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스타일리쉬액션게임 건즈2 - 파이널테스트 모집

by infantry0 2013. 2. 25.
728x90
:: 건즈2 홈페이지 ::

마이에트의 건즈2가 드디어 파이널테스트를 앞두고 있군요.
 건즈2가 가진 스타일리쉬액션게임이라는 독보적인 특성 ㅡ 사실 온라인 스타일리쉬액션게임 추천작하면 생각나는 게임이 이거 하나죠(;) ㅡ 때문에 최근 출시되는 액션/슈팅 게임들과 연계해 함께 즐기게 될 수 있는 조건을 갖추고 있기도 합니다.
 최근 하운즈나 워페이스 처럼 액션게임추천작이자 신작 슈팅 게임들이 많이 나오는 상황입니다. 더불어 PVE 콘텐츠를 기본 탑재하는 경우가 많네요.

건즈2는 '건즈 : 더 듀얼'의 후속작으로 슈팅과 근접 액션이 조화된 삼인칭 슈팅(TPS)게임이죠.
 최근들어 여러 게임에서 도입하고 있는 협동형(Co-op) 퀘스트와 다양한 대전 모드를 지원하며, 근접전과 원거리 사격전이 끊임없이 일어나는 매우 역동적인 게임성이 특징인 녀석입니다.

 현란한 점프, 벽을 타고 이동하거나 대쉬를 통한 빠른 이동으로 이루어지는 스타일리쉬 액션이 건즈2의 최대 강점.
:: 테스트 사전 예약 페이지 :: & :: 커뮤니티 지원 링크 ::

파이널 테스트
2월 28일~3월 3일까지 이루어지는 넷마블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형 테스트

전 이미 신청 완료.

파이널테스트 사전 예약 이벤트(2월 15일~2월 27일까지 진행)는 건즈2 테스트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
아이디 선점

 우선 참여 유저는 건즈2에서 사용하는 아이디를 선점할 수 있습니다. 필자 같은 경우는 아이디를 이름처럼 생각해서  아이디에는 좀 예민한 편입니다. 아이디처럼 자신을 나타낼 수 있는 이름을 누군가 먼저 사용한다는 건 여러모로 신경쓰이는 일이죠.

1) 테스트 신청
2) 2월 28일 파이널 테스트에 참가해 아이디 지정
3) 선점한 아이디는 OBT때도 계속 사용

 아이디를 먼저 선점하는 건 간혹 쟁탈전에 가까운 경우도 있습니다. 일상적으로 쓰이는 아이디나 유명한 이름들의 경우에도 선점하는 사람이 우선권을 가지게 되니 '일명 레어 아이디'를 구상하고 계시거나 자신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이름을 원하는 분은 이번 파이널 테스트에 참여해 아이디 선점을 해놓으시기를 바랍니다. :)

한정판 무기
  아이디 선점에 추가로 사전예약자에게 한정판 무기 아이템이 지급 됩니다. 현재 알려진 것으로는 파이널테스트 이후에도 영구 사용이 가능한 한정판 무기인 황금 샷건 아이템이라는군요.
 베타 테스터 특전처럼 뭔지 모를 자부심이 생길지도...

커뮤니티 지원

 이건 사실 일반 유저들은 거의 관계가 없는 이벤트입니다. 카페를 지속적으로 만들어보고 관리해온 분들을 지원하는 독특한 이벤트로 관련 건즈2 커뮤니티에 정모 지원비등을 쏜다는군요. 커뮤니티 지원은 상당히 생소한 이벤트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만큼 꾸준히 활동을 해야 기준을 충족할 수 있을 듯. 최소 500명 :D
건즈2 파이널 테스트 사전 예약 마감이 며칠 안남았네요.

  건즈2에 관심을 가진...스타일리쉬액션게임에 관심 있는 분이라면 이번 파이널테스트 예약 신청을 하고 건즈2를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다음 종착역은 OBT가 될테니까. 미리미리 아이디 선점과 한정판 무기를 겟(Get)하시길...

 건즈 온라인을 즐겼던 분. LOL 이나 사이퍼즈같은 도타류 게임에서 일탈(!?)하고 싶은 분. 메이플류의 2D 게임에서 게임 능력치를 업해보고 싶은 분에게 일단 권합니다. 다만 3D 게임에 심한 울렁거림이 있는분에게는 캠페인으로 일단 맛보시길 권장합니다(;;)




*PVE(유저간 협동이나 미션등으로 CPU와 대결하는 류).
슈팅이나 액션게임을 어려워 하는 유저들도 쉽게 접할 수 있고, 서로 도와가면서 큰 스트레스 없이 진행이 가능하고 웃으면서 게임이 가능한 게임 모드.

해외에서는 이미 협동 모드를 갖춘 게임들이 많았지만 온라인 위주인 국내에서는 적용 속도가 느린 편. 대표적인 게임으로 하운즈, 워페이스등이 있고, 바로 이 건즈2 역시 PVE 캠페인 콘텐츠를 가지고 있습니다. PVP 중심에서 유저간 도움을 주는 PVE가 메인으로 자리잡고 있는 수순.
* 건즈2는 캠페인이 있지만 일단 메인은 PVP라고 보실 수 있습니다. 다른 유저들과 함께 캠페인을 깨는 것만으로도 충분할 수 있긴합니다만 아무래도 조금 제한적인 느낌이 들겠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