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일반

[종료] 사이코너츠 한시적 무료 배포

by infantry0 2017. 9. 15.
728x90

:: 험블번들 무료 배포 링크 ::


 사이코너츠(또는 사이코 넛. Psychonauts)는 더블 파인 프로덕션(Double Fine)에서 제작한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험블 번들 썸머 세일 마무리로 두번째 무료배포 게임으로 나왔네요.


 2005년ㅡ아직 게임존21이 살아있던 시기...ㅡ작품이지만 아직도 평가(:: 스팀 참조 ::)가 굉장히 좋습니다.

 관련 타이틀로는 A Psychic Adventure in VR 이 출시 되어있고, 내년 2018년에 2편이 나올 예정이라 역시 홍보 목적도 겸한 듯. 아쉽게도 한글 패치는 없는 듯 합니다.


사이코 너츠는 9월 17일 새벽 2시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배포판은 스팀에 등록하는 DRM 버전 뿐 아니라 DRM-Free 로 험블 번들에서 직접 다운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일단 받고 관리해야하니 험블번들 계정은 필수.


* 험블번들에서 카트에 넣어 무료 결제를 하고, 계정을 만들 때 사용한 메일로 확인 메일이 오면 이걸 확인.

그리고, 해당 링크에서 스팀 키를 활성화하거나 DRM프리 버전을 받으면 됩니다.

 다만, 스팀 키는 받아서 끝나는게 아니라 스팀 플랫폼에 등록해야 하는 점 주의. 스팀키도 등록 기간 한정이라 받으면 바로 스팀에 등록하세요.


 더블 파인은 루카스아츠에서 걸작 어드벤처 게임ㅡ텐타클 최후의 날, 풀 스로틀, 그림 판당고 등ㅡ을 개발했던 게임 디자이너 팀 샤퍼(Tim Schafer)가 나와 만든 회사라고 하더군요.

 그 때문인지 해당 게임의 리마스터가 여기서 출시 됐습니다. 브로큰 에이지나 코스튬 퀘스트 시리즈도 이 곳 작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