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 사전예약 마감임박. 7월 28일 출시.

by infantry0 2022. 7. 26.
728x90

::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홈페이지 (+사전예약) ::

 

대작 IP '세븐나이츠'의 신작 타이틀인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이 드디어 7월 28일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넷마블의 2022년 최고 기대작으로 원작 팬들이라면 더욱더 기다렸을 타이틀이기도 합니다. 1편과 2편의 사이 이야기를 다룬다고 하며, 완성도를 위해 4년이라는 개발 기간을 거친 작품으로 세븐나이츠를 해본 유저라면 특히 해볼 만한 게임이 아닐까 싶습니다.

팬분들이라면 이미 사전예약을 해두셨겠지만, 깜빡하고 아직 참여 못했다면 일단 사전예약부터 참여해보세요.
정식 출시 전 짧게나마 사전예약 기간이 남아 있습니다.

 원작인 세븐나이츠를 간단히 소개하면 수집형 RPG로 큰 인기를 끈 작품입니다. 이후 IP 확장을 통해 2020년에는 모바일MMORPG로 재해석한 '세븐나이츠2',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하며 콘솔로 영역을 넓힌 싱글 플레이 RPG이자 외전격 작품인 '세븐나이츠 타임 원더러'를 내놓기도 했죠.

사전예약 마감임박. 7777명에겐 패키지 행운까지

 세븐나이츠 사전예약은 모바일 게이머라면 익숙한 휴대폰 등록 방식을 사용합니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그랑시드 항구 코스튬(사전등록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추가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마켓 사전등록을 추가하면, '레이첼 영웅 카드'와 강화 재료 팩도 얻을 수 있으니 사전예약 때 함께 해두는 게 좋겠죠.

 이번 사전예약에서 특이한 점이라면 휴대폰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7777명에게 109,000원 실제 판매 패키지 지급'이라는 파격적인 이벤트가 함께 진행 중이라는 점입니다.
 휴대폰 사전등록이 필수로 참가자 중 7,777명을 추첨해 정식 서비스 때 판매하는 '선구자의 날개 패키지'가 무료로 지급된다고 합니다. 선구자의 날개(전설 등급 코스튬)+ 3,000 루비, 300만 골드, 체력 회복 물약(60개), 공격력 증가 물약(10개)으로 사전예약 참가만으로 응모가 되는 방식이니 한번 해봐야 할 게임이라 생각된다면 꼭 참여해보세요.

- 사전예약은 구글 플레이(AOS)와 앱스토어(iOS)를 지원하지만, PC 크로스플랫폼도 지원한다고 합니다. PC 버전은 심의 문제로 정식 출시보다 살짝 미뤄질 수 있지만 모바일뿐 아니라 PC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점은 기억해두세요.

사전예약 이벤트 중에는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일곱 영지 계승자 자격 테스트'도 있습니다.

 지도에 있는 일곱 개의 영지 중에 마음에 드는 경품을 가진 지역을 선택하고, 간단한 문제를 풀면 됩니다. 해당 퀴즈는 세븐나이츠를 즐겨 본 유저라면 가볍게 풀 수 있는 정도라서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힌트도 충분해요.
 그리고, 자신이 가진 SNS(페이스북, 트위터)에 공유까지 완료하면 바로 응모할 수 있답니다. 응모하기를 눌러야 진행이 완료된다는 점은 주의!

저는 소소하게 24K 영웅 카드와 아이패드 프로만 노리고 있습니다(...)

 모든 영지에 도전할 수도 있고, 마음에 드는 경품이 있는 영지만 노릴 수도 있습니다. SNS 공유만 하면 되는 방식이지만, 당첨 시 실제 SNS 공유 내역을 인증해야 한답니다.
 24K 세븐나이츠 황금 영웅카드(7명)부터 아이패드 Pro(2명), 호주 왕복 항공권(1명), 커세어 HS 80 헤드셋(5명), 제주 신라 호텔 주말 숙박권(2명), 배스킨라빈스 패밀리 사이즈(100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200명) 중에 원하는 행운이 함께하시길.

- 참고로 사전예약 이벤트 중에는 NFT(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 토큰)를 통한 메타콩즈 콜라보도 있습니다.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는 이벤트로 NFT 자선경매로 발생하는 수익은 취약 계층 지원 사업에 기부된다고 합니다. 마지막 3차 이벤트가 7월 30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혹 관심 있다면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해보세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수집형RPG 세븐나이츠를 계승한 신작입니다. 원작의 느낌을 살리면서도 일반적인 카툰랜더링이 아닌 세나 레볼만의 고퀄리티 랜더링으로 발전시켜 고품질 그래픽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하더군요.
 원작의 수집형 카드 게임과 오픈월드 MMORPG가 합쳐진 형식으로 다양한 유저들과 함께 PVE 콘텐츠에서 협동 플레이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원작에 등장했던 수많은 영웅들도 볼 수 있다.

 재미있게도 무기에 따라 클래스가 바뀌는 프리 클래스와 영웅 변신 시스템을 통해 사용한다고 하더군요. 기본 캐릭터(아바타)는 프리 클래스를 통해 무기를 바꾸며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고, 필요할 때 다양한 세븐나이츠 영웅으로 변신하며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점은 색다른 플레이 감각을 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 익숙한 원작 성우들의 참여도 눈여겨 볼만합니다.
 세나 레볼루션 홈페이지에 있는 :: 게임소개-영웅 페이지 ::에서 각 영웅의 일러스트를 비롯해 소연, 남도형, 김영선, 여민정 등 담당 성우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캐릭터 티저 영상을 통해 직접 목소리 연기도 확인할 수 있답니다.
  :: OST 페이지 ::에서는 미리 배경 음악도 들어볼 수 있으니 세나 음악을 좋아하면 꼭 들어보세요.

질문이 꽤 날카로웠던 '소통하세나'

 최근 진행됐던 인플루언서들의 BIG 페스티벌과 지난 23일 네이버 나우로 공개된 피날레 방송 '소통하세나'를 통해 세븐나이츠 레볼루션과 관련된 정보들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그중에 소통하세나 영상을 통해 공개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관련 정보를 언급해보면 이렇습니다.

BIG 페스티벌 사키엘TV 영상 내 아바타와 영웅 카드

 우선 아바타 시스템을 통해 게임 속 주인공이 자신(아바타)이면서 세븐나이츠 속 영웅으로 변신이 가능하다는 설정을 사용하며, 아바타 장비(캐릭터) + 영웅카드(덱에 3개 장착)로 구성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아바타는 처음 설정 시 다채로운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을 지원하는데, 인플루언서 체험 시 반응이 좋았다고 합니다.

 과금의 경우 무과금 / 소과금 유저도 충분한 플레이가 가능! 게임 플레이와 성장에 중심이 되는 아바타의 무기와 방어구는 모두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아바타 쪽은 파밍으로 충분히 성장하며, 강화 시 무기가 깨지는 컨셉도 없답니다. 굿.
 변신 영웅 뽑기는 회사의 이윤 창출이 필요한 부분이라 존재하지만, 뽑기 외에도 다양한 루트(조합 / 재화로 제작, 퀘스트로 획득)로 영웅 카드를 얻을 수 있게 밸런싱 되어 있다더군요.
 영웅 카드는 1~4성이 존재하며 3~4성 영웅을 중심으로 플레이하게 되지만, 같은 영웅이라도 성급마다 스킬 세트가 다르게 구성되기 때문에 성급 차이는 적어 무과금이나 중소과금 유저들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방식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런 영웅 카드를 3개 선택해 덱을 꾸미는 부분도 재미 요소가 될 듯하네요.
  PVP 콘텐츠인 아레나는 아바타로만 플레이하는 '변신 불가능' 모드와 3명의 영웅으로 교체할 수 있는 '변신 가능' 모드 두 가지 버전이 존재한다는 걸 보면 아바타(기본 캐릭터)도 육성의 중요성이 커 보입니다.

 전투는 논타겟팅 전투를 중심의 플레이를 지원하지만, 보정도 옵션이 있어서 조절 가능하다고 합니다. 옵션이 어느 정도로 보정할지는 정식 서비스를 통해 확인해봐야겠지만요.

 

 게임 내 속성은 '물 - 불 / 바람 - 땅 / 빛 - 어둠'으로 6개의 속성이 각각 1:1 대응이 되는 방식이라고 합니다. 각 대응되는 속성끼리 만나면 서로가 약화 없이 공격력과 방어력이 강해진다고 합니다. 이런 속성 시너지를 이용해 특수 스킬이 생성되는 것도 있다고 하네요.

 콘텐츠 쪽으로는 매달 신규 영웅 출시를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주로 유저 사이에서 인기가 좋았던 영웅 위주라고 하며, 영웅 추가 시 해당 영웅의 스토리와 퀘스트, 출시 영웅 관련 보스전 같은 콘텐츠도 업데이트된다고 합니다.
 정식 서비스 후 첫 업데이트 영웅은 '사황'으로 4명이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스토리는 출시 때 1~4 테마 지역이 존재하며, 12월에 업데이트를 통해 하늘 항로 5 테마가 추가된다고 언급했습니다.

 그 밖에 길드 전장(6vs6 대결과 무차별 전투전) 같은 대결형 콘텐츠도 예정된 걸 보면 4년이라는 개발 기간에서 보듯 콘텐츠의 준비성과 완성도가 기대됩니다.

자신이 다양한 세븐나이츠 영웅들로 직접 변신하여 플레이할 수 있다

 세븐나이츠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를 끄는 게임 IP입니다. 수천만 팬덤을 지닌 작품인 만큼 후속작 기대감은 큰 상황이죠. 개발 기간뿐 아니라 사전예약 기간도 길었던 만큼 기대했던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이 되길 기원해봅니다.
 특히, '소통하세나'에서 보여준 밸런싱 요소와 출시 이후가 기대되는 업데이트 콘텐츠들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날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플레이해 볼만한 타이틀인지 완성도가 어떤지 직접 확인해보는 것도 좋겠죠.

 사전예약 마감임박입니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관심있다면 빨리 참여해 사전예약 코스튬과 재료 아이템도 챙기로, 7777명의 행운에도 도전해봅시다!

해당 포스팅은 넷마블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