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크로스플랫폼 게임 신작. 대항해시대 오리진 선단명 선점 이벤트 화제.

by infantry0 2022. 8. 2.
728x90

:: 대항해시대 오리진 사전예약(+선단명 선점) 페이지 ::

 PC와 모바일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화제의 크로스플랫폼 게임 신작. 대항해시대 오리진(Uncharted Waters Origin)에서 사전 선단명 선점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항해시대 오리진 선단명 선점은 타 게임의 아이디, 캐릭터명 선점과 같은 것으로 자신만의 특별한 이름이나 인기 있는 밈, 단어를 먼저 선점해 특별한 선단명을 꾸밀 기회라고 할 수 있답니다. 대항해시대 IP의 팬이 워낙 많아 높은 인기를 보여주는 만큼 원하는 선단명을 차지한다면 항해 중에 네임드의 풍모를 보여줄 수도 있지 않을까 싶네요.

게임의 높은 인기도로 인해 사전 선단명 서버도 추가 오픈

 '대항해시대 오리진 : 나만의 선단명'을 선점하라!는 본인 인증으로 진행합니다. 인증 후 플레이할 서버 선택과 선단명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사전 선단명 신청은 8월 16일까지 가능합니다.

 

 서버를 선택하고 나만의 선단명을 적어 선점했다면 신청 완료. 같은 서버 내 중복된 선단명은 사용할 수 없기에 눈에 확 띌만한 특별한 아이디는 선점 이벤트로 확보해주는 게 필수랍니다.

 물론, 휴대전화 번호 1개당 1개의 선단명을 선점할 수 있으니 서버와 선단명 선택에 신중해야겠죠.

 

 사전 선단명 선점 이벤트에 사용되는 서버는 처음에 태평양, 대서양, 인도양 등 5개 서버로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대항해시대 오리진을 기다린 유저가 많아서 그런지 많은 유저들이 참여하며, 서버를 추가 오픈하고 있더군요. 지난 7월 27일에 태평양3, 대서양3, 인도양2, 인도양3 서버가 추가되어 총 9개로 서버가 늘어났습니다.
 친구들과 선단명을 선점하려면 아무래도 최근에 추가된 서버에 자리를 잡는 게 좋겠죠. 선택은 신중히. 그렇지만 선착순인 만큼 빠르게 선점하는 게 중요합니다.

- 선단명이 남에게 불쾌감을 주거나 운영자를 사칭하는 등 선을 넘는 아이디들은 정식 서비스 때는 강제로 선단명이 변경되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 선단명을 선정하면 선점 코드를 발급 받습니다. 정식 오픈 때 해당 코드를 사용하면 선점한 서버에서 선단명을 안전하게 부여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주의할 점은 선점한 선단명은 한 달간 유지가 되니 그 전에 코드를 사용해야겠죠.

 사전 선단명 선점 이벤트와 함께 지난 포스팅에서 소개한 대항해시대 오리진 초대형 포스터가 걸린 한강 세빛섬(세빛둥둥섬) 옥외 광고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지금은 포스터가 내려갔지만, 게임업계 최초로 세빛섬에서 진행된 옥외 광고이벤트였다고 하죠. 직접 가보지 못했어도 영상으로나마 당시 위용을 간접 경험할 수 있습니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이라는 이름처럼 사전예약과 사전 선단명 선점으로 출항하는 범선 느낌이 재미있네요.

7월 12일부터 진행 중인 사전예약 이벤트도 쾌속 항해 중입니다.
 홈페이지 사전예약으로 얻을 수 있는 한정 아이템 '준비된 제독의 망토' 1개, 건조 시간 가속권 10분(10개), 항해 도구 10종(10개), 황금 한자 코그 1척과 구글 플레이 사전예약으로 얻는 소형 용골(1개), 삼나무(80개), 삼나무 돛대(40개), 훈련용 포문(20개) 같은 재료 아이템.
 그리고, FLOOR 사전 예약으로 얻는 항해 도구 10종(20개)까지 초반 플레이용 재료와 항해 도구를 넉넉하게 챙길 수 있어서 더 그런 것 같더군요. 특히나 FLOOR는 PC 플랫폼으로, 대항해시대 오리진을 PC로 즐기기 위한 유저라면 여기까지 꼭 사전예약을 진행 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지포스 3090Ti와 벤큐 4K 모니터가 땡긴다. 누가 행운을 가져갈까?

덕분에 FLOOR 계정이 있거나 새로 만들었다면 로그인해 진행할 수 있는 추가 이벤트에도 한층 탄력을 받을 수 있습니다.
 FLOOR 계정으로 로그인한 사전예약 참여 유저들은 사전예약과 추가 이벤트로 모은 포인트로 기프티콘부터 그래픽카드에 자동 응모가 되며, 참여한 모든 유저의 포인트는 누적 처리되어 최대 3천만 포인트 달성까지 도전할 수 있습니다.


 누적 포인트가 3천만에 도달하면 황금 타렛테 1척과 황금 아스트롤라베를 포함한 인게임 아이템을 얻는 것과 함께 WWF(세계자연기금)에 포인트에 해당하는 3천만 원이 기부되는 뜻깊은 이벤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 모두가 원하던 맑은 바다 이벤트는 '스타벅스 쿨라임 피지오 T 기프티콘(300명), 페레로로쉐 T24 다이아몬드 초콜릿(100명), 구글 기프트카드 교환권 5만원권(50명), 벤큐 4K 모니터 모델 EW3270U(5명), 나이키 x 사카이 베이퍼와플 블랙화이트(270)/로얄푸시아(240)(각 1명), MSI Geforce RTX 3090 Ti 슈프림 X(1명)'을 보상으로 하며, 총 600포인트가 필요로 합니다.
 포인트에 따라 자동 응모되는데, 직접 참여해보면 아시겠지만 600포인트는 사전예약과 FLOOR 이벤트 참여로 쉽게 모을 수 있어서 누구나 쉽게 응모할 수 있답니다.

돌아온 항해능력고사만으로 450포인트!

 기존에 진행된 돌아온 항해능력고사 중간고사 이벤트도 '기말고사'가 추가되어서 총 450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니 초반에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하고 말았던 분이라면 추가로 참여해 포인트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문제를 다 맞추지 못해도 얼마든지 재도전할 수 있으니, 해당 이벤트를 주목해보시길 바랍니다.


 하루 2번 굴릴 수 있는 주사위 이벤트도 꼭 참여해 소소한 포인트 추가도 해두세요. :)

- 기본 사전예약 후에는 FLOOR 계정 이벤트에 꼭 참여해보세요. 크로스플랫폼 게임 신작 대항해시대 오리진에서도 PC로 플레이할 예정이라면 FLOOR는 필수로 가입해야 합니다.

:: 기대되는 제독에 투표하기 이벤트 :: (~8월 15일까지)

 

대항해시대 오리진 FLOOR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참여형 전체 보상 이벤트입니다.

 해당 페이지에 있는 [투표하기]를 눌러 5명의 제족 중에 마음에 드는 1명을 선택하고, 그 이유를 적으면 됩니다. 그리고, 제출하기를 누르면 끝.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가 100명이 넘으면 정식 출시 후에 '모든 유저'에게 우편함으로 '망원경 20개, 낡은 탐험용 침낭 10개'가 온다고 합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참여해보세요.

:: 대항해시대 오리진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 :: (~오픈일까지)

또한, 공식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남기면 마찬가지로 참가자 수에 따라 오픈 이후에 모든 유저가 보상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확보할 수 있는 보상 등급은 좋아요 100개 (소형 용골 2개), 200개 (낡은 탐험용 침낭 5개), 300개 (항해 도구 10종 5개), 500개(중급 낚싯대, 중급 떡밥 각각 5개)로 현재 300개가 넘어가는 중입니다. 500개까지 얼마 남지 않았으니 페북 계정이 있다면 좋아요를 꾹 눌러줍시다.


사전예약 이벤트 외에도 이렇게 커뮤니티를 통한 이벤트가 열릴 수 있으니 한 번씩 찾아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대항해시대 시리즈 30주년을 맞아 코에이테크모와 모티프 게임즈가 공동 개발하고 있는 대작 게임으로 앞서 언급했던 한강 세빛섬 이벤트처럼 홍보에 힘을 주고 있습니다. 홍보 모델로 배우 김명민, 소설가 김영하, 유튜버 슈카가 활동 중이기도 하죠.

  대항해시대 오리진 유튜브 채널에는 홍보모델이 소개하는 대항해시대 오리진과 영상 메이킹 필름 그 외 게임 티저 영상이나 전투, 항해, 교역에 대한 영상 등 보다 많은 영상을 확인할 수 있으니 직접 유튜브 채널을 찾아보는 것도 좋을 듯하네요.

아 장패드와 망토 너모 부럽다.

최근에는 유튜브를 보다보니 여러 인플루언서 방송에서 대항해시대 오리진 굿즈 언박싱 영상이 올라오고 있더군요.
 직접 손글씨로 직접 쓴 엽서를 시작으로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개성 있는 일러스트 포스터, '대항해시대'하면 으레 떠올리게 하는 고풍스러운 세계지도 장패드, 나침반을 컨셉으로 하는 무선충전기, 탐나는 망토 등 가지고 싶게 만드는 굿즈들이 한가득이었습니다.
 괜찮아 보이는 퀄리티와 직접 사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물품 위주라 너무 부럽더군요. 그건 방송 시청자들도 마찬가지라 반응들이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세계 지도 장패드와 망토에 눈길이 가서 그런지 그쪽 반응이 폭발적으로 느껴지더군요.

크로스플랫폼 게임 신작 대항해시대 오리진

 아. 그리고, 사전예약 홈페이지 내 미디어 탭에는 BGM을 들어볼 수 있는 공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대항해시대 팬이라면 추가 정보들이 공개되기 전까지는 이런 요소도 하나씩 확인해보시면 어떨까 합니다.
 아직 정식 오픈일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만, 그리 멀지 않았다는 관측이 많습니다. 우선 사전예약과 대항해시대 오리진 선단명 선점에 참여해보세요.

 

* 본 포스팅은 해당 게임사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