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세븐나이츠 - 각성루디 업데이트 & 대보물이벤트 3탄

by infantry0 2017. 9. 12.
728x90

각성루디의 역습

세븐나이츠가 새로운 각성 캐릭터를 내놨습니다. 이번 각성 주인공은 '루디'

 루디는 세나를 대표하는 주요 캐릭터 중 하나로 방어형 영웅입니다. 스토리면에서도 제목과 같은 세븐 나이츠 소속으로 에반, 카린과 얽혀있는 주요 캐릭터.


 이번 업데이트는 각성루디와 더불어 탐험 시스템 개편이나 잠재능력 튜토리얼 추가 등 편의성을 높였더군요.


오른쪽에 있는 메뉴를 열면 한 번에 코드 입력창으로 갈 수 있다.

대보물 이벤트 3탄(~10월 12일까지)

 게임, 카페, 게임 영상, 이벤트 보상 등 다양하게 숨겨진 보물 쿠폰을 찾아서 입력해 보상을 얻는 보물찾기 이벤트입니다.


 쿠폰은 모두 35종으로 서버 당 1번 입력할 수 있습니다. :: 보물상자를 열어라(이건 10월 6일까지) :: 이벤트에 나오는 쿠폰 역시 여기에 사용하는 쿠폰입니다.

 다만, 보물상자를 열어라는 '문화 상품권' 보상이 추가로 있으니까요. 문상 노리는 분이라면 이쪽도 매일 참여하시는 게 좋습니다.


 :: SNS 공유 이벤트 ::도 있는데 이건 SNS로 이벤트를 공유한 분들이 10만 명을 넘으면 월드 전체가 함께 보상을 받는 이벤트입니다. SNS 주로 하시는 분들이 참여해 주셔야 합니다. 후후.


 

大보물시대 3탄 이벤트 쿠폰 중에는 코스튬도 있으니까요. 꼭 입력하셔서 챙기시길 바랍니다.


여기에는... 누구나 알고 있는 35종 쿠폰 코드를 여기 살짝 적어두니 사용 필수.



 각성 스토리를 통해 루디가 빛의 기사로서 그 뜻을 따르면서 벌어진 일들로 믿음을 잃고, 결국 자신의 의지로 살아가는 길을 선택하게 되는 모습을 그려냅니다.


 이번 루디의 각성 업데이트는 다른 주역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밀려난 느낌을 받았던 터라 루디의 위상을 회복시켜줬다는 평가가 많더군요.


:: 공식 카페 개발자 소식 ::

 오늘 흥미로운 개발자 소식이 올라왔습니다. 이후 이루어질 영웅 리메이크의 방향을 볼 수 있으니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리나, 지크, 아수라, 제이크가 예로 올라와 있습니다.


 기존 루디가 결투장 메타에서 소외되었지만, 이번 각성 루디 추가로 결투장에서 쓰임새가 올라갔다는 점도 있습니다.

 이미 결투장 메타에서 각성 루디 추가로 방덱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했었죠.


 실제 공식 카페를 가봐도 많은 유저들이 결투장에서 각성 루디를 사용하고 있으며, 그 생존력으로 언급이 많이 되고 있습니다.

 다만, 나온 지 얼마 안 된 데다가 아직 조합이나 장비 등에 대해서 논의가 많은 편.


 일단 현재로는 여포가 각성루디의 카운터 캐릭터로 언급되는 중이지만, 그 이외에는 루디의 단단함에 대해 인정하는 평가가 많더군요.

화려한 이펙트를 보여주는 각성 스킬들


각성 루디 스킬

철옹의 방벽 : 방어력 70% 상승. 반사 피해 면역에 자신이 받은 피해 50% 경감.

규탄의 검격 : 200% 물리 피해 4회, 관통 효과가 적용되며, 높은 확률로 4000 관통 고정 피해.

영겁의 성채 : 6 턴 간 반격 태세로 전환. 생명력을 공격력의 100%만큼 회복.

              아군 전체 막기 확률 6 턴 간 60% 상승.


* 반격 태세 전환 중 자신이 받은 피해 20% 추가 경감시키고 확정 반격을 합니다.

  반격 시 기본 공격 2회를 하고 대상의 턴제 버프를 1턴 감소.


영광의 심판 : 적군 전체에 2000 관통 고정 피해 2회.

              대상의 각성 게이지 100% 감소. 스킬 재사용 시간 20초 증가.


루디 각성 강화 & 각성 강화 이벤트 ( ~ 9월 세 번째 업데이트 전까지)


 이벤트 기간 내 루디를 각성하면 '6성 영웅 선택권'을, 각성 루디를 +10 강화하면 최고 옵션의 '6성 드래곤 장비 선택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보상은 이벤트 종료 후 점검 시 우편으로 지급된다고 합니다.


 루디 각성 자체는 쉬운 편이지만 초월을 하려면 재료가 좀 필요합니다. 초월 이후에는 푸시 이벤트 등으로 받는 무지개색 왕송편을 이용하면 끝.

 참고로 보상은 우편함에 7일간만 존재한다고 하니 우편이 오면 바로 받으시길.

빠르게 각성루디를 얻을 수 있다.코스튬도 기간 한정 판매 중

 각성루디는 관련 이벤트가 다양하게 진행 중입니다. 이런 이벤트 지원을 통해서 루디를 가지고 있지 않아도 빠르면 하루 만에 루디를 얻어 각성루디를 만들 수 있을 정도.

 덕분에 빠르게 레벨업과 각성을 완료해서 덱에 넣어 활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초월과 각성 강화, 장비 육성 부분은 기존 유저가 아닌 복귀 유저는 좀 더 시간이 걸리겠죠.


- 루디 각성 기념 4종 한정 판매 코스튬은 9월 14일 새벽 4시까지 판매가 이루어집니다.


추석을 앞두고 있어서 그런지 분위기에 맞는 배경음악과 왕송편까지 주는 세나.

- 푸시 이벤트 등으로 '무지개색 왕송편'도 얻을 수 있습니다.

 무지개색 왕송편은 강화 확률 100%로 각성 강화에서 필수 아이템이니까요. 갈아버리거나 엉뚱한 녀석에게 먹이지 맙시다.

탐험 획득 보상 내역도 개선

















각성 루디 이 외에 편의성 증가도 있네요.

 우선 탐험 시스템을 통해 세나 퍼즐도 함께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탐험 시스템은 대량의 열쇠를 소모해 자동으로 진행하면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것으로 자기 전이나 쉴 때 돌려놓으면 좋은 콘텐츠였죠.

 이번에 탐험 콘텐츠 개선으로 탐험 중단을 하면 반환되는 열쇠가 바로 획득되도록 변했고, 모험 핫타임 시간에 탐험 핫타임이 적용됩니다.


  무엇보다 탐험을 진행하면 세나 퍼즐에서 해당 영지의 진행 횟수가 적용되도록 바뀌어서 쉽고 편하게 세나 퍼즐을 함께 할 수 있게 됐습니다.

 단, 세나 퍼즐에서 해당 영지가 포함되어 있는지는 살펴보고 돌려야겠죠.


- 탐험은 획득 보상이 많아서 인벤토리 부족하지 않은지 확인은 필수.

 특히, 진행중인 '단풍잎 이벤트' 조합에 필요한 단풍잎을 모을 때 유용하더군요.

 탐험을 보내두면 단풍이 후두둑.


 그리고, 잠재능력과 관련한 튜토리얼 추가도 있었습니다. 잠재능력은 영웅 46레벨에 추가되는 요소로 5성 원소를 융합해 만든 무지개 원소를 사용해 해제 할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을 완료하면 무지개 원소를 주니 잘 사용하거나 46레벨 캐릭터가 없는 분은 잘 보관해 둡시다.


그 외에

- 리더 영웅 기능이 사라졌습니다.

 리더 영웅 능력치가 삭제하면서 모든 영웅의 공격력, 마법력, 방어력 같은 기본 능력치가 조금씩 상승.

- 보스전 전투 시 전투 정보 알림이 추가돼서 보스의 스킬 쿨타임, 보스에 들어간 디버프의 상태를 볼 수 있습니다.

- 길드전 금지 영웅이 적용되는 날짜가 매주 월요일 0시로 바뀌었습니다. 이번 주와 다음 주 금지 영웅도 확인할 수 있게 바뀌었습니다.


기타 이벤트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 합성 및 2~4성 펫 소환에서 토비, 파이크 획득 확률이 증가하며, 해당 펫 획득 시 4성 펫 소환권을 하나 더 줍니다.


:: 영웅 소환 이벤트 ::

 9월 마지막 업데이트 전까지 10+1 고급 소환을 할 때마다 10만 골드를 받습니다. 이건 직접 받아 보니 꽤 짭짤합니다. 추가로 5회, 10회, 25회, 50회 마다 추가 보상이 있습니다.

 이벤트로 받은 루비와 10+1 소환권을 쓰면 5회는 가볍게 할 수 있는 편. 콜트, 아킬라 획득 확률 증가 중이니 노려보시는 것도... 콜트나 아킬라가 뽑히면 6성 영웅 소환권이 덤으로 옵니다.


그리고, 같은 방식의 :: 펫 소환 이벤트 :: 도 있더군요. 이쪽은 4성 스페셜(세나/사황)펫이 보상.


:: 9월 2번째 쪽지시험(링크) ::

 공식카페에서 진행되는 쿠폰 이벤트로 해당 퀴즈 정답을 형식에 맞게 게임내 '쿠폰'에 입력하면 됩니다. 9월 18일 10시 59분까지 입력하면 OK. 보상은 3~6성 영웅 소환권.


:: 세븐나이츠 X 마플 콜라보 ::

 페북 해당 게시물에서 '최고예요','좋아요','웃겨요' 투표에 참여하면, 추첨으로 세나 티셔츠 또는 컵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각 아이템당 3명이라 확률은 낮지만 실제 사용할 수 있는 티셔츠와 컵이라는 점이 매력.


 각성루디 업데이트 이벤트로 단순히 루디를 육성하기만 해도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저도 소식을 듣고 가볍게 키웠음에도 짧은 시간에 각성까지 충분히 키울 수 있었죠.

 9월 21일까지 저녁 푸시 이벤트로 다양한 아이템도 주어지고 있고, 로비에서는 'CM 태오상자'를 통해서 고급 영웅 소환 10회 이용권이라던가 루비 100개, 각성 구사황 장비 소환권 등을 얻을 수 있어서 복귀하는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더군요. 저도 그걸로 루디를 빠르게 키웠으니 말이죠.


 새롭게 시작하시거나 복귀하신다면 일단 첫 부분에 언급한 '대보물이벤트 3탄' 이건 꼭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단번에 덱과 재료가 풍성해지니까요.


* 본 포스팅은 넷마블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