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일반

[종료] 험블번들 & GOG - 이상한 나라의 에이브 1 한정 기간 무료 배포

by infantry0 2017. 9. 20.
728x90

현재 한시적 무료로 배포 중인 게임 오드월드 : 에이브의 오딧세이 'Oddworld : abe's oddysee'는 'Oddworld Inhabitants'에서 제작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1997년 작으로 국내에서는 '이상한 나라의 에이브'라는 이름으로 출시되었었고, 게임 잡지 번들로 주어지기도 했던 작품.


 올드 게이머라면 이미 소장하고 있을테지만 이번에 무료로 배포하고 있는 중이다.

한시적 무료 배포라 1~2일 정도만 받을 수 있다. 다만, 이미 무료로 풀렸던 적이 있는 게임이라서 스팀 유저는 미리 가지고 있는지 아닌지 확인하고 받도록 하자.


 고전 게임이라 요즘 플레이어들에게는 불친절한 요소가 많으며, 그래픽적으로 불만족스러울 수 있다.


Oddworld : Abe's Oddysee (1997)

Oddworld : Abe's Exoddus (1998)

Oddworld : Stranger's Wrath HD(2010)

Oddworld : Munch's Oddysee (2016)

Oddworld : New ’n’ Tasty (2015) - 1편이 리메이크 버전


Oddworld : Soulstorm (2018 출시 예정)


:: 험블번들 스토어 버전 :: & :: GOG 무료 배포 버전 ::


현재 배포가 한 곳이 아니라 험블번들과 GOG 모두 진행 중.(음?)

 아다시피 험블번들은 스팀키를 주로 판매하는 곳으로 이번 무료 버전도 '스팀' 버전이다. GOG는 DRM 없이 직접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다.


 스팀 또는 GOG 계정은 필수. 스팀은 스팀 플랫폼 설치가 필요하며, GOG는 스팀 플랫폼 비슷한 갤럭시라는 관리프로그램이 있지만 그냥 다운로드 받아서 즐길 수 있다.


험블번들 스팀판은 9월 22일 새벽 2시까지이고, GOG판은 9월 21일 저녁 10시까지.


참고로 Back to Bed 라는 게임도 스팀에서 9월 22일 새벽 2시까지 무료 배포 중.

 모바일 버전을 플레이하고 상당히 실망한 인디 게임이지만 일단 무료에 PC버전이니 조금 다를 수도 있다.

:: 스팀 페이지에서 :: 등록하거나 스팀 플랫폼에서 제목으로 검색해서 등록해도 OK.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