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일반

[험블번들] 브루탈 레전드 한정기간 무료배포

by infantry0 2017. 11. 21.
728x90


:: 험블 번들 - 브루탈 레전드 ::


험블 번들에서 새로운 게임을 무료 배포 중입니다.

'브루탈 레전드(Brütal Legend)'라는 작품으로 사이코너츠를 제작했던 더블 파인에서 제작한 게임입니다. 2009년 콘솔로 나오고 2013년 PC로 출시.

 음악 장르인 메탈을 소재로한 게임에 액션과 어드벤처, RTS(실시간 전략)이 혼합된 게임이라고 하더군요.

 

 가을 세일(Fall sale) 홍보용 무료 배포인 것으로 보입니다. 언어는 영어로 아쉽게도 한글 패치는 없는 것 같더군요.


 참고로 잭 블랙이 주인공 목소리 연기를 맡았다고 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그 이유 때문인지는 몰라도 이번 무료 배포는 ZD넷 코리아, 게임메카, 케이벤치 등에서 기사로 뜨더군요.

험블 번들이 기사화 되서 나오는 건 몇 번 봤지만 무료 배포만 따로 나온 건 처음인 듯.


 이번 배포는 11월 23일 새벽 3시까지 진행됩니다. 험블번들 계정으로 카트에 넣고 0원 결제를 한 다음 키가 나오면 이걸 '스팀' 계정에 복사해 붙여넣어 등록하시면 됩니다.


- 준비물은 험블계정과 스팀계정, 스팀 플랫폼이 필요. 콘솔 게임의 포팅이라 패드가 플레이하는데 좋지 않을까 싶네요.

- 지난 번에 '킬러 이즈 데드' 이 후 연속 무료배포군요. 앞으로 겨울 세일과 블프 세일도 있을텐데 그때도 무료 배포가 있을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