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권력 - 에이핑크 CF 2탄, 인기모바일게임 원스토어 출시

by infantry0 2017. 9. 14.
728x90

대규모 전장을 경험할 수 있는 권력이 새로운 에이핑크 CF를 내놨습니다.


 권력은 최대 5,000명까지 동시에 전투 가능한 게임으로 대형 파티 던전을 비롯해 서버 내 6개 국가 간 벌어지는 국가전, 그보다 더 큰 규모의 서버 대 서버 전장 등 모바일에서 보기 힘든 대규모 전장 시스템을 갖춘 모바일 MMORPG죠.


 출시 된 지 어느 정도 시일이 지났음에도 여전히 인기모바일게임으로 상위권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우연히 본 헝그리앱 모바일 게임 순위에서는 아예 1위를 독점 중이기도 하고 말이죠.

 이런 인기에 힘입어 지난 9월 12일에는 원스토어로도 정식 출시 됐습니다. 이로 인해 권력을 즐기는 사용자 풀이 더 넓어지는 모습.


런칭 기념으로 :: 원스토어 오픈 기념 7일 쿠폰(링크) :: 이 9월 18일까지 공개 중입니다.


 쿠폰 사용 기한이 1일이라 다른 일 하다가 깜빡하고 놓친 게 좀 있는데 남은 기간이라도 잘 받아야겠네요. 원스토어 유저 뿐 아니라 기존 유저들도 사용할 수 있으니 꼭 입력.

스케일이 남다른 전투

:: 권력 네이버 공식 카페 ::


 공식 카페에서 오프라인 이벤트와 다음 업데이트 공지 등이 자주 올라오니 찾아가서 확인해 보세요. 지금 신경 써야 할 이벤트는 포스팅 아래쪽에 적어놨으니 플레이 하실 때 참조하세요. :)


* 참고로 현재 :: 성물 시스템 :::: 영혼의 성 :: 콘텐츠가 9월 26일 업데이트 예고로 나와 있습니다. 권력을 하는 분이라면 미리미리 체크.


 에이핑크는 권력 홍보 모델로 이미 'APINK는 [차안]에서 뭐 할지 궁금해?'라는 첫 번째 CF를 공개했었는데요. 이번에 새로운 광고가 나왔더군요.

 에이핑크 때문에 권력을 시작했다는 분들을 위한 팬서비스가 아닐까 싶을 정도.


이번에는 '에이핑크는 연습실에서 뭐할지 궁금해?!'


 걸그룹 연습실을 배경으로 권력 게임을 즐기는 에이핑크를 그려낸 CF로 전략을 짜는 모습이 재미있게 그려졌습니다. CF 장면은 게임 설치 화면에서 만화처럼 편집돼서 더 화끈한(?)모습을 보여주더군요.

 

너는 나의 적. 국가전을 준비하자.

6개국이 서버 안에서 전쟁을 벌이면서 진행되는 전략뿐 아니라 서버전에서 벌어지는 영토쟁탈을 가볍게 보여주는 모습입니다. 영토를 뺏고 빼앗기는 영토쟁탈전(서버전)은 권력의 핵심 중의 핵심.

 많은 영토를 차지할수록 강한 권력을 갖게 되기에 에이핑크처럼 영토를 넘보는 적에게는 단호함이 필요합니다.


 에이핑크는 멤버마다 특수한 능력이 부여된 게임 내 카드로 등장하기도 했고, 손나은의 미녀 가이드 역시 게임을 플레이 하는데 활력소가 되고 있죠. 레벨이 오르면서 가이드 보기가 힘들어지는 게 조금 아쉽습니다.


지난번에 올렸던 포스팅에서는 많은 유저들과 함께 플레이 하는 콘텐츠를 살펴봤었습니다.

 짧게 언급하자면 '노아 전쟁사' 나 '신들의 계약'은 특정 시간에 진행되는 이벤트로 서버 내 전 국가 유저들이 참여하는 협동 전투 모드입니다.

 모든 국가 유저들이 참여하는 만큼 대규모 인원이 보스를 비롯한 많은 적과 싸우지만 렉 없이 플레이가 가능한 점이 권력의 장점.


 또한, 자동 전투 시스템을 사용하기는 하지만 큰 피해를 보는 함정이나 전투 불능 상태로 변신 시키는 스킬을 사용하는 보스, 위치를 바꿔가며 다양하게 적이 출현하는 스테이지형 시스템 같은 다양한 요소를 사용해서 유저들이 관여하고, 몰입할 수 있게 해주는 점도 좋습니다.


 단순히 켜놓고 보기만 하는 게 아니라 이벤트 전투를 하면서 함정을 피하고, 강제 변신을 풀기 위해 장미로 이동하거나, 다음 적이 리스폰 될 지역으로 이동하는 것 같이 세심한 주의와 간단한 조작을 필요로 한다는 점 말이죠.


퀴즈와 모바일MMORPG 조화로움 '테베미로'

테베미로처럼 자동 사냥을 걸어놓으면 실패할 수 밖에 없는 콘텐츠도 많아서 직접 게임을 즐기게 만드는 부분이 참 괜찮았습니다.


 레벨업이 빠른 편이지만 무의미한 자동 사냥 대신 퀘스트 위주의 진행도 역시 플레이를 하게 만든 것도 마음에 드는 부분. 그저 보기만 하는 게임이었다면 권력이 인기모바일게임 소리를 못 듣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초반에 빠른 레벨업을 하다 보면 놓치고 지나가게 되는 콘텐츠도 몇 가지 있습니다.

 바로 '전기'라는 것으로 그리스 신화를 바탕으로 하는 권력 세계관을 확실히 체험할 수 있는 곳이죠.


 제우스, 프로메테우스, 아폴로, 하데스, 큐피드 등 다양한 신들의 이야기를 묘하게 정확한 듯하면서도 다르게(...) 풀어내어서 보여주는 퀘스트입니다.


전기는 게임을 진행하다 보면 이벤트 보상으로 얻으면서 하나씩 오픈됩니다.

 하지만, 초반에 빠르게 오르는 레벨업에만 집중하다 보면 나중에 깨야지 하고 남겨두게 되는 게 이 전기.

 하지만, 실제로 플레이 하면서 봐도 40레벨에 전직을 하고 나서 조금씩 느려지는 레벨업에 맞춰서 스토리를 감상하는 게 더 나아 보이더군요. 경험치 보상도 적지 않으니까요.


어쨌든 '전기'는 일종의 그리스 신화 체험하기라는 느낌으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내용을 알고 있다면 차이점을 보는 것도 큰 재미죠.


가령 인간에게 불을 가져다 준 '프로메테우스전'을 보면 절친이라고 허풍을 떠는 프로메테우스와 굉장히 무뚝뚝한 제우스가 등장합니다.


크로노스 스샷은 360도 시점 지원 아니면 찍을 수 없는 구도...

  거인 크로노스를 플레이어가 해치우고 돌아가면 제우스가 그제야 영원한 우정 얻었다고 전하라고 하는데 제우스 분위기가 꽤 사무적입니다.


 뭐, 어쨌든 그리스 신화에서 프로메테우스가 자신과 같은 티탄(거인족) 대신 제우스의 편을 들어서 전쟁에서 승리하고, 제우스가 왕좌를 가지는 상황은 맞으니 자잘한 건 상관없습니다.


 그리고, 이어서 제우스가 인간을 못살게 굴고 이에 반발한 프로메테우스의 놀림까지도 그대로 구현했습니다. 그 이후는 아시다시피 화를 못 참은 제우스가 인간의 불씨를 빼앗고, 이를 가엽게 여긴 프로메테우스가 다시 불씨를 훔쳐 인간에게 주죠.

 그리고 화가 난 제우스는 프로메테우스를 잡아 독수리에게 심장을 쪼이는 벌을 받게 하는데...


여기서 갑자기, 제우스는 프로메테우스를 구하고 싶다면 '황금 사과'를 구해오라고 합니다. (응?)


 그리고... 황금 사과를 지키는 라돈을 처치하고 황금 사과를 얻어 그럭저럭 행복한 결말을 맞이합니다. 메데타시 메데타시... 


 중간에 헤라클레스가 어른거리는 분들이 계시겠지만... 잘못 본 걸 겁니다. 어쨌든 전부 프로메테우스 이야기에 들어가긴 하니 말이죠.


이게 은근히 찾기 힘듭니다.

카드를 모아 각성하는 신전 콘텐츠에서 마지막에 있습니다.

 사실 전기는 한 번 실행하고 다른 콘텐츠를 즐기다 돌아와서 즐기려고 하면 찾기가 힘든 면이 있습니다.


 전기 퀘스트를 시작하려고 해도 자꾸 전기를 완료해야 한다고 뜬다면, 게임 화면 왼쪽에 있는 미션을 터치하고, 진행 항목을 보면 진행하다 멈춘 전기 퀘스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단 해당 신의 전기 퀘스트를 완료하면 보상과 함께 칭호를 받습니다. 칭호는 보상을 받을 때 가방에 들어오니 바로바로 써주셔야겠죠?

 칭호는 보유하고 있기만 해도 패시브 속성을 올려주니까요. 레벨업이 안정화 됐다면 전기를 통해서 레벨업과 칭호 습득을 병행하면 좋을 듯하네요.


큐피드 편을 하면 큐피드와 내 캐릭터가 너무 사악해 보인다 ㅠ_ ㅠ

 전기는 한 번에 하나씩 깨는 게 좋으며, 가볍게 그리스 신화 축약판을 읽는다는 기분으로 진행하면 좋습니다. 다만, 원래 이야기에서 조금(?) 각색된 부분도 있으니 주의.


 경험치가 적은 편도 아니라서 50레벨 전후로 즐기시면 좋습니다.


고객센터 -> 계정관리 내 커뮤니티

누적 로그인 이벤트 (~10월 2일 낮 12시까지)

 그냥 매일 접속하면 알아서 참여하게 되는 이벤트랍니다. 단지 보상을 받으려면 조금 돌아서 가야 할 뿐.


 누적 로그인 2일 : 탈것 욕포 20개, 재강화석 10개

 누적 로그인 5일 : 소울윙 80개, 중급 영석 5개

 누적 로그인 10일 : 잠언록 3, Lv.2 체력 물약 5, 신화 카드가방(희귀) 1개, 전설 경험물약 2

 누적 로그인 15일 : 펌프킨헤드 펫알(랜덤 품질) 1개


단, '보상 수령 마감 시간' 10월 3일 낮 12:00까지니까요. 이 꾸준히 로그인하셨다면 잊지 말고 받으시기를~

누적 로그인 참여 방법 : 고객센터 -> 계정관리 내 커뮤니티 -> 웹페이지 (게임) -> 권력 선택 -> 선물센터 -> 누적 일자에 따라 활성화된 보상 터치 -> 서버와 캐릭터 이름 선택 확인 -> 우편물 보상받기.


이 멤버 리멤버(~9월 30일까지)

 대규모 쟁게임인 만큼 많은 사람이 모여서 길드를 이뤄 게임을 진행하게 됩니다. 이런 길드가 오래 지속하면 오프라인 정모도 종종 하게 되죠. 모바일 MMORPG인 권력도 길드가 중요한 구심점이라 오프라인 정모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내놓았더군요.

 많은 유저들이 활약하는 쟁 게임답게 길드 활동과 커뮤니티가 활발하니 괜찮아 보이네요.


오프라인 정모를 진행하고 인증샷을 공식 카페 [이 멤버 리멤버]에 올리면 되는 이벤트.

휴대폰으로 권력을 실행해 권력 화면과 함께 정모 참여자 인증샷을 찍어 올려야 한다는군요.


 인증 게시글에 정모에 참여한 사람들의 '서버명/번호'를 등록하면 정모에 참석한 모든 유저에게 '잠언록 5권 / 신화카드(전설) 1장 / 5급 보석'이 주어질 예정

 추첨을 통한 깜짝 보상도 있을 거라고 하니 길드 분들은 참여해 보시길.


4차 닉네임변경 이벤트(~9월 17일까지)

 닉네임변경 이벤트가 지속해서 진행 중입니다. 게임 내 인물란 캐릭터 스크린샷을 찍은 후

:: '닉네임 변경' 게시판 :: 에 올려서 인증 하는 이벤트.

 보상은 에픽 경험물약 5개, 2배 경험스크롤 5개, 전설 사냥스크롤 3개, 전설 성광샘물 3개


중요한 점은 공식 카페 아이디를 변경하는 이벤트라는 점입니다.

 공식 카페 아이디를 '서버 번호' 형식으로 변경해야 합니다. 번호는 인물 페이지에 있는 숫자이며, 서버명과 번호 사이는 띄어쓰기해야 한다는 점 주의하세요.

 인증샷을 올리는 게시물 제목도 해당 형식으로 올려야 합니다.


예를 들어 저는 8 서버니 게시물 제목과 공식 카페 변경 아이디는 'S8 447158636'이 되겠죠.


 글이 길어졌네요. 권력을 플레이 하시면 초반에 레벨업이 상당히 빠릅니다. 또한 매력적인 대규모 전투 이벤트와 전쟁 콘텐츠가 많다 보니 자잘한 콘텐츠를 놓치기도 하죠.

 하지만, 가끔은 한숨 돌리면서 에이핑크 CF를 감상하거나 전기처럼 미뤄뒀던 콘텐츠나 이벤트를 플레이 해보세요.

 권력의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테니까 말이죠.



*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 입장에서 작성 되었습니다.


지난 런칭 이벤트 7일 보상으로 받은 한복 코스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