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프로야구 H3 – 다양한 이벤트 한눈에 확인하자!

by infantry0 2021. 2. 25.
728x90

:: 프로야구 H3 사전예약 페이지 :: & :: 프로야구 H3 사전예약하기 ::


얼마 전 사전예약 소식을 전하면서 '프로야구 H3' 사전예약 100만 돌파 소식도 짧게나마 소개했었습니다.
 사전예약 시작 일주일 만에 달성한 100만 돌파 소식이지만 급하게 적다 보니 추가된 이벤트 정보 등은 깊이 소개하지 못했었죠. 국내 야구 게임으로 사전예약 100만 돌파는 최초라고 하던데 말이죠.

 그래서 오늘은 사전예약 100만 돌파를 중심으로 함께 추가된 이벤트와 그즈음 사전예약 페이지에 새롭게 추가된 '미니게임' 이벤트에 대해 적어봅니다.

프로야구 H3 사전예약 100만 돌파 보상 업

우선 사전예약 100만 돌파에 대한 감사 이벤트로 보상이 상향됐습니다.
기존 사전 예약자는 물론이고, 새로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사전 예약 보상'이 2배로 올라갔습니다.
선호 구단 스카우트 1+1, 골든 글러브 스카우터도 1+1, 10만 PT 역시 1+1로 20만 PT를 받게 됐답니다.

 

 사전예약 보상은 보통 초반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들입니다. 모바일 게임을 즐겨한다면 아시겠지만, 관심 있는 게임은 사전예약에 참여해 쿠폰이나 아이템을 받는 게 초반 진행에 상당한 도움이 됩니다.
 이런 사전예약 기존 보상이 2배로 올랐다는 건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와 아닌 유저 사이에 초반에 소소하지만 나름 차이가 생길 수밖에 없겠죠.
 프로야구 H3에 관심을 가지고 있지만, 아직 사전예약을 안 했다면 지금이라도 사전예약에 참여해두시는 게 좋아 보이네요.


기본적인 보상 상향 외에도 100만 돌파 기념 이벤트가 추가됐습니다.

 먼저, '백만땡큐흐삼' 사전예약 감사 보상이라는 사전 예약자 전원을 대상으로 하는 행운의 이벤트가 있습니다. 사전 예약자 중 총 350명을 추첨해 구글 기프트카드 10만 / 5만 / 1만 원권을 주는 이벤트.

여기에 더해서 '백만땡큐흐삼' 기대평 남기기라는 이벤트도 있는데, 상품이 '갤럭시 S21 울트라'랍니다.
  참여 방법은 :: 공식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에 프로야구 H3 기대평을 남기면 되는 간단한 방식입니다. 단, 자유게시판에 글을 남길 때는 [기대평]으로 말머리를 남겨야 하는 점은 기억해 두세요.
 참여자 중 5명을 선정해 Galaxy S21 Ultra 5G(512GB)을 준다고 하며, 이벤트 기간은 3월 1일 밤 12시 전(=23시 59분 59초)까지!
 요즘에 핸드폰 교체는 꿈도 못 꾸고 있는데 이거 좀 됐으면 싶군요. (쿨럭).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 삼지니의 치킨 포 유! ::라는 커뮤니티 전용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사전예약에 참여했고 NC 계정이 있다면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도 참여해보시기를... 저는 반반무마니!

 프로야구 H3 사전예약 페이지에는 새로운 '미니게임' 기능이 추가됐습니다. 기존 이벤트들과 달리 게임 내 '콜업' 기능을 미리 살펴볼 수 있으며, 게임 내 선수/카드도 살펴볼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입니다.

* 사전예약 페이지 하단에는 낮과 밤을 스위칭할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미니게임 페이지도 마찬가지로 배경 이미지 시간대를 바꿔 볼 수 있습니다.

선호하는 구단을 고르고 각 포지션에 콜업으로 선수를 채운다.

 콜업은 선수 영입 시 필요한 조건을 부여해 원하는 선수의 범위를 줄여 영입하는 시스템입니다. 프로야구 H3에 추가되는 콘텐츠 중 하나로 선호하는 구단과 포지션을 선택해 콜업을 진행해 선수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미니 게임은 이 콜업 시스템을 웹상에서 간단하게 체험할 수 있으며, 간단한 이벤트를 지원합니다.

 각 포지션에 콜업으로 획득한 선수로 3가지 조건에 만족하는 라인업을 완성하게 되면 해당 라인업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라인업 보상은 총 3가지.

  • 모든 포지션에 아무 구단 선수를 추가하면 되는 기본 라인업 완성 시 '콜업 구단 랜덤 박스'
  • 선택한 선호 구단 선수로만 포지션을 채워 선호구단 라인업 완성 시 '선호구단 스카우터'
  • 선택 구단 선수이자 베스트 선수로 채우면 2020년 베스트 라인업 완성으로 '선호구단 올스타 스카우터'

 하루에 기본 5번까지 콜업을 사용할 수 있으며, 미니 게임용 이벤트를 완료하면 추가로 콜업 횟수 2번을 확보해 최대 7번 콜업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라인업을 완료해도 미니 게임 내 상단에 위치한 완성한 라인업 버튼ㅡ완성하면 초록색으로 활성화ㅡ을 눌러야 보상을 받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보상을 얻으면 '미션 확인' 항목을 통해서 보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콜업 횟수 추가는 추가 보상에서 SNS 공유(페이스북, 트위터)와 버프툰 작품 감상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SNS 공유는 최초 1회에는 인게임 재화인 5만 PT를 얻을 수 있고, 매일 콜업 1회를 추가로 받게 됩니다.

 버프툰 감상의 경우는 매일 바뀌는 추천작(웹소설, 웹툰)을 감상하다 보면 콜업버프 팝업이 뜨게 되는 방식. 버프툰에는 최대 2개의 콜업 버프가 있는데, 추가되는 건 콜업 +1입니다. 대신 콜업 버프 수집을 통해 10개 콜업 버프를 모으면 스카우터 랜덤박스 1개를 20개를 모으면 선호 구단 레플리카 모자(5명) 응모를 할 수 있는 추가적인 이벤트도 있습니다.

 

:: 프로야구 H3 콜 me 업 웹툰 1화 N회 말 투아웃(바로가기)  ::

지난 2월 22일부터는 프로야구 H3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서 '콜 me 업'이라는 웹툰도 연재를 시작했습니다.

 주인공 이수립이 새로운 회사에 들어가면서 겪는 일들을 그릴 예정으로 첫 화부터 진한 야덕(야구 덕후...) 냄새를 느낄 수 있는 웹툰입니다. 유영태 작가가 그리는 작품으로 매주 월요일 아침에 연재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웹툰 추가와 함께 연재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하나는 '웹툰을 읽고 감상평 남기기'로 2월 28일까지 해당 웹툰을 보고 감상평을 웹툰 게시물에 댓글로 작성하면 됩니다. 작성자 중 3명을 추첨해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기프티콘을 준다고 합니다.
 다른 하나는 자신이 체험한 'N회 말 투아웃 같은 상황 공유하기'. 인생에 있어서 결정적인 순간을 :: 이벤트 페이지 ::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는군요. 이벤트 보상은 구글 기프트카드 1만 원권(3명).

 

 개인적으로도 기대하는 시스템. 스킬 블록이 돌아왔다.

 이번 작품에서 개인적으로 눈에 띄는 건 선수 육성에서 스킬 블록이 돌아왔다는 부분입니다. 제작사인 엔트리브가 초기에 제작했던 프야매의 향수가 느껴지는 부분이죠.
 자세한 내용은 프로야구 H3 사전예약 페이지나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단 하나도 놓칠 수 없는 이벤트가 진행 중인 프로야구 H3의 이벤트 표! 이벤트 종료일 주의!

 야구게임 그중에도 신규모바일게임을 찾고 있다면 프로야구 H3 사전 예약해두세요. 100만 사전예약으로 보상이 2배에 100만 돌파 이벤트, 미니 게임 이벤트, :: 사전예약 이벤트(링크) ::로 정식 출시를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하지 않을 테니까요.

* 본 포스팅은 해당 게임사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