 페이지도 개막 시즌에 맞춰 관중이 꽉 들어찬 구장 배경으로 리뉴얼했더군요. 코로나 시대가 아직 안 끝나서 아쉽게 저 모습을 보기는 쉽지 않겠지만 이미지만으로 분위기는 확실히 달라져 보입니다.

KBO 공식 홈에 있는 시범 경기 & 개막전 일정표

 개막을 앞둔 2021년 프로야구에서 현재 가장 눈길을 끄는 건 역시 2000년 창단한 SK 와이번스가 이제 이마트 구단으로 재편된다는 부분이 아닐까 합니다. 거기다 메이저리그에서만 볼 것 같았던 추신수 선수의 영입까지 더해지면서 새롭게 태어난 구단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야구팬으로서 기대할만한 시즌 포인트가 아닐까 싶네요.


 개인적으로는 야구팀 중에는 한화 이글스를 좋아합니다. 아무것도 모를 때 기아 타이거즈만 가끔 보다가 예능 한화(...) 시절부터 야구를 본격적으로 보기 시작해서 복잡한 애증이 쌓인 팀이죠.
 한화가 지난 시즌 보여준 모습에 실망하다 보니 찐 한화 팬은 싫어하겠지만 차라리 성큰... 흠흠. 어쨌든 좀 의욕 있게 화끈한 경기를 했으면 싶었던 기억이 있네요. 올해는 최초 외국인 감독인 카를로스 수베로 체제로 바뀌어 새로운 출발점을 보이고 있어서 기대 중입니다.
 프로야구 H3를 시작하면 한화 선수를 베이스로 해볼까 했는데 콜업 미니게임에 나온 한화 선수들은 눈에 확 띄는 베스트 선수가 안 보이더군요. 최근 시즌 반영 때문이려나요. 본 게임에서 어떻게 반영될지 모르겠지만 미니 게임만 놓고 보면 조금 좌절 중.

이건 프로야구 H3 사전예약을 포함한 이벤트를 간단하게 정리한 표입니다. 새롭게 추가된 이벤트는 아래 가볍게 설명을 추가해놓았으니 사전예약에 참여한 분이라면 꼼꼼히 체크하고 참여해서 놓치는 이벤트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공식 커뮤니티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도 있으니 한 번씩은 공식 커뮤니티도 찾아보시기를

 

 

커뮤니티 이벤트
 지난 포스팅에서 콜 me 업이라는 웹툰도 소개했었는데요. 2화가 올라왔습니다. 공식 커뮤니티 참고하세요. :)

:: 콜 me 업 2화 공개와 함께 2주 차(~3월 7일) ::

 2화 업과 함께 퀴즈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웹툰에 등장한 FA 혜자스럽게 계약한 야구선수가 누구인가에 대한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됩니다. 보상은 도미노 피자 기프티콘(3명).
의지의 집행검

 새롭게 공개된 우승 청부사 '양의지 선수의, 양의지에 의한, 양의지를 위한' 프로야구 H3 사전예약 CM이 공개됐습니다. 의외로 연기와 영상 퀄리티가 대단하네요.
 티키타구 1화 게스트가 양의지&박민우 선수던데, 여기서 우승 관련한 뒷이야기 좀 풀어줄지 모르겠군요.

:: 프로야구 H3 스페셜 영상 공개 기념 이벤트(~3월 10일) ::

 스페셜 영상을 보고 영상 내 공유하기 버튼으로 SNS채널(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카페 등)에 공유하고 :: 이벤트 게시물 :: 아래 댓글로 URL을 남기면 끝.
 '#프로야구H3 #엔씨가만든야구게임 #엔씨다이노스 #양의지' 해시태그가 필수라는 점 주의하세요.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해 '양의지 선수 친필 싸인볼⚾'(3명), 구글 기프트카드 5만원권(10명)을 준다고 합니다.

 * 본 포스팅은 해당게임사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